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뱅크오브아메리카 "포스트코로나 시대, 향수 제조업체 유망" 2021-06-09 11:06:07
투자노트에서 그들은 "지난 10년 동안 에스티로더나 로레알 같은 기업의 향수 사업은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왔고, LVMH는 사업별로 자세한 매출 상태를 공개하지 않았지만, 마찬가지로 향수 & 화장품 사업이 강한 성장세를 보였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뱅크오브아메리카가 매수 등급을 제시한 종목은 다음과 같다. ▲...
[단독] LG생활건강, 아모레 제쳤다…세계 화장품 '톱12' 2021-05-06 15:12:30
국내에 유니레버로 알려진 다국적 기업 유닐레버가 221억7000만달러(24조8503억원)로 2위를 기록했다. 1위와 2위의 매출 차이는 97억8000만달러(약 10조9780억원) 수준이다. 3위는 국내에 ‘갈색 병’ 에센스로 유명한 에스티로더로 나타났다. 4위는 일본 화장품 제조사 시세도, 5위는 고가 스킨케어 브랜드 네츄라 순으로...
씨앤씨인터내셔널 "코로나 불구 매출 9.8% 신장" 2021-04-26 13:37:24
전문가 그룹 생산 노하우를 바탕으로 립·아이 특화 뷰티 제품을 기획, 생산하고 컨설팅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ODM 기업이다. 씨앤씨인터내셔널측은 "제품 소재부터 색감까지 직접 연구해 밀착성, 발색, 발림성, 방수 등 다양한 제형을 자유롭게 융합하는 기획 모델을 구축했다"며 "각각의 브랜드사의 특성에 맞는 제품을...
완구에서 순금 카네이션까지…유통가 '가정의 달' 특판 2021-04-26 11:22:50
최대 50% 할인하는 기획전을 연다. 5월 한 달 동안은 에스티로더와 맥, 바비브라운 등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상품을 최대 20% 저렴하게 파는 행사를 한다. 11번가는 내달 5일까지 판매업체 8천여 곳의 570만여 개 상품을 선보이는 올해 상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를 열다. 인터파크는 내달 7일까지 완구, 건강식품 등...
'명품 쇼티지' 온다…몸값 치솟는 명품株 2021-04-12 17:26:59
1년 수익률이 78.03%에 달한다. 1개월 수익률은 6.14%를 기록했다. 해외주식형 소비재섹터 상품의 1년 평균 수익률(46.39%)과 1개월 평균 수익률(-2.62%)을 크게 웃돈다. 이 펀드는 테슬라를 비롯해 스위스 리치몬트그룹, 미국 유명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로더, 몽클레어, LVMH, 케링, 페라리, 에르메스 등에 투자하고 있다....
'반도체 공급부족' 뺨치는 '명품 쇼티지' 온다…보복소비 폭발 2021-04-12 08:04:59
테슬라를 비롯해 스위스 리치몬트 그룹, 미국 유명 화장품브랜드 에스티로더, 몽클레어, LVMH, 케링, 페라리, 에르메스 등에 투자하는 상품이다. 대부분 명품주가 포진하고 있는 유럽 시장 특성상 배당 수익도 꾸준히 노려볼 만하다. 유럽 시장은 상대적으로 배당 수익률이 높기 때문이다. 오현석 삼성증권 리서치센터장은...
"이니스프리 너마저"…화장품 가격 줄줄이 인상 2021-03-03 07:57:04
1.3% 올랐다. 수블리마지 라인에서는 '젤-투-오일 클렌저'가 11만9000원에서 3.4% 오른 12만3000원으로 조정됐다. 150㎖ 용량의 클렌징워터는 11만9000원에서 3.4% 오른 12만3000원에 팔리고 있다. 이 밖에 에스티로더·맥·조말론·바비브라운 등도 지난달 1일부터 5% 이상 가격을 올렸다. 이미경 한경닷컴 기자...
[마켓인사이트]딜로이트 "명품도 woke(의식있는) 패션, 탄소중립, 디지털화가 중요" 2020-12-01 17:45:51
브랜드 기업의 핵심 가치로 떠오르면서 케링, 샤넬, 에스티로더, 랄프로렌, 버버리 등이 RE100(재생에너지 100%)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는 점도 지적했다. 리포트는 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대면 접촉 감소로 명품 브랜드 기업들도 ‘디지털 전환’을 시작했으며, 현재 티파니, 루이비통, 몽클레...
K뷰티의 힘…中 광군제서 역대 최대 매출 2020-11-12 17:50:28
중 에스티로더, 랑콤에 이어 3위 브랜드에 올랐다. ‘10억위안(약 1680억원) 브랜드 클럽’에도 이름을 올렸다. 이 밖에 숨 92%, 오휘 783%, CNP 156%, 빌리프는 153%씩 매출이 증가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도 설화수가 예약 판매 시작 10분 만에 매출 1억위안을 올리는 등 174% 증가했다고 밝혔다. 전체 브랜드의 광군제...
11일만에 2500억 판 LG생건…K뷰티·패션 신기록 쏟아져 2020-11-12 14:01:11
"후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순위에서 에스티로더, 랑콤에 이어 3위에 올라섰다"며 "후의 대표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지난해보다 200% 증가한 76만세트가 팔려 티몰 전체 카테고리 중 매출 기준 화웨이, 애플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고 설명했다. 숨 매출은 92% 뛰어 국내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