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개팅 앱 '옷깃', 전국 인기순위 공개 등 대규모 업데이트 2014-02-13 13:24:27
놓을수록 공감적 요소가 많은 인연을 추천 받게 된다. 유저스토리랩의 김종대 최고마케팅담당자(cmo)는 “이번 업데이트에는 이용자들이 좀더 다양한 방법으로 인연을 만날 수 있도록 돕는 기능과 함께 서비스 이용에 흥미를 더하는 요소가 대거 추가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최우선으로 반영해 ‘옷깃’을...
[일등기업 일등상품] 매일유업 '바리스타', 고산지 프리미엄 원두 블렌딩…컵커피 시장 1위 탈환 이끌어 2014-02-13 06:57:02
tv광고로 만들고 마케팅을 강화해 바리스타의 성장세를 이끌었다. 매일유업은 올해 1월 6명의 아티스트와 함께 협업해 바리스타 병 ‘스페셜 아티스트 패키지’ 한정판을 출시했다. 매일유업은 판매 수익금을 서울문화재단을 통해 젊은 예술가에게 후원금으로 기부하는 ‘바리스타 나누기 1%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규제 일관성 있게…" 외국인CEO, 韓정부에 주문>(종합) 2014-02-12 16:21:49
마케팅 규제 등 이슈를 두고 상당한 토론이 있었다"고 말했다. 금융당국은 고객 정보 유출사태와 관련해 텔레마케팅이나 문자메시지, 이메일등 금융사 비대면 영업과 대출 모집을 금지했다가 텔레마케터의 고용 불안 문제가불거지자 이를 다시 조기 허용한 바 있다. 바넷 CEO는 "개인정보 보호 문제에 대해선...
<"오락가락 규제"…외국인 CEO, 韓정부에 '일침'> 2014-02-12 15:13:15
마케팅 규제 등 이슈를 두고 상당한 토론이 있었다"고 말했다. 금융당국은 고객 정보 유출사태와 관련해 텔레마케팅이나 문자메시지, 이메일등 금융사 비대면 영업과 대출 모집을 금지했다가 텔레마케터의 고용 불안 문제가불거지자 이를 다시 조기 허용한 바 있다. 바넷 CEO는 "개인정보 보호 문제에 대해선...
마케팅 전쟁 시대…'진정성' 으로 고객을 움직여라 2014-02-07 06:57:02
lgeri 경영노트제품에 대한 소비자 공감 자발적 추천 이끌어내야 마케팅 효과도 오래 지속 소비자가 바뀌면서 마케팅도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 각종 스마트 기기들을 언제 어디서나 쓸 수 있게 되면서 소비자들이 구매 과정에서 활용하는 정보량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다.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셜미디어에서 자신의...
오비맥주 `카스 후레쉬` BI 리뉴얼··· 젊고 역동적인 컨셉 강화 2014-02-06 10:34:00
"마케팅전문 조사기관의 결과에 따르면 기존 BI 대비 신규 BI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의 제품 선호도와 구매의향도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며 "BI 리뉴얼을 통해 `카스 후레쉬`가 더욱 젊고 신선한 이미지로 재탄생해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카스`는 국내 최초의 프로야구...
현재가 가장 아름다운 배우, 지성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4-02-04 20:55:02
않은 일이다. 마케팅적 수단으로서가 아닌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봉사활동에 임하는 지성은 ‘난사람’임과 동시에 ‘된사람’인 것이다. ■ 이보영과의 결혼으로 인생 제 2막 시작 두 사람의 만남은 2004년 방영된 sbs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에 함께 출연하면서 시작됐다. 드라마에서는 사랑을 이루지 못했으나...
스니커즈 `좀비 변신 영상`, 유투브 조회수 신기록 수립 2014-02-04 16:20:39
최선영 스니커즈 마케팅 담당 상무는 "이 영상은 `출출할 때 넌, 네가 아니야`라는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출할 때 거울 속의 내가 좀비가 된다는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최신 기술을 통해 관찰카메라 형식으로 구현해낸 것이다. 상황이 주는 재미에 나와 똑 같은 일반 소비자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보여주는 카메라를...
이니스프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확대한다 2014-02-03 09:50:07
여행권을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마케팅팀 김윤혜 팀장은 “이니스프리는 고객과의 소통, 공감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툴을 다양하게 개발하여 적극적으로 고객들의 의견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준비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그 일환으로 이번에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과 ‘오픈 이니스프리’ 런칭을 기획하게 됐다”며,...
디즈니를 품은 환상의 아이스쇼, 현장보니 대박 2014-01-29 20:57:37
한 첫 개막 공연이었다. (사진제공: 마케팅컴퍼니아침)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박소영 성형비용 고백 “눈-코-치아까지 1,000만원 넘어” ▶ ‘아빠어디가’ 김민국 몸국, 폭풍흡입 ‘민국이 입맛은 애어른’ ▶ 정인영 맥심 완판에 새삼 지난 화보 화제 ‘1대 완판녀’는 누구? ▶ 민혁, 예원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