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힐스테이트 범어` 홍보관 오픈 이후 방문객의 뜨거운 호응 이어져 2015-11-09 10:17:40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좋은 입지에 좋은 브랜드, 좋은 가격을 모두 갖춘 곳이기 때문이다"며 "경신고 옆의 뛰어난 수성학군에 역세권, 쾌적한 자연환경, 편리한 생활환경 거기에 힐스테이트라는 브랜드 프리미엄, 마지막으로 저렴한 공급가를 통해 향후 높은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범어`는...
`향긋해지고 익숙해지고` 바디케어 제품들의 변신 2015-11-05 10:52:29
정도다. 삼양그룹의 헬스&뷰티 브랜드 어바웃미는 지난 10월 선보인 새로운 바디케어 라인은 `러블리 소프트`과 `바이탈 프레쉬`으로 구분돼 있다. 각 라인은 머스크향과 아로마틱 시트러스 향을 기조로 바디워시서부터 로션, 크림, 바디미스트까지 4종 제품으로 이뤄졌다. 각 제품마다 풍부한 향을 담은 바디케어를...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AJ렌터카, 현대오일뱅크, KG패스원 2015-11-03 16:12:02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aj렌터카, 현대오일뱅크, kg패스원의 경쟁력은?브랜드빅리그 예선작 ‘눈길’ 소비자들은 aj렌터카에 ‘레저문화’ ‘서비스’ ‘나눔’ ‘상생경영’ 등의 키워드를...
호주의 대자연부터 쿠바의 뒷골목까지 떠나자…설레는 그 곳 2015-11-02 07:10:07
9월 개장한 산야 면세점은 세계 최대 규모(7만2000㎡)로 지어졌으며 300여개 브랜드의 제품을 쇼핑할 수 있다.여행상품모두투어(modetour.com)는 ‘하이난 맹그로브 트리 리조트월드 5일’ 상품을 내놓았다. ‘맹그로브 트리 리조트월드’는 공항에서 15분 거리에 있으며 약 1조5000억원을 투자해 지은...
밀크티·빙수 "한철 장사 한계 넘자" 겨울메뉴로 소비자 입맛 사로잡는다 2015-11-02 07:00:43
여름에 폭발적인 인기를 끄는 제품 위주로 판매하는 브랜드들은 ‘한철 장사’라는 오명을 벗겠다며 신메뉴를 잇따라 내놓고 있다.대만의 유명 밀크티 브랜드를 들여와 현재 35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공차는 최근 리치 티 라떼와 리얼 푸르츠티 등 겨울 메뉴를 내놨다. 리치 티 라떼는 공차의 노하우가 담긴...
현대백화점 등 국내 유통사, 토종 먹거리 브랜드 매장 잇따라 개설 2015-10-30 07:00:47
철저한 품질 관리는 기본이다. 쌀, 한우, 배, 포도, 인삼에는 ‘안성마춤’ 브랜드가 표시된다. 가격은 처음 정해진 단가 그대로 판매한다. ‘3진아웃제’를 실시해 소비자가 같은 이유로 3회 이상 불만을 제기하면 그 농가는 시장에 납품할 수 없다.○로컬푸드로 마을 홍보지난 7월엔 경남 창녕군이...
특급호텔 에프터눈 티, 우아한 티 문화와 함께 오후의 여유로운 시간 2015-10-29 18:56:44
판나코타, 자색 고구마 케익, 호박 케익, 쌀 다크 초콜릿 무스가 다양하게 제공되며 클럽 샌드위치, 떡갈비 버거, 불고기 파니니, 야채 파니니 등 빵 종류 한 가지도 골라 즐길 수 있다. 디저트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차는 프랑스 왕실과 저명인사들이 애용하는 명품 차 브랜드 에디아르의 얼그레이, 실론 오렌지 페코,...
[bnt포토] ‘2015 모스크바 미용박람회’ 라미화장품, 관람객-바이어 호평 일색 2015-10-28 18:22:00
있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다. ‘쌀팩’이란 애칭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리얼 97% 라이스 페이퍼 이팅 마스크 팩’을 비롯해 카타리나 지오, 라피네 야채, 카타리나 코어젠, 라미에뜨, 닥터지오, 아토베베 등 다양한 브랜드를 전개하며 전 세계 뷰티피플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2015 모스크바 인터참 국제 화장품...
살과의 전쟁, "먹는 것 하나만 달라져도 효과 있다" 2015-10-22 11:42:20
제품은 쌀, 귀리, 보리, 통밀, 옥수수 등 영양이 풍부한 오곡 푸레이크에 코셔 인증으로 깨끗하고 안전한 식품이라고 인증된 딸기가 급속 동결 건조된 상태로 풍부하게 들었다. 청과브랜드 Dole(돌)의 `미니 크런치` 2종은 바삭한 견과류와 쫄깃한 건과일을 큐브 형태로 합쳐 한입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방부제가 전혀...
[bnt포토] 라미화장품 ‘상하이 아시아 브랜드 어워즈’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부문 수상 영예 2015-10-20 19:11:00
열린 ‘2015 상하이 아시아 브랜드 어워즈(2015 shanghai asia brand awards)’에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부문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라미화장품은 최근 ‘쌀팩’이라는 애칭으로 출시와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리얼 97% 라이스 페이퍼 이팅 마스크팩을 비롯해, 카타리나 지오, 라피네 야채, 카타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