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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도·멕시카나 손잡고 '팔도비빔치킨' 개발 2024-05-14 09:20:56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1세대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와 손잡고 '팔도비빔치킨'을 개발했다고 14일 밝혔다. 매콤·새콤·달콤한 팔도비빔장 맛을 살린 양념치킨이다. 팔도는 "누구에게나 익숙한 맛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를 끌 것"이라고 기대했다. 팔도는 팔도비빔장을 활용한 협업을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를...
"건물 입구 경사로, 휠체어 뿐 아니라 모두에게 좋지요" 2024-05-14 07:00:02
알려주는 가이드를 만들어 소상공인과 프랜차이즈 등에 배포하는 캠페인도 벌이기로 했다. 홍 이사장은 "성수동에서 경사로를 설치해 본 결과 이게 휠체어 외에 다양한 사람들에게 누구에게나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며 "이번 캠페인은 점주들이 장애고객을 어떻게 맞아야 하는지도 알려주기 때문에 전반적인...
최저임금이 만든 '짬짜미'…점주도 알바도 범법 줄타기 2024-05-13 18:33:26
한 대형 프랜차이즈 편의점의 전북 지역 영업본부장은 “심야 시간대 편의점은 식당, 술집 등에 있던 사람들이 오는 게 대부분인데, 요즘엔 오후 8시 이후만 돼도 식당들이 줄줄이 문을 닫아 편의점 고객도 덩달아 줄었다”고 했다. 장사는 갈수록 안되는데 인건비는 매년 치솟는다. 올해 국내 최저시급은 9860원으로...
"강남은 괜찮다? 가족들 죽어나요" 2024-05-13 18:11:51
일을 합니다.” 서울 강남에서 7년째 대형 프랜차이즈 편의점을 운영하는 A씨는 ‘강남이니까 벌이가 좋을 것 같다’는 질문에 손사래를 쳤다. 그는 “강남은 매출이 지방보다 많을지 몰라도 좀처럼 이익이 나지 않는 빛 좋은 개살구”라고 했다. 임차료가 워낙 비싼 데다 경쟁 편의점과 슈퍼마켓이 몰려 있어 이익을 내기 ...
"빵집 규제 연장" VS "더 이상 안돼"…'10년 논란' 재점화 2024-05-13 17:44:16
시민들에게 서명을 독려합니다. 대기업 프랜차이즈 빵집 업계와 맺은 상생 협약 연장을 촉구하기 위해섭니다. [류재은 / 대한제과협회 기술부회장: 아직까지 동네 빵집은 굉장히 많이 힘들어요. 대기업들이 많이 들어와있어서… 그래서 대기업과 같이 상생할 수 있도록 다시 한번 협약을 연장해달라는 취지에서… 굉장히...
교촌에프앤비, 가맹지역본부 직영 전환 추진 2024-05-13 14:34:05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는 가맹지역본부의 직영 전환을 추진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기존 유통구조는 본사가 공급업체로부터 각종 원재료와 부자재를 납품 받은 후 전국 주요 거점에서 운영 중인 가맹지역본부를 거쳐 해당 지역 내 가맹점주들에게 전달하는 방식이었다. 이번 개편은 가맹지역본부 역할을 본사가 통합...
교촌에프앤비, 지역본부 직영으로 전환…"유통단계 축소" 2024-05-13 13:50:57
역할을 통합 관리하고 전국 물류망을 확보하는 한편 프랜차이즈 교육 인프라도 강화하기로 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23개 가맹지역본부 중 현재 8곳을 직영으로 전환했다"며 "연말까지 점진적으로 직영 전환을 마무리하겠다"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50년 '편의점 왕국' 일본, 점포수 감소세에 무인점·로봇 배치도 2024-05-13 11:24:51
지주사 세븐&아이 홀딩스 산하 편의점 프랜차이즈다. 일본에서는 세븐일레븐이 발전을 거듭하는 과정에서 패밀리마트, 로손, 미니스톱 등 경쟁 편의점 브랜드도 확산하면서 역시 점포를 늘려갔다. 하지만 성장세를 달리던 일본 편의점 업계 분위기는 바뀌기 시작해 2022년부터는 점포수도 줄고 있다. 저출산에 따른 인구...
연매출 300억원 백화점 입점 1세대 제화 브랜드 매물로 2024-05-13 10:07:26
확대, 식자재 유통 플랫폼업체와의 제휴, 프랜차이즈 음식점 및 업소 등과의 직거래 유통을 확대 등도 추진하고 있다. C사는 다양한 정보보안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회사다. 최근 디지털 보안 관련 법 개정 및 의무법 강화에 따라 정보보안 의무 기업 대상이 확대되고 있고, 특금법 개정으로 인해 모든 가상자산...
프랭크버거, ‘카카오선물하기’ 런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2024-05-13 10:00:00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프랭크버거가 13일부터 19일까지 ‘카카오톡선물하기’ 입점 기념 선착순 한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카카오선물하기’에서 판매 중인 제품 중, 최근 출시된 프랭크버거 신제품 K불고기 시리즈 3종(K불고기버거세트, K핫불고기버거세트, K불고기치즈버거세트)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