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플러스 `가격 차액보상제`‥나흘간 9천6백만 원 되돌려 줘 2013-06-04 10:36:37
총 구매금액은 이마트 몰에서 같은 제품을 구입했을 때와 비교해 5억6천567만원이 적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경쟁사보다 일부 비싸게 구매한 12만8천660명은 9천522만원을 현금쿠폰으로 되돌려 받았습니다. 홈플러스 마케팅 부문 안희만 부사장은 "대형마트의 가격 투명성을 높여 고객의 합리적 소비를 돕고, 혹시라도...
복잡한 카드/쿠폰/포인트, 스마트족은 모바일 지갑으로 간편하게 관리 2013-06-04 10:02:50
금융 서비스로 소비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는 것을 방증한 것이다.이들이 모바일 지갑을 이용하는 이유는 간단했다. 다양한 멤버십 카드를 한데 모아 볼 수 있고, 쌓인 포인트까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기 때문이다.이런 까닭에 현재 모바일 지갑 시장에선 여러 업체들이 경쟁하고 있다. 그 중 ‘스마트 월렛’은 모바일 지갑...
‘착한 가격·좋은 기부’ 몰팡과 함께 나누세요~ 2013-05-14 16:10:04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고객의 소비가 단순히 물건을 구매하고 사라지는 수단이 아닌 사회에 환원이 되는 행복기금의 기반이 되는 것이다. 이에 나눔쇼핑이라는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는 ‘몰팡’, 대한민국 쇼핑의 역사를 새롭게 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몰팡은 14일 홈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이며 다양한...
몰팡을 만나면 ‘쇼핑이 즐거워 진다’··· 최대 100% 포인트 적립으로 1+1 효과 2013-05-14 15:08:43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고객의 소비가 단순히 물건을 구매하고 사라지는 수단이 아닌 사회에 환원이 되는 행복기금의 기반이 되는 것이다. 이에 나눔쇼핑이라는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는 이곳이 대한민국 쇼핑의 역사를 새롭게 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한편, 이곳은 홈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이며 다양한 오픈 ...
신세계몰, 아웃도어 상품 강화 나선다 2013-05-13 07:51:54
65%, 올해 4월까지 37%로 최근 소비심리 위축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두 자리수 성장세를 보였다. 신세계몰은 이번 오케이아웃도어닷컴 전문관 오픈을 통해 아웃도어 장르 신장률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오케이아웃도어닷컴은 국내 최대 규모의 아웃도어 전문 쇼핑몰로, 신세계몰은 더포엘리먼츠, 바디핏, 락마스터...
"5월 정부 정책 관련주 주시" 2013-05-07 13:48:46
많이 올랐다. 보통 추경을 편성하면 소비가 진작된다고 판단하는데 그렇지 않다. 오히려 미국처럼 쿠폰을 직접적으로 발행하는 것은 아니고 사실상 부동산 대책에 대한 재원이 많이 들어가 있는 상황이며 중소기업, 투자, 수출에 지원이 많이 되어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부동산 경기가 하반기에 서서히 회복을 하고 투자나...
TV홈쇼핑 대세는 패션·렌털·모바일…싸고 독특한 옷 사고…비싼 제품 빌리고…엄지로 쇼핑 2013-05-02 17:08:10
통한 구매도 늘어나고 있다. tv홈쇼핑의 주요 소비층은 방송을 보면서 스마트폰으로 마음에 드는 물건을 구입하는 성향을 보인다. tv홈쇼핑에서 판매 중인 상품을 모바일숍에서는 더 싸게 파는 경우도 종종 있는 데다 할인쿠폰 및 적립금 혜택도 많아서다. cj오쇼핑은 모바일 부문에서 올 1분기 350억원의 취급액을 나타내...
홈쇼핑, 가정의 달 맞이 이색 마케팅 2013-04-30 09:54:56
뿐 아니라 착한 소비, 윤리적 소비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기부방송을 기획 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기업의 판로 확대와 기부문화 확산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현대홈쇼핑(대표 김인권)도 `폭풍감동 5월`이라는 이름으로 홈쇼핑 히트 상품과 특별 사은품을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Smart & Mobile]'스마트 고속도로'는 깔렸다…이젠 모바일 콘텐츠 전쟁 2013-04-15 15:34:00
소비가 본격적으로 일어나는 시기에 접어들었다는 판단에서다. 이동통신사들이 경쟁적으로 롱텀에볼루션(lte) 가입자를 늘린 것도 모바일을 통한 콘텐츠 소비를 촉진하고 있다. 기존 3세대(3g) 이동통신보다 최고 5배 빠른 속도로 콘텐츠를 내려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 카카오, n스토어·t스토어에 도전장 카카오는...
티타임 속에 녹아든 문화마케팅 `눈길` 2013-04-12 12:29:03
좋다”고 말했다. 김씨와 같이 나를 위한 소비를 아끼지 않는 ‘포미(for-me)족’들을 위해 티타임에 문화를 접목시킨 식음료 업계의 문화마케팅 움직임이 활발하다. 문화 명사와의 만남을 제공하거나, 연극이나 연주회 등 티타임에 다양한 문화를 접목하고 있다. ◆문화계 명사와 함께 차 한잔의 여유를 나누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