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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비노기 모바일' 미리 해보니…방대한 콘텐츠, 익숙한 게임성 2025-03-27 00:00:18
큰 무리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였다. 천편일률적인 경쟁형 MMORPG가 범람하던 모바일 게임 시장에 신선한 접근법으로 도전장을 내민 '마비노기 모바일'의 실적은 '마비노기' IP와 데브캣의 지속 가능성에도 큰 영향을 줄 전망이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신동빈, 주총서 롯데쇼핑 등기이사로…'유통 글로벌화'(종합) 2025-03-24 18:02:01
추진 등을 강조했다. 이커머스 사업부는 패션·뷰티 상품군을 중심으로 수익성을 지속 개선해 흑자전환 목표를 조기 달성하겠다고 전했다. 롯데쇼핑은 이날 주총에서 일본 화장품 기업인 토키와(Tokiwa)의 히로유키 카나이 대표를 사외이사로 선임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신동빈, 주총서 롯데쇼핑 등기이사로…'유통 글로벌화 책임경영' 2025-03-24 10:15:52
1호의 차질 없는 추진 등을 강조했다. 이커머스 사업부는 패션·뷰티 상품군을 중심으로 수익성을 지속 개선해 흑자전환 목표를 조기 달성하겠다고 전했다. 롯데쇼핑은 이날 주총에서 일본 화장품 기업인 토키와(Tokiwa)의 히로유키 카나이 대표를 사외이사로 선임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금주핫템] 포맨트 '시그니처 퍼퓸'·스파오 '티니핑' 협업 2025-03-22 07:00:06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래코드는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하는 인물을 조명하는 새 캠페인 '디클레어 유어셀프'(Declare yourself)의 첫 번째 인물로 안성재 셰프를 선정했다. 래코드는 안 셰프의 철학이 담긴 인터뷰 필름을 제작해 공개하고 안 셰프의 의견을 반영한 셰프복 제작에...
글로벌텍스프리, 작년 별도 영업익 186억…전년비 134%↑ 2025-03-21 15:29:27
빠른 회복이 가능한 다양한 미용 시술을 즐길 수 있다는 이점을 바탕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한국의 '뷰티 관광'과 '의료 관광'이 글로벌 트렌드로 급부상하면서 중국, 일본, 동남아 등 인접국 관광객들을 중심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이란 설명이다. 강진원 GTF...
대한상의, ESG 경영 컨퍼런스 20일 개최…"기로에 선 ESG, 하지만 그린딜 추진 계속될 것" 2025-03-20 16:51:05
수출기업들은 EU 지속가능성 규제 직격탄을 피하는 등 간소화에 따른 수혜를 볼 수 있다”고 내다봤다. 그러면서도 “대부분의 국내 대기업은 EU내 매출 적용기준을 웃돌아 여전히 공시의무화 영향권 내에 있는 만큼, 리스크 대응과 산업경쟁력 강화 등 내실을 다져야한다”고 강조했다. 전미영 트렌드코리아컴퍼니 대표는...
디올 디자이너, 이대 '학잠' 입더니…장학금주고 멘토링까지 2025-03-20 14:08:02
이화여자대학교는 패션 브랜드 ‘디올’과 미래인재 양성과 지속가능 사회 구현을 위한 파트너십을 이어간다고 20일 밝혔다. 이화여대는 2022년부터 디올과 협력해 '우먼앳디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디올이 유네스코와 공동으로 전 세계 75개 학교와 협력하는 글로벌 멘토링 및 교육...
중진공, 섬산련과 섬유패션 중소기업 지원 '맞손' 2025-03-20 08:48:56
패션 기업이 직면한 주요 현안을 해결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 제고 방안을 마련하고자 추진됐다. 양 기관은 ▲ 섬유 패션 중소기업의 설비투자 촉진 및 정책자금 지원 협력 ▲ 수출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호 협력 ▲ 섬유패션 전문 인력 양성 ▲ 중기의 지속 가능한 경영을 위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탄소중립...
NC베이직 전체 상품의 80%가 3만원대 이하…1만9900원 데님 15만장 팔려 2025-03-19 16:14:59
먼저 설정하고 지속가능한 원가 구조를 역으로 만들었다. 일명 ‘가격 역설계’ 전략으로 불린다. 기존 소매 유통업체들이 매입 원가에 특정 비율의 마진을 일괄적으로 붙여 판매하는 것과는 차별화되는 방식이다. 극강의 가성비를 추구할 수 있었던 배경도 여기에 있다. 이랜드리테일은 중국·방글라데시 소싱 지사,...
코오롱FnC, 지속가능 패션 위한 '패션 임팩트 챌린지' 진행 2025-03-18 10:07:09
캠페인이다. 2025 패션 임팩트 챌린지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지속가능한 패션을 위한 도전'을 주제로 진행한다. 국내외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글로벌 순환 패션 인터뷰', 코오롱FnC의 '서큘러 브랜드 고객 경험 프로그램', 그리고 인스타그램 중심의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