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퓨리토서울, '2025 올리브영 어워즈' 글로벌 루키 부문 수상 2025-12-01 10:00:03
해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냈다. 특히 유럽과 북미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했으며, 2025년에는 중동·동남아시아·남미 등 신규 시장 진출도 추진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세계 각지의 소비자 피부 고민을 분석하고, 한국의 자연 원료를 활용한 기능성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인 점이 글로벌 고객에게 신뢰를 준...
"언제까지 내려가는 거예요"…개미들 곡소리 터진 종목 [핫픽!해외주식] 2025-11-28 08:39:05
토종 브랜드 루이싱커피가 급격히 성장하면서 시장에서 밀려나고 있다. 스타벅스는 결국 이달 초 중국 사업 경영권을 포함한 중국 법인 지분 60%를 중국계 사모펀드 보위캐피털에 매각했다. 스타벅스는 남은 지분 40%를 보유한 채 브랜드와 지식재산권(IP)을 라이선스 형태로 제공한다. 주요 원재료 가격이 확 오른 것도...
美월풀, 아르헨 세탁기공장 가동 3년만에 폐쇄…"220명 해고" 2025-11-28 05:47:12
자사 남미 수출 허브로 육성해 생산의 70%를 브라질 시장에 수출한다는 야심 찬 계획을 세웠으나, 실제로는 브라질 법인 대비 비용 구조가 너무 높아 경쟁력을 갖추지 못했다. 현지 산업계는 "현재 아르헨티나에서 동일 제품을 생산하면 브라질보다 25~30% 더 비싸다"며 구조적 한계를 지적한다. 환율 불안도 문제다. 최근...
"K-뷰티, 美 점유율 확대...에이피알 목표가 상향" [리포트 비하인드] 2025-11-26 13:46:43
개편하였고, 특히 라네즈를 중심으로 미국 시장에서 30% 이상의 성장을 기록함. - 코스알엑스는 작년의 부진을 극복하고 있으며,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 동안 긍정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음. - 내년 화장품 투자 포인트로는 미국의 오프라인 시장 확대와 중동, 유럽, 중남미 시장의 급성장 가능성을 주목해야 함. ● "K-뷰티,...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미슐랭 ★보단 자유…35살엔 은퇴할래요" [설지연의 독설(讀說)] 2025-11-26 11:04:02
'철저하게 다른 파스타 바', '요식업 시장의 전망', '소비자 심리 분석' 등을 염두에 두고 개업 전략을 짰다고 했는데요. 전략을 세울 땐 어떤 정보를 참고하고, 어떻게 분석하는지도 궁금합니다. "특별한 팁이 있다기보다 고찰을 많이 하는 성향이 큰 역할을 하는 것 같아요. 사업에서는 결국...
외국서 난리났다더니 "주가는 왜 이래"…동학개미 '통곡' [종목+] 2025-11-25 22:00:01
시장인 미국 외에도, 유럽, 중동, 남미 등 신규 지역으로 빠르게 확장 중"이라며 "이들 3개 지역 합산 수출액은 지난해 이미 미국과 유사한 규모를 기록했고 올해는 미국 대비 약 30% 높은 수준을 기록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중국과 일본 간 갈등은 새로운 기회 요인이란 분석이다. 최근 양국 관계 악화로 일본...
"중국계 완성차, 신흥국 공략으로 작년 글로벌 점유율 22.0%" 2025-11-25 17:34:37
중남미와 아세안, 중동, 아프리카에서는 현지 조립·생산을 통해 공급 경쟁력을 강화하는 전략으로 가성비가 뛰어난 모델들을 내세우고 있다. 유럽 등에서는 관세, 보조금 축소 등 제약에도 전기차 수요 확대에 힘입어 중국계 브랜드 판매가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다. 차종별로는 전기차 시장에서 중국계 점유율 확대가...
대만 노리는 中 '트럼프가 기회' 판단한 듯…'G2 시대' 가속화 2025-11-25 17:12:21
쉽지 않다. 경기 부양책을 통한 부동산 시장 정상화, 청년 실업 완화, 산업구조 고도화 등의 목표를 내년에 무난히 추진하기 위해선 미국과 무역협상 문제를 너무 오래 끌고 갈 수 없다는 인식을 중국 지도부는 가지고 있다. 미국과의 패권 경쟁 구도가 지속되면 군사비 지출이 증가하는 것은 물론, 미래 경쟁력의 핵심인...
"韓 화장품 쓸래요"…K뷰티에 열광하더니 수출액 4배 뛴 나라 2025-11-24 14:15:29
달러(약 1036억원)로 최근 4년 새 4배 이상 증가했다. 남미 뷰티 수입 시장에서 한국의 순위 역시 17위에서 13위로 상승했고, 수입시장 점유율도 같은 기간 0.7%에서 1.6%로 확대됐다. 품목별로는 주요 뷰티 수출 품목은 화장품이 전체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샴푸·린스 등 헤어케어 제품이 6.5%로 뒤를 이었다. 국가...
KTL, 해외 기술규제 설명회 및 1:1 맞춤형 시험인증 상담회 개최 2025-11-24 10:18:34
및 사후관리제도, 남미공동시장(MERCOSUR) 회원국의 기술규제 및 진출전략, 사우디아라비아 인증시스템 사베르(SABER) 및 걸프협력회의 국가 적합성 인증마크 규제동향이 다뤄진다. 송현규 KTL 기획조정본부장은 "국내 기업이 현장에서 겪는 인증 애로를 해소하고, 급변하는 글로벌 기술장벽을 극복할 기회가 될 것"이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