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식품한류' 농심, 中타오바오에 전문관 2013-03-25 16:54:31
전용공간 ‘타오바오몰’에 농심식품전문관을 개설할 수 있게 됐다. 농심은 이곳에서 신라면과 새우깡 등 50여종의 제품을 4월 초부터 판매할 계획이다. 연내 취급품목 수를 70여개로 확대한다는 방침을 세웠다.농심은 상하이 칭다오 등 중국 내 농심 생산거점과 영업망을 적극 활용, 인터넷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농심, 세계 최대 온라인몰 `타오바오`에 직영 온라인마켓 오픈 2013-03-25 13:27:55
타오바오 내 B2C 전용공간인 타오바오몰에 농심식품전문관을 개설하고, 신라면과 새우깡 등 50여종의 제품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농심은 현재 중국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마케팅, 영업, 물류 담당자로 구성된 현지 온라인사업 전담팀을 신설한 상태로, 이를 바탕으로 올해 중국 현지매출을 전년대비 38% 늘어난 1억6천5백...
농심, 세계 최대 온라인몰 中 '타오바오'와 판매계약 2013-03-25 09:27:39
내 b2c(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전용공간인 타오바오몰(天猫)에 농심식품전문관(농심식품기함점, 农心食品旗舰店)을 개설하고, 신라면, 새우깡 등 50여 종의 제품을 판매하게 된다. 이 회사는 이를 바탕으로 올해 중국 현지 매출을 전년 대비 38% 늘어난 1억6500만 달러까지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농심...
[부산·경남]에르메네질도 제냐, 15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서 봄,여름 트렌드 행사 2013-03-14 17:49:48
전문관이 보다 활성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에르메네질도 제냐와 z제냐는 부산 지역 남성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에르메네질도 제냐의 2013년 봄, 여름 컬렉션은 이탈리아의 엄격한 전통과 새로운 스타일에 대한 탐구, 그 대비로부터 영감을 받았다. 트로피컬 무드를 반영한 독특한 프린트들과...
에르메네질도 제냐, 신세계百 센텀점 남성패션 전문관에 리뉴얼 오픈 2013-03-08 10:38:54
대대적인 매장 리뉴얼로 5층의 남성 전문관이 활성화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고급 남성 패션 브랜드를 찾는 부산 지역 남성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에르메네질도 제냐 신세계백화점 센텀점에서는 사토리얼 수트 컬렉션을 비롯한 어퍼 캐주얼 웨어와 럭셔리 퍼포먼스 스포츠웨어 라인인 제냐스포츠, 레더...
해커스, `취업준비생 지원 서비스` 제공 2013-03-05 17:00:24
전문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해커스잡(HackersJOB.com)은 ‘자기소개서 특강’을 실시, 오는 9일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에서 총 4시간 동안 이력서 점수를 높이는 노하우, 눈에 띄는 자기소개서 작성 비법, 채용 포털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등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합니다. 삼성 채용과...
[대구·경북]동아백화점 수성점, 아동의류 전문관 ‘키즈 스토리’ 오픈 2013-03-04 14:33:04
1일 아동의류 전문관 ‘키즈 스토리’를 오픈했다.‘키즈 스토리’는 지난 한 해 동안 고객의 소리, 우수고객면담, 설문조사 등을 토대로 6층 매장 전관에 대해 한 달여 동안의 대대적인 리뉴얼 공사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매장 한 가운데 핵심 포인트 공간을 어린이 놀이동산 키즈파크로 운영해 아이들이 매장에서...
신세계 "부산에 홍콩 수준 쇼핑벨트" 2013-03-03 16:59:26
전문관을 리뉴얼하고 국내 정장,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남성 잡화매장을 한 층에 넣는 새로운 스타일의 구성도 시도했다.부산=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하는 말이▶ '아빠 어디가'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횡재▶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정가은,...
신세계 센텀시티 내년 매출 1조원 달성…"부산에 쇼핑벨트 구축" 2013-03-03 07:57:20
해외 고가 브랜드 매장을 확대하고 남성 전문관을 만드는 등 50여개 브랜드를 새로 들여왔다. 이로써 총 입점 브랜드수가 680개에서 700개로 늘어났다. 지방점포에서는 처음으로 몽클레르·지방시·셀린느 등을 선보이기도 했다.센텀시티점은 이와 함께 주차장으로 쓰고 있는 b·c부지 중 b부지(1만8499㎡) 개발 방안을 올...
“명품대전부터 온라인몰까지” 저렴해진 ‘명품’에 소비자 지갑 연다 2013-02-28 14:37:53
있다. 11번가 관계자는 “지난해 1월 오픈한 명품 전문관 ‘디-럭셔리11’은 오픈 1년만에 전년동기 대비 매출 146% 상승했다”며 “100% 정품을 오프라인 대비 최대 60% 할인해 판매하고 a/s를 제공한 것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앞으로 명품도 가격대비 효율성과 합리성을 가져야 한다는 인식이 증가하면서 아울렛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