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랑방컬렉션, 2023 여름 시즌 'LANVIN BUS TRIP' 캠페인 공개 2023-04-18 11:04:32
한섬(대표 김민덕)의 랑방컬렉션(LANVIN COLLECTION)이 23SUMMER 시즌 'LANVIN BUS TRIP'을 테마로 하는 캠페인을 18일 공개했다. 랑방컬렉션은 프랑스 브랜드 랑방의 라이선스 브랜드로 한섬이 직접 운영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하이엔드 패션과 최근 트렌디한 패션의 경계를 허문 뉴럭셔리 룩을 주제로 했다....
삼선·하트 패션 많이 보이더니…신명품 효과에 줄줄이 '최대 매출' 2022-11-09 22:00:01
내놓으면서 투자에 나섰다. 한섬은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랑방블랑'과 스웨덴 신명품 브랜드 '아워레가시'를 밀며 지난 3분기 마케팅에 돌입했다. 코오롱FnC는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닐바렛'을 통해 '골프 캡슐 컬렉션'을 내놨다. 지난해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사업을 중단해 국내에서...
라인 확장·신규 브랜드 출시…패션업계, 가을·겨울 공략 본격화 2022-09-11 07:27:01
남성복 브랜드 란스미어를 통해 이번에 내놓는 골프 컬렉션은 캐시미어와 실크 등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구호처럼 시장의 반응을 살핀 뒤 정식 라인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또 27년 만에 새로운 남성복 브랜드 '시프트 G'도 출시했다. 한섬[020000]도 골프웨어 브랜드 랑방블랑을...
"명품도 아닌데 노세일?"…토종 브랜드가 '대박' 난 이유 2022-07-15 09:14:31
30% 이상 늘었다. 랑방컬렉션·타미진스 등 수입 라이선스 브랜드와 무이·톰그레이하운드 등 편집숍 브랜드 역시 두자릿수 이상의 매출 증가율을 보이면서 호실적을 기록했다. 백화점과 유사한 수준의 우수 고객 제도를 운영하는 것 역시 고급화 전략의 일환이다. 한섬은 2012년 현대백화점그룹에 편입된 이후 꾸준히 우수...
'노세일' 고집하는 한섬, 1분기 영업이익 신기록 2022-05-09 17:13:54
‘랑방컬렉션’ ‘타미힐피거’ 등 수입 브랜드도 두 자릿수 매출 증가율을 보였다. 온라인 부문 매출도 증가하는 추세다. 한섬의 1분기 온라인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4.9% 불어났다. 한섬이 운영하는 ‘더한섬닷컴’ ‘H패션몰’ ‘EQL’ 등 온라인 패션몰의 매출이 증가했다. 한섬 관계자는 “온라인에서 패션...
200만원대 골프백도 척척?…'벚꽃 라운딩' 앞두고 들뜬 유통가 2022-03-14 21:15:44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컬렉션을 발표하고 있다. 필립플레인 골프는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에 골프에 최적화된 소재와 봉제 기법, 다채로운 패턴을 적용했다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소개했다. 가격대는 피케 티셔츠 35만~70만원대, 팬츠 40만~70만원대, 아우터 65만~90만원대, 골프 클럽백 180만~200만원대로 책정했다. 럭셔리...
골프웨어 '버블'…2개월새 새 브랜드 10개 2022-03-01 17:40:53
보기 위해 출시한 골프웨어 ‘캡슐 컬렉션’이 한 달 만에 완판되자 자신감을 얻었다. 구호 골프는 올봄·여름 시즌의 골프웨어 캡슐 컬렉션을 전년 대비 두 배 늘렸다. 현대백화점 한섬의 패션 브랜드 랑방도 올가을·겨울 시즌을 목표로 골프웨어를 준비 중이다. 아페쎄 골프처럼 유명 패션 브랜드가 한국지사와 손잡고...
삼색포인트·하트로고 '신명품 보복소비'…줄줄이 최대 실적 2022-02-08 20:00:01
한섬 역시 '타임'·'랑방컬렉션'·'타임옴므' 등 고가 브랜드의 판매 호조가 두드러졌다. 한섬 관계자는 "소비심리 회복 효과로 온·오프라인 매출이 모두 늘었고, 프리미엄 브랜드 판매 호조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신명품 대표주자로 간주되는 '톰브랜드' 등...
화장품 시장 뛰어든 한섬…패션 넘어 '라이프스타일 기업' 변신 2021-09-29 15:37:40
콜렉티드’가 주인공이다. 타임·마인·시스템·랑방 컬렉션 등 한섬의 13개 자사 패션 브랜드의 주요 액세서리 제품을 한데 모은 액세서리 편집 매장이다. 각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독특한 소재와 디자인을 넣은 신발, 모자 등 150여 종의 액세서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섬은 지난해부터 액세서리 제품 라인업을 대폭...
소비 회복 따라 오프라인 매출 회복…온라인 채널 실적도 고성장 2021-09-29 15:32:45
론칭한 랑방컬렉션, 더캐시미어와 같은 브랜드와 럭셔리 및 수입 편집 브랜드도 매출이 40~50%가량 늘고 있는 상황이다. 고가 브랜드임을 감안하면 놀라운 성장세다. 오프라인 매출이 10% 초·중반 증가세를 유지하는 가운데, 온라인은 20% 중반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오프라인 채널과 달리 점포 수수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