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신 접종하고 마셔도 된다"…불티나게 팔린 맥주 2021-09-08 17:29:41
후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인 '하이트제로0.00' 판매량도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8일 하이트진로음료에 따르면 '하이트제로0.00' 판매량은 지난 6월 이후 120% 성장을 이어오다 8월 들어 180% 급성장했다. 구체적으로 7월에는 240만 캔, 8월에는 월 300만 캔 판매를 기록하며 월 최다 판매량을 연이어...
아사히, 20년만에 日 맥주시장 1위 빼앗긴 이유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1-03-16 07:30:04
맥주맛을 내는 알콜음료다. 지난해 다이산은 2004년 출시된 이후 처음으로 맥주를 제치고 맥주계 음료 시장 1위가 됐다. 원조보다 아류가 더 커지면서 아사히의 독무대였던 맥주 시장은 쪼그라 들었다.다이산의 점유율은 46%로 1년새 6%포인트 늘어난 반면 맥주는 41%로 7%포인트 줄었다. 슈퍼드라이에 밀려 맥주에서는...
아사히가 '드라이'에 취한 사이…'라거病' 깬 기린, 20년 만에 1위로 2021-03-07 17:23:28
맥주맛을 내는 알코올음료다. 지난해 다이산은 2004년 출시된 이후 처음으로 맥주를 제치고 맥주계 음료시장 1위가 됐다. 원조보다 아류가 더 커지면서 아사히의 독무대였던 맥주시장은 쪼그라들었다. 다이산의 점유율은 46%로, 1년 새 6%포인트 늘어난 데 비해 일반 맥주 점유율은 41%로 7%포인트 줄었다. 일본 맥주시장의...
'日 서민문화 상징' 이자카야가 사라진다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2020-08-10 07:55:19
않고 맥주맛을 내는 알콜음료다. 올 상반기 알콜음료 시장에서 다이산의 비중은 49%로 8%포인트 상승해 38%로 같은 기간 8%포인트 하락한 맥주를 역전했다. 다이산 업계 1위 상품인 '혼기린'은 16개월 연속 판매량이 증가했다. 외출제한과 대규모 휴업으로 이자카야에 주로 납품하는 업소용 맥주 판매가 격감하면서...
습하고 푹푹 찌는 날 '슬기로운' 수분 보충법, 운동 2~3시간前 물 한잔…중간중간 '한잔 더' 2020-08-07 16:57:47
할 때 중간에 화장실을 갈 정도로 넉넉하게 물을 마시는 편입니다. 소변이 나오지 않는다는 것은 몸속 수분이 부족하다는 뜻이기 때문입니다. 당분과 전해질이 포함된 스포츠 음료도 챙겨두면 탈수 방지에 도움을 줍니다. 그늘집에서 시원한 맥주맛을 즐기는 이들이 적지 않지만 알코올 섭취가 지나치면 탈수를 촉진하기...
[박상익의 건강노트] 습하고 더운날 탈수 막으려면 물 '한 잔 더' 2020-08-07 13:54:09
때 중간에 화장실을 갈 정도로 넉넉하게 물을 마시는 편입니다. 소변이 나오지 않는다는 것은 반대로 몸 속 수분이 부족하다는 뜻이기 때문입니다. 당분과 전해질이 포함된 스포츠 음료도 챙겨두면 탈수 방지에 도움을 줍니다. 그늘집에서 시원한 맥주맛 즐기는 이들이 적지 않지만 알코올 섭취가 지나치면 탈수를 촉진하기...
'30만캔 돌파' 곰표 밀맥주 돌풍…내친김에 나초까지 2020-06-09 11:43:24
또 우리 밀을 넣은 맥주라는 컨셉트와 과일향을 더한 깔끔한 맥주맛도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곰표 밀맥주는 4050세대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CU에 따르면 지난해 수제맥주 매출 중 81.7%가 20~30대에서 발생했으며, 40대 고객의 비중은 5.6%에 그쳤다. 반면, 곰표 밀맥주는 40대 고객의 비중이 14.3%까지 껑충...
`곰표 밀맥주` 일주일새 30만 개 순삭…`곰표 팝콘`도 덩달아 `껑충` 2020-06-09 08:02:54
깔끔한 맥주맛도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곰표 밀맥주는 2030세대의 비중이 높은 일반 수제맥주와 달리 4050세대에서 반응이 뜨거웠다. CU에 따르면 지난해 수제맥주 매출 중 81.7%가 20~30대에서 발생했으며, 40대 고객의 비중은 5.6%에 그쳤다. 반면, 곰표 밀맥주는 40대 고객의 비중이 14.3%까지 껑충 뛰었다. 실제로...
"LG가 만든 맥주맛 보세요"…`홈브루` 시음행사 진행 2020-05-22 10:00:01
LG전자가 프리미엄 캡슐맥주제조기 `LG 홈브루`에서 갓 뽑아낸 수제맥주를 시음하는 이벤트를 LG 베스트샵과 백화점 등에서 진행한다. LG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는 매일 시음 행사를 열고, 매주 선정되는 8개 매장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주는 강남본점 외에 의정부시에 있는 베스트샵 금오본점,...
LG홈브루 매장서도 맥주맛 볼 수 있게…규제샌드박스 통과 2019-10-01 11:30:00
LG홈브루 매장서도 맥주맛 볼 수 있게…규제샌드박스 통과 5차 규제특례심의위, 드론활용 가스배관 점검 등 7건 출시 길 터줘 공유주방 4곳 추가…스마트폰으로 어린이 안구굴절검사도 (서울=연합뉴스) 김성진 기자 = LG전자가 출시한 가정용 수제맥주 제조기 'LG홈브루' 매장에서도 맥주 맛을 볼 수 없게 만들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