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계인 10명 중 4명이 먹었다…불닭볶음면 30억개 팔려 2021-06-28 15:20:40
618 쇼핑 축제에서도 징동, 티몰, 핀둬둬 등 주요 플랫폼에서 판매 순위 1위를 차지했다. 불닭볶음면의 인기에 힘입어 삼양식품 수출액은 2017년 1억달러, 2018년 2억달러를 달성했으며, 올해는 3억달러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불닭브랜드는 한국 매운맛의 대명사이자 연간 5억개 이상 판매되는...
신남방국가 온라인몰 등에 한국 농식품 판매관 5개 개소 2021-06-28 11:00:04
밝혔다. 특히 성장세가 높은 신남방 국가 등의 글로벌 온라인몰 내 한국 농식품 전용 판매관 5개를 추가 개설했다. 국내 중소기업이 개별 입점할 때 지게 될 부담을 낮추고 온라인 시장의 진입 장벽을 완화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농식품부는 현재 중국 최대 온라인몰인 티몰 내 한국 식품 국가관을 지난해 11월 개관해 ...
'화끈한 게 통했다'…삼양식품 '불닭' 30억개 팔려 2021-06-28 09:39:34
매운맛 마니아를 사로잡아 글로벌 히트 상품으로 떠올랐다. 2017년 누적 판매량 10억개, 2019년 20억개를 기록한 데 이어 출시 9년 만인 올해 30억개 고지에 올랐다. 불닭볶음면 수출액은 2015년 100억원에서 지난해 3천억원으로 30배나 뛰는 등 해외 인기가 두드러졌다. 특히 올해 진행된 중국 온라인 쇼핑 축제에서는...
'제2의 광군제' K뷰티 날았다…너도나도 매출 상위권 등극 2021-06-24 13:20:38
매각된 '스타일난다'의 '3CE'가 티몰 색조 화장품 매출 2위에 이름을 올렸고 LG생활건강의 '더 히스토리 오브 후'(후)는 전체 스킨케어 상위 6위에 올랐다. 라이브 커머스(라이브방송)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애경산업은 티몰 글로벌 전체 라이브 커머스 매출 7위에 올랐다. 패션과 미용기기...
알리바바 "中 '6·18 쇼핑축제'서 'K-브랜드' 파워 입증" 2021-06-24 09:02:33
스타일난다의 '3CE' 브랜드는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의 색조 화장품 매출 2위에 올랐다. LG생활건강의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전체 스킨케어 매출 순위 6위를 차지했다.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는 시계·선글라스 카테고리 매출 8위에 올랐고, 패션 브랜드 MLB의 상품 30여개는 행사 시작 1시간...
"7초마다 1개씩"…궁중비책, 자외선 차단제 200만개 판매 2021-06-21 14:41:33
호실적을 거뒀다. 중국에서는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의 로컬 및 글로벌 채널에서 최근 두달 동안 선케어 카테고리 내 브랜드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작년에는 8개월 이상 브랜드 랭킹 1위를 기록한 바 있다고 전했다. 홍콩의 뷰티 스토어 '샤샤(SASA)'에서는 유아동 선케어 카테고리에서 브랜드 랭킹 1위를...
中 소비회복에 한국 화장품 브랜드 파워까지…"6.18 수혜株 미리 담아라" 2021-06-14 15:08:12
첫날 거래액을 돌파했다. 티몰 글로벌에서는 행사 시간 8시간 만에 지난해 첫날 총거래액을 넘어섰다. 12시간 기준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61% 증가했다. 한국 화장품 브랜드 역시 실적이 고공행진 중이다. 스타일난다 코스메틱 브랜드 3CE는 이달 1~3일 알리바바에서 색조 화장품 부문 1등에 올랐다. LG생활건강의 고급...
베트남의 '커피여왕'을 만나다 [데이비드 김의 이머징마켓] 2021-06-09 09:22:03
글로벌 브랜드 매거진’으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커피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했다. 중국 알리바바의 e커머스(전자 상거래) 플랫폼 티몰스토어에서는 베스트셀러 브랜드 4위에 올랐다. 국내에도 진출해 쿠팡, 위메프, 쓱(SSG)닷컴 등에서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서울 강남에 오프라인 매장도 두고 있다. 레 황...
코스알엑스(COSRX), 중국 소비자 공략 나서…티몰 글로벌 이어 `더우인 글로벌 스토어` 입점 2021-06-01 15:28:13
토너 카테고리에서 지속적으로 상위 순위에 오르며 티몰 글로벌 입점 6개월이라는 짧은 시간 내에 까다로운 중국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020년 중국 온라인 최대 프로모션인 광군절에는 입점 초기 매출 대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갔다. 뿐만 아니라 `2020 티몰 수입 트렌드 발표회`에서 글로벌 슈퍼 성분상을 수상하...
[월가 분석] BoA 선정 글로벌 경제 재개 수혜주 2021-06-01 08:13:46
올해 3월에는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에도 공식 론칭을 성사시켰습니다. 파페치가 티몰에 선보인 브랜드 95% 이상이 기존 티몰 채널 내 없었던 만큼 이를 기반으로 향후 매출도 큰 폭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뱅크오브아메리카는 지난 3월 명품 수요가 급증하는걸 목격했다면서 투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