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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가 용산사업 회생에 나서지 않은 이유는> 2013-04-08 20:03:35
이날 코레일의 사업청산 결의에 앞으로 긴급비상회의를정기 개최키로 하는 등 사태 추이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지만 실질적인 지원책을내놓지는 않고 있다. 앞서 지난달 18일 ▲ 사업계획 변경 후 개발요건 완화 ▲ 신속한 실시계획인가▲ 공유지 무상 귀속 ▲ 공유지 매각대금의 토지상환채권 인수 등 이번 사업과...
<개성공단 입주기업들 "어떻게 하나…침통"> 2013-04-08 19:38:35
北근로자 철수 발표에 "우려했던 최악의 사태" "정말 죽을 맛입니다" 북한이 개성공단에서 일하는 북한 근로자를 모두 철수하겠다고 발표한 8일 저녁. 전화로 통화한 개성공단 입주기업 대표들의 반응은 한결같았다. 우려했던 최악의 사태가 벌어졌다며 참담해했다. 한 입주기업 대표 A씨는 "오후...
<개성공단 중단에 기업協 '당혹', '막막'> 2013-04-08 19:28:01
않았다. 장상호 상무는 "지금 이 시점에서 말할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다"며 취재진에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협회 측은 9일 오전 여의도에서 100여개 회원기업이 참석한 가운데 긴급회의를 한 뒤 개성공단 중단 사태와 관련한 입장을 발표할 예정이다. luch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홍기택 `금산분리 반대, 산은 민영화 찬성' 발언 해명 2013-04-07 16:51:43
긴급 기자간담회를 열어 과거 금산분리(금융자본과 산업자본의분리) 강화 방침에 역행하는 주장을 했다는 보도를 부인했다. 반대가 아니라 개선가능성을 모색하자고 주장했다는 것이다. 그는 2008년 한반도선진화재단이 펴낸 '왜 금융선진화인가'라는 제목의 공동 저서에서 금산분리가 "내국인보다 외국인을...
평양주재 각국 대사관, "당분간 철수 안해" 2013-04-07 11:23:54
사실을 확인하며 최악의 시나리오에 대비해 긴급사태 대책을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마이클 테네 외무부 대변인은 그러나 "북한에는 인도네시아 외교관과 가족 등 30명이 거주하고 있다"면서 "정부는 이들을 즉각 철수할 계획은 없으며 현재 상황을 지켜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다만, 러시아는 한반도 긴장이 고조됨에 ...
의약품에서 발암물질 나왔는데도 괜찮다? 2013-04-05 09:54:04
않고 있다. 오히려 한의협은 긴급 기자회견과 수차례에 걸쳐 배포한 보도자료를 통해 식약처와 제약협의 해명을 강력히 비난하고 공격 수위를 높여가고 있다. 한의협이 이처럼 천연물신약의 발암물질 검출과 관련해 목소리를 높이는 가장 큰 이유는 천연물신약 개발사업의 진행과정은 물론 지난해 10월부터 수차례에 걸쳐...
싸게 팔아 크게 버는 박리다매 경영 '교과서'…日유통 1위 넘어 아시아 공략 2013-04-04 15:30:34
때문이었다. 간사이와 간토 지역에 나눠 배치한 긴급 운송망을 활용, 지진 피해를 본 도호쿠 지역에서 지진 발생 2주 만에 생수와 우유, 쌀 등 식료품 판매를 재개했다. 그는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100% 통제할 수 있는 공급망을 갖고 있었던 것이 불행 중 다행이었다”고 말했다.○‘아시아 no.1’을 꿈꾸다 오카다...
"현대·기아차 대규모 리콜..증시영향 제한적" 2013-04-04 14:02:43
그렇게 나쁘지 않다. 그러나 도요타 사태 당시에는 늑장대응도 문제였고 일가족이 사망을 했었지만 지금 현대차의 경우 아직 사람이 다치는 등의 상해 케이스가 보고되지 않고 있다. 주식시장에서는 반응이 과하게 나오고 있지만 이것이 브랜드 가치에 영향을 미쳐 다음 달부터 판매가 급락하는 일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北 전쟁 위협, 최악의 상황 대비해야" 2013-04-04 10:31:38
- 긴급진단 고려대학교 조영기 > 3월 31일 대변인 발표를 통해 개성공단 폐쇄를 하겠다고 북한이 언급한지 4일 만에 이런 일이 벌어졌다. 이는 처음 있는 일이 아니며 키 리졸브 한미연합훈련에 반발해 개성공단을 차단한 일이 4년 전에도 있었다. 그런데 4년 전의 폐쇄조치와 이번의 폐쇄조치는 다른 상황이다. 지난 3월...
예비타이어 놓고 '완성차 vs 타이어' 갈등 2013-04-03 08:23:41
tmk 사용에 소비자가 익숙치 않고, 긴급출동이 미치지 못하는 만약의 사태를 대비해야 한다는 것. 타이어회사 관계자는 "도심 등에선 관계가 없지만 간혹 오지 등에서 펑크가 나면 낭패를 보기 쉽다"며 "예비 또는 임시 타이어는 말 그대로 비상용인 만큼 보유하는 게 낫다"고 말했다. 이처럼 양측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