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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0만원짜리 명품백 대신 '이 주식' 샀다면 25배 이익 '돈방석' 2021-10-02 15:30:32
소품 매출도 급증했다. 2021년 상반기 소품 매출은 전년 대비 93.2% 급증한 4억6230만유로를 기록했다. 그릇 한 접시 가격이 100만원에 육박하지만 사람들은 아낌없이 지갑을 열었다. 최근 시계 관련 성장도 돋보인다. 2021년 상반기 시계부문 매출은 1억5880만유로로 전년 대비 114%나 급증했다. 고급 남성 패션시계 H08이...
화장품 시장 뛰어든 한섬…패션 넘어 '라이프스타일 기업' 변신 2021-09-29 15:37:40
등 한섬의 13개 자사 패션 브랜드의 주요 액세서리 제품을 한데 모은 액세서리 편집 매장이다. 각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독특한 소재와 디자인을 넣은 신발, 모자 등 150여 종의 액세서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섬은 지난해부터 액세서리 제품 라인업을 대폭 늘리고 있다. 기존 핸드백과 스카프 등 소품류에 그쳤던...
‘하이클래스’ 공현주, 개성만점 ‘분노연기’ 폭발 2021-09-28 10:30:01
럭셔리해 보이기만 했던 차도영의 생활을 패션과 주얼리, 소품들로 완벽하게 표현하며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공현주의 활약이 돋보이는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옷만 만든다? 요즘 의류회사는 음원도 냅니다 2021-09-23 17:19:54
구호의 전매특허다. 1997년 정구호라는 패션 디자이너의 여성복 브랜드에서 시작됐다. 정 디자이너가 2013년 구호를 떠나면서 삼성물산이 독자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구호에는 임수현 디자인 디렉터와 20여 명의 패션 디자이너가 상품을 기획·디자인하고 있다. 디자인실은 의류의 소재를 고르는 소재파트와 디자인을 맡는...
‘팔색조 그 자체’ ITZY, 2021년 한 해에만 상반된 두 콘셉트 완벽 소화... 총천연색 입은 'LOCO'로 컴백 2021-09-15 09:27:13
'오늘의 패션'을 의미하는 'ootd'(오오티디) 버전 속 류진-채령-유나는 채도 높은 컬러와 여러 패턴을 믹스 매치한 의상을 입고 3인 3색 개성을 뽐내고 있다. 사랑하는 상대에게 멋지게 보이고 싶은 감정을 방안을 가득 채운 옷과 액세서리로 표현했고, 키치한 효과와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하이틴 무드를 물씬...
‘팔색조 그룹’ ITZY 류진-채령-유나, 개별 포토북 프리뷰 오픈…사랑스러운 비주얼+하이틴 무드로 글로벌 K팝 팬심 매료 2021-09-15 08:30:08
먼저 `오늘의 패션`을 의미하는 `OOTD`(오오티디) 버전 속 류진-채령-유나는 채도 높은 컬러와 여러 패턴을 믹스 매치한 의상을 입고 3인 3색 개성을 뽐내고 있다. 사랑하는 상대에게 멋지게 보이고 싶은 감정을 방안을 가득 채운 옷과 액세서리로 표현했고, 키치한 효과와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하이틴 무드를 물씬 풍겼다....
‘달리와 감자탕’ 김민재 “프로페셔널과 무식 사이의 진무학, 독특하고 강렬한 느낌” 2021-09-14 08:40:05
“대본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위해 의상과 패션 소품에 조금 더 신경 써서 준비했다”고 귀띔했다. 특히 그는 “’똥 싸고 있네!’라는 강렬한 대사는 무학의 캐릭터를 확실히 각인시키는 장면이다”라며 “무지, 무식, 무학이라는 캐릭터 설정이 대사 하나하나에 녹아 있다. 초반에는 아무래도 거친 단어를 표현하기...
‘달리와 감자탕’ 김민재, 2021 F/W 패션 트렌드 세터 예감…과감한 컬러 수트 소화 2021-09-07 08:40:03
무늬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무학만의 확고한 패션 센스를 보여준다. 블랙 앤 화이트 톤의 시크한 수트부터 갈색, 하늘색 톤의 의상까지 멋드러지게 소화하며 무학의 특징을 패션 센스로 표현, 대본을 찢고 나온 캐릭터 소화력을 뽐내고 있다. 또한 여러 색을 자기 것처럼 소화하는 인간 팔레트의 매력을 자랑해 방...
크래비티, ‘가스 페달’ 밟고 시원한 풀(POOL)로 초대…‘이색 안무 영상으로 뽐낸 팬사랑’ 2021-09-03 18:50:00
퍼포먼스를 펼쳤다. 저마다의 캐주얼한 패션으로 ‘물놀이 룩’을 완성한 크래비티는 선글라스와 물총, 튜브 등 다양한 소품을 매치한 채 귀여운 제스처를 선보이며 천진난만한 소년미를 드러내고 있다. 특히 크래비티는 무대 위 카리스마는 잠시 내려놓고, 웃음기와 장난기를 가득 장착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갤러리아 라잇! 어스(Right! EARTH) 캠페인 진행 2021-08-26 16:32:00
패션 브랜드 비건타이거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아시아 최초 샤넬 클로징 무대 패션모델인 신현지와 함께 생명존중을 상징하는 문양과 패턴을 개발했다. 디자인 스튜디오 길종상가와는 재생에너지를 모티브로 한 작품을 선보인다. 태양광, 수력, 풍력 등과 같은 친환경 대체 에너지를 생산·소비하며 순환시키는 모습을 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