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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오프라인 '투트랙'…질주하는 에이피알 2025-12-05 17:10:46
3000개 이상 올라올 정도로 바이럴 마케팅이 활발하다. 증권사들은 뒤늦게 에이피알의 실적 전망치와 목표주가를 올리고 있다. 에이피알의 4분기 영업이익 전망치는 지난 9월 952억원이었지만, 12월 초 1091억원으로 상향 조정됐다. 4분기 수출액은 4000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뷰티업계는 내다보고 있다. 3분기까지 수출액이...
NH증권 "코스메카코리아, 내년에 상장 이후 최대 실적 전망" 2025-12-05 08:32:25
바이럴(입소문)이 시장 점유율 확대로 이어지는 화장품 시장 마케팅 특성상 젤리 미스트, 필링 샷 등 특이한 제형이 소비자 관심도를 이끌고 있다"며 "이에 한국 법인의 평균 단가 상승이 수익성 향상에 지속해 기여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아울러 "올해 유달리 부진했던 중국 법인은 영업망 재정비를 통한 턴어라운드(실적...
"에이피알, 美 오프라인 실적 예상 넘어…목표가↑"-LS 2025-12-04 08:08:21
채널을 위해 집행하는 바이럴 마케팅 효과가 오프라인 매출로 전이되면서 수익성이 견조한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3분기 틱톡 매출은 지난 2분기 대비 크게 확대된 것으로 파악되고 4분기 쇼핑 성수기를 감안하면 높은 매출 증가세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B2B 부문 또한 주요 벤더의 오더 규모가 분기 기준 두...
결국 '희망퇴직'까지 간다…'8000억' 넘게 들였는데 '눈물' [분석+] 2025-12-01 19:00:03
아누아 등 브랜드가 아마존, 세포라, 울타 등에서 바이럴 콘텐츠를 오프라인 매출로 전환하는 추세다. 한국의 올리브영과 유사한 화장품 매장 울타(ULTA)는 지난 1분기 한국산 화장품 매출이 38% 급증했다고 밝힌 바 있다. 2분기 들어서도 월가 기대를 뛰어넘는 실적을 냈는데 K뷰티 관련 파트너십이 매출 증가에 기여했다...
미국 넘어 유럽·중남미로…K-뷰티의 성공 코드 2025-12-01 06:01:49
브랜드의 위상보다는 SNS를 중심으로 바이럴이 되는 콘텐츠의 영향을 더 많이 받는 것이 최근 소비자들의 분위기다. 이승은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한때 외국인 인기 상위권을 독식했던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LG생활건강의 후 등 전통 대형사 브랜드 대신, 최근에는 신흥 인디 브랜드들이 더 자주 거론되고 실제...
"솔직히 칠면조 맛있나…치킨이 최고" 美부통령의 썰렁한 농담 2025-11-28 11:55:09
치킨을 찬양하는 장광설을 늘어놓는 영상이 온라인에서 바이럴로 퍼져나가며 화제가 되고 있다. 밴스 부통령은 추수감사전 전날인 지난 26일 켄터키주와 테네시주의 경계에 있는 육군기지 '포트 캠벨'에서 열린 병사들과 가족들의 행사에서 연설하면서 '칠면조 폄하론'과 '치킨 찬양론'을 폈다....
"가족들에게 선물할래요"…야근 잦은 美간호사도 푹 빠진 K제품 2025-11-28 07:39:44
선점을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다. 틱톡의 바이럴 마케팅과 한국의 사상 최대 화장품 수출 호조가 맞물리며 ‘K-뷰티 2차 붐’이 본격화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뉴욕서 K-뷰티 행사 이어져이날 닐슨 IQ에 따르면 2025년 미국 K-뷰티 매출은 20억 달러를 넘어설 전망이다. 전년 대비 37% 증가한 수치로, 전체 뷰티 시장의...
틱톡 바이럴 타고 '불티'...美시장 삼킨 K뷰티 2025-11-28 07:31:01
보도했다. 틱톡과 같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의 '바이럴'이 인기를 부채질 했다는 것이다. 올해 미국 내 K뷰티 매출 전망치는 20억 달러(약 2조9천억원)로, 작년보다 37% 급증할 것으로 추정된다고 CNBC가 인용한 시장조사업체 닐슨IQ 분석에 나타났다. 도널드 트럼프 미 행정부의 관세 정책에 화장품 업계도...
"너도 그거 써봤어?"…미국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K제품' 2025-11-28 06:37:03
SNS에서의 바이럴 마케팅 성공이 꼽힌다. CNBC가 인용한 퍼스널케어인사이트 보고서에 따르면 K뷰티 소비자의 약 4분의 3이 MZ세대이며, 이들은 주로 틱톡을 통해 제품 정보를 접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호바스 교수는 "틱톡이 판도를 바꿨다"며 "제품 혁신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입소문을 내기가 더욱 쉬워졌기 때문"이라고...
美매체 "K뷰티, 미국시장 빠르게 침투…틱톡이 판도 바꿔" 2025-11-28 02:51:01
틱톡과 같은 SNS에서의 바이럴(입소문) 마케팅 성공이 꼽힌다. CNBC가 인용한 퍼스널케어인사이트의 보고서에 따르면 K뷰티 소비자의 약 4분의 3은 MZ세대가 차지하고 있으며 이들은 틱톡에서 제품 정보를 발견한다. 호바스 교수는 "틱톡이 판도를 바꿨다"며 "제품 혁신에 대해 소비자에게 알리고 입소문을 내기가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