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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즈니 왕국' 맡자마자 코로나 직격탄…OTT·메타버스 날개로 위기탈출 지휘 2021-12-12 18:08:44
취득했다. 글로벌 식품회사 하인즈(현 크래프트하인즈)와 마케팅회사 제이원터톰슨 등을 거쳐 1993년 디즈니에 입사했다. 디즈니에서는 배급 부문 사장, 소비자제품 부문 사장, 테마파크 부문 회장 등을 맡았다. 채펙 CEO는 “그동안 다양한 직책을 맡으면서 디즈니의 창의성을 지켜봤다”며 “사람들이 앞으로도 디즈니를...
백신 우려 불식 나선 화이자 "부스터샷, 오미크론에도 효과" [뉴욕증시 나우] 2021-12-08 23:43:52
식품기업 크래프트 하인즈의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중립으로 하향했습니다. 기업의 가격 변화가 제품 수요에 얼마나 영향을 미칠수 있는가 하는 것을 프라이싱 파워라고 하는데요. 구겐하임이 볼 때 하인즈의 프라이싱 파워가 떨어지고 있고 이렇게 되면 지난해 내놓은 매출이나 이익 부문 목표 달성이 어려워질 것이라는...
뉴욕 명물 '베이글'도 공급난에 타격…"크림치즈 부족 장기화" 2021-12-05 22:56:39
크래프트하인즈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아침을 먹고 쉬운 디저트의 재료로 크림치즈를 사용하고 있다"며 "크림치즈 부족 현상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베이글 업체들은 일부 크림치즈 종류를 메뉴에서 없애는 방안도 고민하고 있다. 톰킨스스퀘어베이글스의 이스트빌리지점을 운영하는 크리스토퍼...
이색 호떡 인기…`콰트로 치즈 브레드` 100만개 돌파 2021-12-03 13:33:35
`크래프트 하인즈`의 크림치즈 4가지(모짜렐라, 체다치즈, 고다치즈, 고르곤졸라)를 사용해 치즈 풍미가 극대화된 제품이다. 특히 빵 위에 다양한 치즈를 얹고 눌러 구워내 치즈의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SPC삼립 관계자는 "현재 호떡 이외에도 호빵, 누네띠네 등 SPC삼립 대표 스테디셀러의 다양한 변신을 통해...
세달 만에 100만개 팔린 호떡의 비결은? 2021-12-03 10:35:57
네 가지 치즈가 들어간 이색 호떡이다. 빵 위에 크래프트 하인즈사의 다양한 치즈를 얹고 구워내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전국 슈퍼, 마트, 편의점에서 세 달 만에 100만개 넘게 판매됐다. SPC삼립 관계자는 "고급화된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정통 호떡 제품인 ‘꿀호떡’ 외에도 옥수수맛, 커피맛 등 다양한 호떡을...
美 '1달러숍의 배신' 2021-11-24 13:36:35
가격 인상 계획을 잇달아 밝히고 있다. 제너럴밀스는 유통업체들에 “재료비와 인건비 부담이 커져 내년부터 수백 개 품목의 가격을 올릴 것”이라고 통보했다. 일부 상품은 최대 20%까지 오를 전망이다. 앞서 토마토케첩 제조사로 유명한 크래프트하인즈, 육가공업체 타이슨푸드 등도 가격을 인상하겠다는 계획을...
세계 식량값 10년만에 최고…"내년 더 뛸 것" 2021-11-05 16:59:48
신선 채소 공급에까지 악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채소를 키우는 온실을 가동하려면 전기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빈국의 기아 문제도 더 심각해질 전망이다. 식품 기업들이 원재료 가격 상승을 소비자가격에 전가할 가능성도 높다. 네슬레와 크래프트하인즈 코카콜라 맥도날드 등은 가격 인상을 예고한 상태다....
인건비·원자재값 올라도 '美 식품 3대장' 끄떡없네 2021-10-28 17:58:16
인상을 아주 잘 받아들이고 있다”고 말했다. 크래프트하인즈는 지난 3분기에 전년 동기보다 1.8% 감소한 63억달러의 매출을 거뒀다. 매출이 약간 줄어든 것은 견과류 사업을 미국 식품업체 호멜에 매각했기 때문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를 고려하면 탄탄한 실적을 거뒀다는 게 업계의 중론이다. 크래프트하인즈도 제...
맥도날드에 코카콜라까지…美 식품 가격 줄줄이 오른다 2021-10-28 15:28:48
인상에 나선다. 케첩으로 유명한 크래프트하인즈는 이미 가격을 1.5% 올렸고, 코카콜라도 조만간 가격을 인상할 계획이다. 인건비 상승과 공급망 병목 현상, 원자재 가격 상승 등이 상품 가격 인상의 배경으로 지목된다. 뉴욕타임스(NYT)에 따르면 맥도날드를 비롯한 미국 주요 식품 업체들이 3분기 실적을 발표하면서 가격...
맥도날드도 코카콜라도…미 기업들, 소비자가격 더 올린다 2021-10-28 06:40:04
올리겠다고 밝혔다. 식품업체인 크래프트하인즈는 인플레이션을 반영해 전 세계 소매 부문과 레스토랑의 가격을 1.5% 인상했다고 발표했다. 파울로 바실리오 CFO는 내년에도 "현 수준의 비용에서 우리의 수익성을 지키기 위한 가격 계획을 집행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3M 역시 인플레이션과 공급망에 가해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