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니' 파워 이 정도일 줄은…미국서 돈 쓸어 담았다 '대반전' [노유정의 의식주] 2024-05-25 11:59:01
일본은 시세이도, SK-II 같은 글로벌 브랜드를 보유한 국가지요. 마침 구원투수가 된 게 케이팝이었습니다. 블랙핑크, 아이브 등 아이돌 그룹이 전 세계에서 인기를 얻자 자연스레 K-뷰티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지요.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 모델로 블랙핑크 로제, 헤라 모델로 제니를 쓰며 글로벌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이번주뭘살까] 여름 패션 할인…여행상품 할인 쿠폰도 '풍성' 2024-05-25 07:00:02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 NS홈쇼핑 = T-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는 오는 26일 여름 상품을 선보이는 특집방송 '럭키 썸머 원데이'를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푸마 드라이셀 브라탑 3종 원피스 세트', '팜스프링스 남녀 카라티셔츠 7종 세트', '24썸머...
큐텐, 위시+로 이름 변경 2024-05-24 19:20:03
3위 e커머스업체에 오른 회사다. 누적 앱 다운로드 건수는 안드로이드 기준으로 5억 회에 달한다. 큐텐은 위시의 인지도가 큐텐보다 높다고 판단, 자사 이름 대신 위시로 브랜드명을 바꾸기로 했다. 큐텐은 위시플러스에 K뷰티 K푸드 K패션 등 국내 브랜드 상품을 대거 입점시킬 계획이다. 큐텐 관계자는 “K브랜드의 해외...
“캘리포니아 해변에서 젝시믹스를 만나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24 스윔웨어 컬렉션’ 출시 2024-05-24 11:44:57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2024 젝시믹스 스윔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캘리포니아 LA 해변의 푸른 바다와 맑은 하늘, 황금빛 모래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Stay Cool,...
큐텐, 새 글로벌 플랫폼 '위시플러스' 론칭…"K브랜드 전초기지" 2024-05-24 10:06:52
클 것으로 기대한다. 큐텐 관계자는 "위시플러스는 큐텐의 아시아 상품 네트워크와 위시의 글로벌 고객을 기반으로 전 세계 각 지역 상품이 여러 방면에서 교류하는 글로벌 디지털 커머스 플랫폼"이라며 "미국과 유럽에서 한국 상품의 가장 쉬운 구매처이자 K-브랜드를 위한 최적의 해외 판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퍼셀, 5월 올리브영 라이브 목표액 231% 초과 달성 2024-05-23 11:00:05
고순도, 고기능, 실검증의 코스메틱 브랜드 퍼셀(PURCELL)이 첫 올리브영 라이브에서 15분만에 목표량을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일 오후 8시, 퍼셀은 베스트 제품인 ‘20억mL 픽셀바이옴™ 원액’ 및 ‘24/7 초유 포어 디펜스 앰플’로 올리브영의 라이브 커머스 ‘올영라이브’를 진행했다. 퍼셀은 방송 시작...
제2의 '직구 사태' 되나…PB규제 초읽기 2024-05-22 18:07:25
생수를 검색해봤습니다. 쿠팡의 자체 브랜드(PB) 제품인 탐사수의 가격이 일반 제조사 제품에 비해 최대 50% 가량 저렴합니다. 쿠팡은 생활용품, 식료품 등 19개의 자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데, 일부 PB 제품은 고물가 상황에 오히려 판매가가 낮아지기도 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쿠팡이 알고리즘을 조작해 이 PB...
롯데하이마트 "매장 전시상품을 저렴하게 사세요"…모바일 앱 '특별관' 오픈 2024-05-22 15:58:33
커머스 강화의 일환으로 모바일 앱을 통해 ‘전시상품 특별관’을 선보인다. 전시상품 특별관은 매장 전시상품을 저렴하게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모바일 앱 내 특별관이다. 성능에는 이상이 없지만 전시 기간과 내·외부 상태를 고려해 합리적으로 가격이 책정된 전시상품을 판다. 온라인에서 마음에 드는 전시상품을 검색한...
티몬, 명품 플랫폼 '구하다'와 제휴…36만개 상품 선봬 2024-05-22 10:21:07
브랜드 상품을 전진 배치해 다변화하는 고객 수요에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티몬은 구다하와의 제휴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할인쿠폰 지급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가방, 신발, 의류, 액세서리 등 130여개 아이템을 엄선한 특별 기획전도 있다. 이날 오후 9시 티몬플레이에서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는...
넥스트플레이어, 1분기 매출 20% 증가…브랜드 '헬스헬퍼' 미국 런칭하며 해외 시장 출사표 2024-05-21 13:39:49
데이터 커머스 전문 기업 넥스트플레이어가 1분기 매출 153억으로 마감하며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한 실적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3월 매출 기준으로는 54억으로 2023년 3월 대비 29% 성장한 실적을 보였다. 넥스트플레이어가 전개하는 브랜드 중에서도 특히 ‘페이퍼백’과 ‘럭키클로버’는 1분기 목표매출액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