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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개 카드사, '동행축제' 동참…10% 또는 최대 1만원 할인 2025-03-10 16:14:02
행사 기간 백년가게와 전통시장, 소상공인 점포 등에서 카드 결제 시 10% 할인 또는 최대 1만원 할인을 해준다. 올해 동행축제는 이달을 시작으로 5·9·12월에 열린다. 롯데와 국민카드는 이달부터, 나머지 카드사는 이후 행사부터 참여한다. 카드 업계는 전통시장 소비 진작을 위한 특화 카드 신규 출시와 마케팅...
9개 신용카드사, '동행축제' 기간 할인혜택 늘린다 2025-03-10 10:00:02
백년가게와 전통시장, 소상공인 점포 등에서 카드 결제 시 10% 할인 또는 최대 1만원 할인을 해준다. 롯데카드와 KB국민카드는 이달 동행축제부터 참여하며 나머지 카드사는 이후 동행축제에 참여할 예정이다. 올해 동행축제는 이달을 시작으로 5·9·12월에 열린다. 카드 업계는 전통시장 소비 진작을 위한 특화 카드...
홈플러스 "재무·사업지표 개선…신용등급 하락 예상 못했다" 2025-03-09 10:17:14
식품특화 매장인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점포 매출이 연 평균 20%나 증가하는 등 대형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업체들의 급속한 성장으로 인해 위축되었던 오프라인 매장 재활성화에 성공했다"고 주장했다. 온라인 사업에 대해서는 "맞춤 배송과 즉시 배송 등 온라인 배송경쟁력을 대폭 강화하면서 온라인 매출이 1조5000억...
[게시판] 우리은행, 여의도에 고액자산가 특화 점포 개설 2025-03-07 10:00:06
우리은행, 여의도에 고액자산가 특화 점포 개설 ▲ 우리은행이 서울 여의도 TP타워에 고액자산가 특화 점포인 '투체어스W'를 개설했다고 7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센터장과 PB(자산관리) 지점장 등 분야별 전문가를 배치해 세무, 부동산 컨설팅, 가업 승계, 증여 신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산관리뿐...
"외국인 큰손 잡아라"…은행 특화점포 확대 2025-03-05 18:03:04
금융 거래가 가능하다. 국민은행도 전국 8곳에 외국인 특화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외국인 고객 600만 명 돌파은행들이 앞다퉈 특화점포를 늘리는 것은 외국인이 금융권 큰손으로 떠올라서다. 국민 신한 하나 우리 등 4대 시중은행의 외국인 고객은 2022년 544만9426명에서 작년 말 596만5639명으로 급증했다. 업계에서는...
정용진 신세계 회장 취임 1주년…"올해 성장 드라이브 재시동" 2025-03-05 06:00:01
수년간의 '와신상담' 끝에 효율적인 점포 운영 시스템 구축 작업이 일단락됐다고 판단해 올해 다시 외형 성장을 추구하는 쪽으로 방향을 잡았다. 이마트는 내년에도 신규 점포를 세 곳 이상 열 계획이다. 신규 부지도 다섯 곳 이상 확보해 점포를 신설하는 방안을 구상하고 있다. 지난해 7월 이마트와 한 몸이 된...
인사관리앱 가치업HR, 일간 활성 이용자 1만 돌파 2025-03-04 15:19:51
가치업HR은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점포 관리에 특화된 HRM 앱으로, 기존 HRM 시스템의 복잡한 절차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면서 2023년 5월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사용자가 증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올리브영, 교촌치킨, 맘스터치, 메가커피, 빽다방 등 유명 프랜차이즈 개별...
유통업 '역발상'...마트 작아지는데 편의점 커져 2025-03-03 07:28:04
2020년과 비교해 13%가량 넓다. CU도 이 기간 문을 연 점포 중 25평 이상 중대형 점포 비중이 2020년 17.6%에서 지난해 22.5%까지 늘었다. 한 편의점 업체 관계자는 "기존의 라이프스타일·간식 소비 채널에서 집 앞 장보기 채널로 편의점 역할이 확대되고 업체별로 패션이나 뷰티까지 소화할 수 있는 특화 매장 전략까지...
'대형마트는 축소, 편의점은 확대'…유통매장 '면적 경제학' 2025-03-03 06:55:01
비교해 13%가량 넓다. CU도 해당 기간 문을 연 점포 중 25평 이상 중대형 점포 비중이 2020년 17.6%에서 지난해 22.5%까지 높아졌다. 한 편의점 업체 관계자는 "기존의 라이프스타일·간식 소비 채널에서 집 앞 장보기 채널로 편의점 역할이 확대되고 업체별로 패션이나 뷰티까지 소화할 수 있는 특화 매장 전략까지...
경남지역 기업금융 강화하는 NH농협은행 경남본부 2025-02-27 13:25:34
경남본부는 지난 26일 기업금융 특화점포 13개 사무소장과 함께 ‘경남 2025 Real Masters’ 발대식을 갖고 ‘도내 기업체와 함께 Value-Up하는 NH농협은행’이라는 비전을 선포했다. 경남본부는 기업금융 특화 13개 사무소와 함께 외환선도 은행으로서 지역 중소기업에 대한 수출입금융, 기업금융 확대방안을 논의했다.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