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븐일레븐 '뉴웨이브', K-디자인어워드 위너 수상 2025-08-04 08:56:38
한 K-디자인어워드는 아시아 3대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꼽히며 올해는 전 세계 23개국, 3천여점 이상의 디자인 작품이 출품됐다. 세븐일레븐의 '뉴웨이브'는 고객 맞춤형 상품 구성과 현대적 감성의 공간 디자인을 앞세워 밝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가맹점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10월...
프리미엄 카드의 룰 메이커…‘아멕스 센츄리온’으로 리더십 굳힌다 2025-08-04 06:01:07
트렌드를 선도하는 3040세대 직장인을 주요 타깃으로 삼아 창의적이고 트렌디한 소비 성향을 반영했다. 현대카드는 2018년과 2021년에는 ‘더 그린’과 ‘더 핑크’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카드 시장의 2차 확장에 나섰다. 특히 MZ세대를 겨냥한 이 카드들은 기존 프리미엄 카드가 중장년층의 전유물이...
"안쓰면 손해"...CJ제일제당 '더마켓'을 아시나요 2025-08-03 07:10:22
제품 확대를 지속하고 있다. 지난 2월 출시한 CJ더마켓 전용 제품 ‘우리 아이 유기농 햇반’도 그 사례 중 하나다. 주 소비층인 30~40대 여성과 유자녀 고객을 타깃으로 한 CJ더마켓만의 건강한 유기농 제품으로, 100% 국내산 유기농 쌀을 사용하고 아이가 먹기 좋은 130g 용량으로 담았다. 출시 4개월 만에 월...
AFG, 물놀이·쇼핑·휴식까지 담은 호텔&리조트 패키지 2025-08-01 14:34:14
객실에서는 웅장한 산방산과 드넓게 펼쳐진 녹차밭의 파노라마 뷰가 펼쳐진다. 호텔 인근에는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산책로를 비롯해 다양한 관광명소가 인접해 있어 액티비티 선택지도 풍부하다. 제주항공우주호텔은 지역 관광지와의 제휴를 통해 투숙객이라면 제주 주요 명소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코카콜라, 앰버서더로 'BTS 뷔' 발탁 2025-08-01 08:25:14
코카콜라 관계자는 "뷔는 무대에서의 강렬한 에너지와 일상 속 트렌디한 매력을 겸비한 아티스트로, 코카콜라가 추구하는 열정과 자유로움, 매력을 잘 보여줄 수 있는 인물"이라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코카콜라는 뷔와 함께 한 광고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티저(예고) 영상은 이날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코카콜라, 앰버서더로 'BTS 뷔' 발탁 2025-08-01 08:17:44
한 에너지와 일상 속 트렌디한 매력을 겸비한 아티스트로, 코카콜라가 추구하는 열정과 자유로움, 매력을 잘 보여줄 수 있는 인물"이라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코카콜라는 뷔와 함께 한 광고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티저(예고) 영상은 이날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공개된다. sun@yna.co.kr (끝)...
"성심당 없었으면 어쩔 뻔"…대전, 서울 제치고 '1위' 올랐다 2025-07-31 09:34:49
음식이 유명한 데다 최근에는 해변을 중심으로 트렌디한 레스토랑의 인기가 높아진 덕분이다. 재래시장 추천 1위 지역에 오른 효과도 봤을 것으로 보인다. 전국 16개 광역지자체별(세종시 제외) 집계에서는 광주광역시가 38.7%의 추천율로 1위였다. 광주 5개 자치구 중 동구만 20위 이내에 들었음에도 서울특별시(36.0%)와...
한진관광, 아시아나 푸껫 노선 재운항 기념…패키지, 항공·호텔 자유여행 특가 구성 2025-07-30 16:01:36
비치, 아기자기한 감성이 돋보이는 올드타운 등 다채로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 인기다. 이번 특가 상품은 영화 속 휴양지를 현실에서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여행 기간은 8월 1일부터 10월 25일까지며, 인천국제공항에서 매일 오후 4시경 출발하는 아시아나항공 직항편을 이용한다. 상품은 푸껫...
롯데백화점, 20·30세대 타깃 '키네틱 그라운드' 2025-07-30 15:57:47
다양한 팝업으로 채웠다. 최근 20·30세대의 쇼핑 트렌드가 서울 성수동처럼 개성 있고 이색적인 공간으로 이동하는 흐름에 맞춰, 전통적인 백화점 상품기획(MD) 및 공간 디자인 방식에서 벗어나 혁신과 트렌디함을 결합했다. 키네틱 그라운드에서는 마르디메크르디, 마뗑킴 등 K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는 물론, 더바넷,...
호텔 닛코 괌, 모닌과 함께 ‘Taste of Summer’ 캠페인 전개 2025-07-30 13:08:14
한 달간 여름 시즌 한정 프로모션 ‘Taste of Summer’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 경기, 부산 지역의 트렌디한 스페셜티 카페 10곳과 함께 모닌 시럽을 활용한 창의적인 여름 한정 음료를 선보이며, 매장에서 음료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하는 참여형 프로모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