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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사 업무범위 넓어진다 2013-06-25 17:01:09
서비스, 디자인·상표권 사용, 직원·소비자 대상 금융교육, 전자금융거래 등의 네 가지 업무가 9월 말부터 허용될 예정이다. 카드업은 규제가 풀리지만 대부업은 강화된다. 금감원은 이날 별도 브리핑을 통해 기존 대부업검사팀을 3개 팀에 총 14명이 소속된 대부업검사실로 확대 개편하고, 대형사 중심으로 검사를 대폭...
금감원, 카드사 일부 규제 완화 시행…부가업무 늘리고 검사부담 줄이고 2013-06-25 15:06:29
본업인 여신업외에도 컨설팅서비스, 디자인ㆍ상표권 사용 등을 이용한 수익 창출 등 4가지 부수업무를 오는 9월말부터 할 수 있도록 허용해준 바 있다. 금감원은 이외에도 카드사가 취급할 수 있는 부수업무를 추가적으로 늘릴 방침이다. 또 카드사의 신속한 상품 개발을 위해 소비자 권익 침해 소지가 낮은 약관의 경우...
휠라 키즈, '미스터 고' 고릴라 콜렉션 출시 2013-06-25 14:18:56
패션 디자인으로 재현했다. 이번 콜렉션에는 5세에서 12세를 타깃으로 아동용 티셔츠 4종, 토들러용 티셔츠 및 팬츠 세트 2종, 모자 3종 등이 구성되어 있다. 7월 중순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개봉하는 영화 ‘미스터 고’는 서커스단 고릴라 링링과 15세 소녀 웨이웨이가 한국 인기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에 입단해...
현대카드, 포인트·캐시백 축으로 상품 체제개편(종합2보) 2013-06-24 19:09:10
소비자들만을 대상으로 포인트 적립과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해 충성고객을 확보하고 수익성을 높이는 전략을 취하기로 했다. 현대카드는 새로운 전략에 맞춰 새로운 카드 디자인과 디지털 플랫폼도 도입하기로 했다. 카드 플레이트를 신소재를 이용해 일곱 겹 층으로 제작하고, 홈페이지화면에 '오퍼박스'도...
포르쉐, 미국 JD 파워 선정 고급차 1위에 올라 2013-06-24 17:07:05
통해 디자인부터 개발, 생산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 걸쳐 양질의 수준을 유지한다는 점을 입증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jd파워는 매년 신차품질조사를 시행한다. 올해 평가단은 신차 구매 후 3개월이 지난 소비자 약 8만3,000명으로 구성됐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2월까지 미국...
현대모비스, 미래 지능형車 핵심기술 개발 시동…'기술의 모비스' 속도낸다 2013-06-24 15:30:02
[자동차 소식마당] 기아차, 사운드 디자인 공모전▶ 바로잡습니다▶ [자동차 소식마당] bmw 3시리즈 리프레시 캠페인[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현대카드, 포인트·캐시백 축으로 상품 체제개편(종합) 2013-06-24 13:33:11
현대카드는 새로운 전략에 맞춰 새로운 카드 디자인과 디지털 플랫폼도 도입하기로 했다. 카드 플레이트를 신소재를 이용해 일곱 겹 층으로 제작하고, 홈페이지화면에 '오퍼박스'도 신설한다. 이는 고객별로 제공되는 혜택을 통합된 방식으로 정리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현대카드는 전체...
휠라 키즈(FILA KIDS), 특별 한정판 ‘미스터 고 콜렉션’ 출시 2013-06-24 11:12:16
대상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휠라 키즈와 영화 `미스터 고`의 협업으로 탄생한 `미스터 고 콜렉션`은 영화 속 사랑스러운 입체 3D 디지털 고릴라 캐릭터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친근하고 귀여운 패션 디자인으로 재현했습니다. 이번 휠라 키즈 `미스터 고 콜렉션`은 5세에서 12세를 타깃으로 아동용 티셔츠...
[랭킹쇼, 코리아 넘버원]“TV구매자 97%는 LG 또는 삼성 보유” 2013-06-24 10:30:04
7년 연속 1위를 지켰다고 한다. 오픈서베이와의 TV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모바일 리서치에서 구형 브라운관TV를 사용하는 사람은 4%에 불과했으며 최신 TV로 불리는 스마트TV(26%)와 3DTV(13.7%) 이용자도 상당수에 이르는 것으로 조사됐다. 그리고, 보유 중인 TV를 구매하게 된 이유로 크기 및 디자인(29.7%)이 가장...
현대아이비티 바이오 양모제 `헤어2:8` 수출문의 쇄도 2013-06-24 09:33:11
검토 중이며, 각국에서 선호하는 컬러와 디자인, 브랜드 등을 면밀히 협의한 후 각 국가별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대응해 나간다는 전략 입니다. 샘플 물량을 선적한 국가의 경우 보통 1개월 이내에 본계약이 추진되는 점을 감안, 양모제 제품에 대한 현지 정부기관의 인허가 절차를 수입업체와 공동 진행할 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