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대 후 월급 75만원으로 시작…400억 잭팟 터트린 비결은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6-29 07:00:03
고중량(350g) 향수병 제병이 가능하다. 특히 니치 향수(소수를 위한 프리미엄 향수)는 별도 금형 제작과 특수 화염처리 기술이 필요한데 고객사 맞춤 대응이 용이하다. 유리용기에 대한 투명도와 성형 기술이 수준급이라 글로벌 고객사가 늘고 있다는 게 김용배 상무의 전언이다. 최 대표는 “지속적인 해외 박람회 및...
"새로운 관광 성지 되나"…올리브영 긴장시키는 도전자 정체 2025-06-27 06:00:04
성공 방정식을 대입했다"고 말했다. 시코르 전 매장 가운데 최대 규모의 향수 섹션도 배치했다. '탬버린즈', '논픽션','에르메스 퍼퓸' 등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30여종이 입점했다. 국내 니치 향수 브랜드 '본투스탠드아웃'도 국내 뷰티 편집숍 가운데 최초로 시코르 강남점에 입점했다....
신세계百, 뷰티 편집숍 '시코르' 강남역점 개점 2025-06-26 06:00:00
향수 존(Perfume Station)’이 자리 잡았다. 국내 니치 향수 브랜드 ‘본투스탠드아웃(Born to Standout)’이 국내 뷰티 편집숍 최초로 입점했다. 시코르 강남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체험형 서비스의 틀을 깨는 ‘초개인화 서비스’다. ‘헤어 바디 케어 존’에서는 AI 기기를 도입, 개개인마다 특징이 다른 두피를...
기업인 정유경, 넘버 중시하는 룰 브레이커 2025-05-21 06:00:03
이끌고 있다. 김 대표는 어뮤즈 인수, 니치향수 라인업 확대 등으로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고 있다. 신세계 관계자는 “정유경 회장은 한번 사람을 선택했으면 그를 믿고 권한을 최대한 준다”며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는 스타일”이라고 말했다. 업계 1등·매출 3조·투자...
롯데홈쇼핑, 피부 쿨시트·쿠션 선케어·기미 세럼…여름 대비 '뷰티 생존템' 기획 2025-05-14 16:08:46
후기 영상 등을 데이터 기반으로 분석해 트렌드를 읽고 반영하는 데 강점을 가진다. 실제로 이지듀 기미쿠션은 올해에만 50억원의 주문액을 기록하며 기능성 뷰티 시장에서 존재감을 키우고 있으며 오는 21일 판매 예정인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르쿠방’은 산뜻한 지속력과 유니크한 향조로 여름 향수 시장 공략을...
쌀·쿠키·초콜릿 이색 향수…60개국서 'K퍼퓸 신드롬', 로레알이 반한 남자 2025-05-01 16:54:59
향수도 마찬가지예요. 흔히 맡을 수 없는 향을 통해 고정관념과 사회적 틀을 깨죠.” ▷창업 전 경력이 화려하네요. “사회생활은 회계사로 시작했고, 유명 외국계 증권사에서 애널리스트로도 일했어요. 그러다 직장에서 해고됐는데, 그때 제가 가장 좋아하던 것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그게 바로 향수였어요. 10대 때부터...
"아, 5만원 오긴 할까요" 개미들 '비명'…국민연금도 물렸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4-19 07:00:08
향수 편집숍 리퀴드 퍼퓸바, 아르헨티나 니치향수 푸에기아1833 등 운영 중인 브랜드 안정화와 함께 신규 브랜드는 지속 발굴한다는 방침이다. 그는 “자체 온·오프라인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국내 1위 여성복 타임의 청담 플래그십과 더한섬하우스 대치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가치를 극대화하고 있고 수익성이...
니치 퍼퓸 ‘홀리바넘’, 올리브영 N성수점 2층에서 팝업스토어 오픈 2025-04-03 08:00:00
니치 퍼퓸 브랜드 홀리바넘(HOLIBANUM)이 올리브영 N성수점 2층에서 1일부터 30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열고, 대표 향수 12종 중 베스트셀러 5종을 직접 시향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조향사 출신 대표가 이끄는 홀리바넘은 ‘가장 좋은 향을 드린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香으로 떠올린 여행이 뇌리에 오래 남아" 2025-03-20 17:33:47
세계 각 여행지를 향으로 제작하는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를 설립했다. 20년이 채 안 됐지만 메모 파리는 어느덧 북미, 유럽, 중동, 아시아, 아프리카 등 전 세계에 매장을 둔 글로벌 브랜드가 됐다. 왜 글도, 사진도 아닌 향에서 답을 찾았을까. 최근 존과 한 서면 인터뷰에서 묻자 그는 이렇게 답했다. “내...
메디치家 공주 예물이었던 향수, 프랑스 왕실선 왕비의 물로 불려 2025-03-20 17:33:36
있다. 니치 향수, 나만의 예술작품으로향수는 19세기 산업화와 함께 대중화하기 시작했다. 화학합성 향료가 개발되면서 향수를 대량으로 생산할 수 있는 인프라가 구축됐다. 디올, 구찌 등 럭셔리 브랜드가 앞다퉈 향수를 내놓은 게 이때부터다. 샤넬의 전설적인 황금빛 향수 ‘넘버 5’도 이 시기에 탄생했다. 세기의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