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월드컵 밤샘 응원 어디서 할까…골라가는 이벤트 '봇물' 2014-06-12 15:01:44
상품 가격을 할인한다. sk플래닛의 오픈마켓 11번가는 대규모 단체 응원 이벤트를 기획했다. 오는 22일부터 오후 11시부터 롯데월드에서 놀이기구 무제한 이용과 심야 콘서트가 포함된 '쇼킹딜 올나잇 파티'를 개최한다.다른 오픈마켓인 g마켓은 응원전 대신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7일까지 16일간...
11번가 "5월 순방문자수, 온라인쇼핑몰 중 1위" 2014-06-11 17:51:47
SK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는 코리안클릭의 5월 집계 결과 순방문자수(UV, Unique Visitors) 기준 온라인쇼핑몰 사이트 중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전체 사이트 중에선 네이버, 다음, 티스토리에 이어 4위였으며, 5위는 G마켓, 6위 네이트, 7위는 옥션이 차지했습니다. 11번가 관계자는 "전체 인터넷 사이트 중...
5월 순방문자수 1위 온라인쇼핑몰은? 11번가…전체 순위는 4위 2014-06-11 17:39:07
5월 순방문자수가 가장 많은 온라인쇼핑몰은 sk플래닛의 오픈마켓 11번가인 것으로 나타났다. 11번가는 코리안클릭의 5월 집계 결과, 순방문자수(uv·unique visitors) 기준 온라인쇼핑몰 사이트 중 1위를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전체 사이트 중에선 네이버, 다음, 티스토리에 이어 4위였다. 5위는 g마켓, 6위...
글로벌 IT기업 '위치기반' 서비스서 금맥 캔다 2014-06-09 21:25:37
서비스에 주목하고 있다. 오픈마켓 11번가를 보유한 sk플래닛은 최근 ‘넥스트 커머스’라는 이름으로 위치 기반 사업에 나섰다.김지현 sk플래닛 커머스사업개발실장은 “소비자에게 맞춤형 쇼핑 정보와 쿠폰 등을 제공해 오프라인 상거래를 활성화시킨 뒤 이에 따른 수수료 등으로 수익을 내는 구조”...
[마켓인사이트]"동양레저 파산되나"대기업-개인CP채권자 극한 대립 2014-06-09 16:45:23
오리온, 오리온스낵 인터내셔널, 포스코건설, sk커뮤니케이션, sk플래닛, sk솔믹스, 한라, 한화갤러리아, 넥슨코리아, 남광토건, 종근당, 삼양사, 케이씨텍, 서울반도체, 텔레칩스, 티엘아이, 한국제분, 법무법인 태평양, cj e&m, 대우인터내셔널, 코오롱패션머티리얼, 코리아로타리서비스, 풍산, 꼬망세미디어, 디이씨,...
11번가, 씨스타와 함께 '쇼킹딜' 방문 시상식 진행 2014-06-09 08:35:31
sk플래닛의 온라인장터(오픈마켓) 11번가는 우수 이용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햇다고 9일 밝혔다.11번가는 지난 4월 8일부터 30일까지 '쇼킹딜' 이용자 중 11개 심사 부문에 따라 '킹'을 선정, 11번가 모델인 씨스타가 직접 찾아가 시상을 했다.이번 '쇼킹딜 쇼킹스타' 이벤트의 시상...
[맞수 변호사] 'M&A 고수' 법무법인 광장 김상곤 변호사 "1년에 50건 M&A 딜 처리…체력소모 많아 3D업종 같대요" 2014-06-05 07:00:13
김 변호사가 그런 사이다. sk플래닛이 음원서비스 멜론을 운영하는 로엔엔터테인먼트 지분을 매각할 때 김 변호사는 sk 측을, 박 변호사는 인수 측인 칼라일을 각각 대리하는 동안 서로를 잘 알게 됐다고 한다. 김 변호사는 또 세종의 이성훈 변호사와도 친분이 있다. 대한통운 인수전에서 매각 당사자인 금호아시아나를 이...
SK플래닛, 스마트 쇼핑 날개 폈다 2014-06-02 20:36:32
된다. sk플래닛은 위치확인시스템(gps)을 통해 가상으로 지역 반경을 설정하는 ‘지오펜싱’ 기술 등을 활용해 소비자에게 맞춤형 쿠폰과 쇼핑 정보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김지현 sk플래닛 커머스사업개발실장은 “소비자가 해당 권역에 들어서면 다양한 맞춤형 쿠폰과 할인 안내 등을 스마트폰으로 받을 수...
IoT `쇼핑`에 적용‥SK플래닛 `시럽(Syrup)` 출시 2014-06-02 16:44:24
`쇼핑`분야에 적용된 모델이 나왔습니다. SK플래닛이 IT기반 스마트 쇼핑 서비스 `시럽`을 출시했는데요. 매장을 지나가기만 해도 쇼핑정보와 할인쿠폰이 자동으로 날라오는 서비스가 가능해졌습니다. 지수희 기자입니다. <기자> 불특정 다수에게 뿌려지는 광고 전단지들은 대부분 버려지기 일쑤입니다. 이 때문에 꼭...
SK플래닛 "230조 오프라인 커머스 시장을 바꾼다"…새 브랜드 '시럽' 공개 2014-06-02 13:07:20
혁신해야 할까요? 오프라인 시장도 이제는 변해야 합니다."sk플래닛이 약 230조원에 달하는 국내 오프라인 상거래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sk플래닛은 2일 서울 나인트리컨벤션 광화문 그랜드볼룸에서 기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넥스트 커머스(next commerce)' 추진 계획을 발표했다. 서진우 sk플래닛 사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