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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산업, 스킨케어 브랜드 ‘시그닉’ 미국 아마존 출시 2025-09-22 21:59:02
‘더블 이펙트 세럼’,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해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하는 ‘포어 리뉴 패드’, 피부 윤곽을 잡아주는 ‘인스턴트 플럼핑 마스크’다. 시그닉 브랜드 관계자는 "글로벌 스킨케어 시장에서 기능성 스킨케어가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는 점을 반영해 성분과 기능에 중점을 둔 신규 브랜드를 개발하게 됐다"며...
"소비자와 싱크 맞추니 통했다"…시총 8조 에이피알의 '성공방정식' 2025-09-19 20:30:02
전문가, 인플루언서 등이 참여해 K뷰티의 글로벌 확장 전략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김 대표는 ‘지금 가장 사랑받는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의 성공 DNA’를 주제로 신화숙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 대표와 함께 강연을 진행했다. 에이피알은 지난 7월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에서 나흘간 2200만달러(약 300억원...
에이피알, K-뷰티 이끌며 '폭풍 성장'…친환경·주주환원에 신뢰 강화 2025-09-03 06:01:13
모공 패드’다. 한국에서 쌓은 리뷰, 임상 데이터, 사용감(패드 밀도, 텍스처) 등 ‘증명 가능한 효능’을 북미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마케팅했다. 토너·패드·앰플·크림과 AGE-R 기기(부스터 프로, 미니)를 함께 제시해 객단가를 끌어올리는 구조가 들어맞았다. 마케팅은 ‘숏폼+리뷰’로 설계됐다. 국내에서는 유재석과...
휴젤, ‘웰라쥬’ 올해의 브랜드 대상…7년 연속 더마 코스메틱 1위 2025-08-29 11:21:32
평가다. 속건조뿐만 아니라 미백 토닝, 모공 탄력 등 소비자의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춘 라인업을 확장해왔으며, 최근에는 대표 제품인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의 성분 업그레이드 등 제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변화 또한 이어가고 있다. 휴젤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 브랜드 어워즈에서 웰라쥬가 7년 연속...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인솔’, 일본 돈키호테 입점… 일본 시장 확대 본격화 2025-08-27 10:13:11
등 모공 커버에 특화된 3종 세트로 구성된다. 하트 모양 패키지의 귀여운 디자인과 휴대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한 터치만으로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현재 일본 돈키호테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Qoo10 재팬 공식 스토어에서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한국 뷰티 브랜드, 아마존 프라임 데이서 글로벌 경쟁력 과시 2025-07-25 15:08:13
등과 다양하게 협력해 K-뷰티의 글로벌 확장을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프라임 데이 기간 메디큐브의 ‘제로모공패드 2.0’과 바이오던스의 ‘바이오 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는 아마존 미국 스토어에서, 브이티코스메틱의 시트 마스크는 아마존 일본 스토어에서 각각 뷰티 카테고리의...
[단독] 클래시스, '슈링크 홈' 연내 출시…"매각 계획은 당장 없어" 2025-07-14 15:45:11
미용의료기기로 성장한 기업인데, 이젠 일반인 대상으로 확장하는건가요? <기자> 네, 클래시스가 올해 가정용 피부미용기기 사업에 본격 도전장을 냅니다. 가칭 '슈링크 홈' 인데요. 백승한 클래시스 대표는 한국경제TV와의 단독 인터뷰를 통해 이같은 내용을 밝혔습니다. 관련 내용 먼저 들어보겠습니다....
닥터엘시아(Dr.Alteha), 올리브영 전 채널 입점…신제품으로 포트폴리오 확장 2025-06-11 11:15:08
모공 정돈에 특화된 포뮬러로 새롭게 설계된 이 제품은 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데일리 솔루션으로 빠르게 주목받고 있다. "클렌징을 넘어 하나의 스킨케어"라는 평가에 걸맞게, 닥터엘시아(Dr.Althea) 클렌징밤 라인은 완성도 높은 연작 구조로 진화 중이다. 여기에 닥터엘시아(Dr.Althea)는 이번년 신제품으로 선보인 시트...
"비수기에도 최대실적"…에이피알, 영업익 97%↑ 2025-05-08 10:23:20
집계됐다. 대표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를 비롯해 제로 모공 패드, 콜라겐 스킨케어 라인 등이 높은 판매고를 보였다는 설명이다. 뷰티 디바이스 부문 역시 매출 909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36%의 성장률을 보였다. 특히 지난해부터 뷰티 디바이스 연구개발(R&D) 조직과 자체 생산 시설을 마련, 시장 지배력을...
美 10% 보편관세에도 굳건...에이피알, 뷰티로 세계 시장 주름 2025-04-15 14:28:50
131% 증가했으며, 아마존에서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는 토너화장품 부문 1위, 에이지알의 부스터프로는 주름, 항노화 디바이스 부문 6위 기록 - 에이피알은 역직구 및 개인 직배송이 아닌 아마존 같은 현지 유통 업체를 통해 상품을 판매하므로 소액 면세 혜택을 누리지 못하며 현재 10% 관세 부과 중 - 그러나 미국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