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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화장품 가격 인상 검토설…"계획 없다" 2014-02-18 16:56:14
제품가격이 평균 7.4% 올랐다.입생로랑은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출연 배우 전지현이 사용한 것으로 알려진 립틴트를 중심으로 다섯개 품목의 가격을 평균 3.5% 인상했다. 비오템과 조르지오 아르마니 코스메틱 등도 일부제품군을 중심으로 가격을 올렸다.그러나 화장품 가격 인상설에 대해 lg생활건강 측은...
[뷰티분석] 로맨스가 필요해 김소연의 ‘오렌지 메이크업’ 2014-02-14 14:52:21
/ 입생로랑 뚜쉬 에끌라 매직펜 / 슈에무라 듀오 컨실러 펜슬 / 슈에무라 탑코트 파우더) how to. skin “건조한 피부에 보습력을 더해 얼굴 전체적으로 광채가 나도록 연출했다. 원래 좋은 피부를 가지고 있어 최대한 가리지 않고 자연스럽게 드러내는 것이 포인트” 1. 기초 수분단계를 촉촉한 라인으로...
[Trend In] 2014년 컬러 트렌드, 래디언트 오키드 2014-02-12 15:09:47
로랑 꾸띄르 베르니스 레벨 누드 립 틴트 108호. 립글로즈의 광택감과 립스틱의 발색을 합쳐놓았으며 지속력도 뛰어나다. 9. 맥 벨룩스 펄퓨전 섀도우 파스텔룩스. 파우더 성분의 피그먼트가 순수하고 선명할 컬러를 연출해준다. 물에 적셔 사용하면 메탈릭한 윤기와 광택이 놀라운 발색력을 제공한다. 10. 베네피트 오키드...
60년대 ‘촌티 스타일’? 복고풍의 모든 것 2014-02-08 13:38:42
로랑의 몬드리안 룩이 대표적이다. 옵아트 패턴의 드레스와 남성 슈트를 본떠 만든 스모킹 슈트도 60년대를 상징하는 아이콘으로 남아 있다. 2013 s/s 시즌, 마크 제이콥스, 마르니 켈렉션. 무릎까지 오는 미디 스커트, 넉넉한 실루엣의 코트를 입은 여성들이 런웨이에 걸어나왔다. 단정하지만 옷에 속박된 느낌은 결코...
2014년 따뜻한 봄을 위한 소개팅 성공 메이크업 2014-02-06 11:55:02
물론 물에 지워지지 않아 지속력이 우수한 젤 타입 아이라이너. 05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레블 누드 입체적이고 눈부신 광택과 함께 투명하게 우러나오는 고급스런 컬러가 돋보이는 틴트. (사진출처: 브릴리언트, 디올, 입생로랑, 바비브라운, bnt뉴스 db )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Trend In] 2014 S/S 메이크업 트렌드 `결 메이크업` 2014-02-06 09:17:00
메이크업인 만큼 아이라이너는 블랙으로 또렷하고 깔끔하게 그려주는 것이 좋다. 입술은 내추럴한 누드나 핑크 컬러로 생기를 주며, 아이라이너로 눈을 강조하지 않았다면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사진=로라메르시에, 맥, 입생로랑, 토니모리, 슈에무라, 메이크업포에버, 바닐라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Trend In] 여배우의 입술은 곧 ‘완판’의 증거? 2014-02-06 08:31:00
-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57번 핑크 랩소디 드라마 미스코리아는 IMF를 겪던 90년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그 시절에는 오히려 지금보다 레드 립스틱이 더욱 유행할 때라 이연희 역시 짙은 레드 립스틱을 바르고 나온다. 이연희의 극중 가난한 형편 특성상 매화 같은 립스틱을 바르고 나오는데 이 때문에 더욱더...
전지현vs이연희 `완판녀 스타일 대결`...다 알려줄게~ 2014-02-05 09:31:01
로랑의 틴트다. 9번 루쥬 베르니 레드 컬러와 25번 퓨시아 네오 클래식의 핑크를 블렌딩해 매혹적인 핑크 립을 완성시켜 준다. 선상 결혼식에서 돋보였던 레드 립은 ‘손앤박’의 립 크레용 ‘플래시 레드’다. 불황을 겪던 90년대를 연기하는 이연희는 하얀 피부와 대조되는 레드 립을 고수하고 있다. ‘불황에는 레드...
‘촉촉 틴트’ 베리코스, 설맞이 ‘통 큰’ 할인 이벤트 진행 2014-01-28 16:25:08
립스틱’으로 유명한 입생로랑 틴트와 유사한 컬러 발색에 틴트의 최대 단점인 건조함까지 보완하며 뷰티족들 사이에서 ‘저렴이 입생로랑 틴트’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카밀라 오렌지 컬러의 경우 베네피트의 차차틴트와 컬러가 유사해 차차틴트 저렴이로 불리기도. 한 번 바르면 내추럴한 틴트, 두 번 바르면 립글로스,...
“SNS 타고 대중화 바람” 이로-이자벨마랑-아크네 ‘대세 브랜드’ 분석 2014-01-28 11:48:03
디자이너 로랑과 아리크 비통이 설립한 브랜드로 iro는 일본어의 ‘색깔’이라는 뜻을 나타내고 있다. 가죽, 실크, 캐시미어 등 럭셔리한 소재를 아낌없이 사용한 점이 눈에 띈다.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모던하고 시크한 무드를 유지하는 디자이너의 감성이 엿보이는 부분이다. 이로만의 독자적인 특징인 펀칭, 패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