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럭셔리 조식 드림’ 객실 프로모션 진행 2022-10-20 16:00:09
랍스터롤 등 인기 스낵과 망고 무스, 초콜릿 무스, 크레페 케이크, 바나나 스플릿 아이스크림 등의 디저트까지 총 27가지 메뉴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웰컴 드링크는 모엣 샹동 샴페인, 샤도네이 화이트 와인, 벨리니, 제주위트에일 맥주를 포함해 와인, 칵테일, 커피, 과일주스 등 34가지의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제4회 디지털자산 투자포럼 개최…"웹 3.0·메타버스의 시대" 2022-08-30 18:28:34
실제 사례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이영환 크레페 대표는 `웹 3.0이 만드는 패러다임 쉬프트`를 주제로 "빅테크가 모든 것을 독점하던 웹2시대에서 웹3시대는 개인이 소유하고 이해 관계자들에게 부를 분배하는 프로토콜 경제가 될 것"이라며 "주주 자본주의에서 이해관계자 자본주의로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다"고 설명했...
비건 라이프 in 뉴욕 2022-08-11 16:46:00
훌륭하다. 후식으로 주문한 크레페 역시 바삭하고 촉촉한 맛이 일품이다. 채식이 고급 요리에만 있는 것은 아니다. 뉴욕의 비건 식당으로 브루클린에 있는 ‘스크리머스 피자리아’를 빼놓을 수 없다. 페페로니부터 치즈 피자까지 다양한 피자를 화덕에 구워서 판매한다. 가격은 1조각에 3.5~4.75달러. 크기가 커서 2조각만...
인터컨티넨탈,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레스토랑 프로모션 2022-04-25 14:10:08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는 5월 5일 크레페, 초코 퐁듀, 떡볶이, 솜사탕 등 키즈 메뉴를 추가로 제공하고 ‘숲 속 동물원’을 콘셉트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여기에 5월 말까지 호텔 셰프가 즉석에서 선보이는 토마호크 그릴 스테이크와 일식 스타일로 튀겨낸 돈마호크 가츠도 무제한 마음껏 즐길...
이게 초밥집?…"세계서 인스타에 가장 많이 등장" 내건 가게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2-03-13 08:23:32
스시(380엔)'를 내놓고 있다. 로봇이 자동으로 크레페를 굽고 까만색과 핑크색 T셔츠 유니폼을 착용한 점원이 고객 앞에서 초밥을 만드는 '크레페 포장마차'를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구라스시는 '세계에서 인스타그램에 가장 많이 등장하는 가게'를 하라주쿠점의 목표로 내세우고 있다. 인테리어는...
日 외식업 죽쑤는데…혼자 웃는 '100엔 회전초밥' 2022-03-11 17:33:04
유일의 ‘크레페 스시’를 판매한다. 로봇이 자동으로 반죽을 굽고 까만색과 핑크색 티셔츠 유니폼을 입은 점원이 고객 앞에서 직접 초밥을 만드는 크레페 포장마차를 도입했다. 고사다 히로유키 구라스시 매니저는 “일본의 전통문화와 도쿄 팝컬처의 융합이 인테리어 콘셉트”라고 설명했다. 고사 위기를 맞고 있는 일본...
그랜드 조선 부산, 연말 특선 뷔페 선봬 2021-11-29 16:10:11
크레페, 딸기슈, 딸기 크로칸트, 딸기 크림브륄레, 딸기 미니 치즈 케이크, 딸기 에그 타르트)까지 싱그러운 풍미 가득한 딸기 메뉴를 만날 수 있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호스피탈리티 업계의 신진 디자이너 움베르트&포예가 부산 해운대를 새로운 휴양지로서 재해석한 모던한 공간과 통창 너머로 보이는 아름다운...
“해외여행 못가 아쉽다면 해외 미식여행 떠나자” 롯데호텔 서울, ‘월드 푸드 맵’ 프로모션 2021-02-03 08:00:10
봄을 맞이하는 프랑스의 크레페(Crepe), 풍요를 상징하는 독일식 족발 슈바인학센(Schweins Haxen)과 양배추 절임 사워크라우트(Sauerkraut)도 눈길을 끈다. 구운 고기에 요크셔 푸딩을 섞어 담백하게 구운 영국의 선데이 로스트(Sunday Roast), 일본식 함박스테이크, 이탈리아의 리조또(Risotto), 스페인의 감바스...
마트엔 없다…언택트 시대, '온라인 전용 먹거리'가 통했다 2020-11-19 12:47:41
라인업에 '쇼콜라 케이크', '롤 크레페 케이크' 등 신제품 2종을 추가하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온라인 전용 상품의 인기에는 코로나19 상황은 물론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좋은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 수요가 맞아 떨어진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한 식품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온라인 거래를...
마법의딸기 수제청,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딸기청 부문 수상 2020-11-09 16:48:04
안양‧과천‧고양시 지역은 소비자들이 더욱 신선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주문 당일 수령 가능한 마법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마법의딸기를 개발한 크레페드림 김명관 대표는 “마법의딸기는 집에서도 딸기라떼, 딸기에이드 등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