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레이브 아트컴퍼니, 국내 뷰티 업계 최초로 파리 패션위크 메인 시즌 참여 2025-10-24 09:00:08
참여한 코스알엑스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 미국·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티르티르는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다. 피카소는 섬세한 표현력을 지닌 전문가용 브러쉬 브랜드로 국내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메이크업 툴 브랜드다. 이번...
제이준코스메틱, 美 코스트코 공급 계약 체결… 글로벌 유통망 본격 확대 2025-10-23 16:52:36
피부 컨디션과 고민 부위에 따라 손쉽게 집중 케어할 수 있다. 이러한 제품력으로 미국 시장에서는 높은 품질 기준을 충족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평가받아, 2026년 상반기부터 코스트코 온·오프라인 전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계약의 파트너인 코스트코는 미국 전역에 약 600여 개 매장...
더마소드, 현업 피부 관리사 대상으로 한 ‘에스메틱 세미나’ 진행 2025-10-23 11:16:25
방식, 흡수 메커니즘, 성분 적용 순서 등 ‘스킨케어의 방법론’에 집중하여 차별화된 교육 내용을 제공했다. 특히 단순한 제품 홍보가 아닌, 피부관리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활용 가능한 전문 지식을 전달함으로써 브랜드의 과학적 신뢰도 강화와 동시에, 피부 전문가와의 B2B 파트너십 확대, 현장 피드백을 통한 제품 개선...
더마소드, 과학 기반 피부 관리사 교육으로 전문가 역량 강화 2025-10-23 10:44:19
자발적으로 참석했으며, 특히 고객 맞춤형 케어, 성분 이해, 스킨 케어 루틴 설계에 관심 있는 전문가층이 참석했다. 세미나의 교육은 이론과 실습이 결합된 방식으로 진행되며, 주요 커리큘럼은 4가지로 나뉜다. 해부학적 맵핑을 기반으로 한 부위별 맞춤 설계법, 피부 타입과 고민별 프로토콜 구성 노하우, 관리 효과를...
도깨비로 변신한 비비업, 유니크한 매력 터진 '하우스 파티' 2025-10-22 18:56:35
비비업은 컴백 전 업사이클 스킨케어 브랜드 모델 발탁 소식을 전하며 겹경사를 맞았다. 또한 최근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와도 협업한 가운데, 일본 현지에서만 92개 매체가 해당 소식을 집중 보도하며 막강한 화제성을 과시했다. 뚜렷한 국내외 성장세 속에 비비업이 펼칠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제론드, ‘바르헤 글루타치온 화이트닝 크림 인 에센스’ 출시 2025-10-22 16:44:54
적용한 점도 특징이다.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거치지 않아도 한 번의 사용으로 피부 밸런스를 맞출 수 있다. 여기에 제주의 바람과 숲,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바르헤 시그니처 노트’ 향이 더해져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제론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임상시험을 통해 즉각적 광채 개선과 함께 4주간의...
프랑스 명품 화장품에 병원 의료기술이 스며들었다는데 2025-10-22 15:25:34
유명 스위스 피부 전문 제약사와도 피부 트러블 케어용 하이드로콜로이드 패치 공급 계약을 맺은 바 있다. 이 제품은 올해 상반기 호주, 영국, 독일에 이어 하반기에는 미국, 아시아까지 공급이 확대될 예정이다. 한상덕 제네웰 대표는 "제네웰이 20여 년 간 축적해 온 의료기기 기술력과 노하우를 겔랑의 스킨케어 제품에 ...
"성분이 경쟁력"…지피덤, 특허 성분 EGF로 글로벌 바이오뷰티 시장 진출 2025-10-22 11:30:50
속에서 K-뷰티는 단순한 스킨케어를 넘어 바이오 기술과 융합한 ‘K-바이오뷰티’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진화 중이다. 주요 화장품 브랜드들이 앞다투어 바이오 기반 기능성 성분 개발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셀트리온스킨큐어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지피덤(Zipiderm)’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지피덤은 글로벌...
中 내수 부진 바닥 찍었나…LVMH 이어 로레알도 "중국 매출 호전" 2025-10-22 11:06:06
스킨케어 브랜드인 닥터지 실적이 전체 매출 증가에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유럽 뷰티, 명품업체들의 중국 매출이 잇달아 회복세를 보이면서 중국 내수 침체가 '바닥'을 찍었다는 낙관론이 퍼지고 있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도 지난 3분기 실적발표에서 아시아 지역(일본 제외) 매출이 중국 매출 회복으로...
CJ올리브영, 사회공헌 브랜드 출범…자립준비청년 지원 2025-10-22 10:33:16
및 스킨케어 실습 등 K뷰티를 주제로 하는 교육을 받게 된다. 올리브영N 성수, 센트럴 강남 타운 등 주요 매장에서 활동하는 뷰티 컨설턴트가 직접 멘토로 참여해 실제 매장 경험을 기반으로 하는 현장형 교육 기회도 마련한다. 산업 전반의 트렌드 체득을 위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강연도 진행한다. 우수한 성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