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정' 10년간 누적 매출 2조원 달성" 2024-06-02 09:03:09
약 3%로 집계됐다. 10년간 누적 판매량은 1천152만병이다. 대한민국 전체 2천177만 가구 중에서 두 가구 중 한 곳은 홍삼정을 구매했던 셈이다. KGC인삼공사는 지난 10년간 판매된 정관장 제품 매출은 홍삼정이 가장 많았고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화애락 등 순이었다고 설명했다. 홍삼정은 100% 홍삼농축액을 담은...
이마트24, 일본 맥주 '히타치노 네스트 에일' 캔으로 판매 2024-06-02 08:30:39
이마트24는 병으로만 생산되던 일본 맥주 히타치노 네스트 화이트에일을 500㎖ 캔으로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히타치노 네스트에 에일은 패키징에 있는 부엉이 디자인 때문에 '부엉이 맥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신선한 감귤 향과 꽃향기가 어우러져 산뜻한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라고 이마트24는 설명했다....
"흔치 않은 기회"…값비싼 와인 무제한에 '우르르' 몰렸다 2024-06-01 21:07:12
앞에는 값비싼 와인을 맛보려는 참가자들로 줄이 길게 늘어섰다. 아영FBC 관계자는 “일부 프리미엄 와인은 행사 마감 시간 훨씬 전부터 품절됐다”며 “고객 반응이 좋아 하반기 진행도 검토 중”이라고 귀띔했다. 이번 행사에는 여성 소비자 비중이 높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방문객이 일시에 몰리면서 기존 행사...
롯데 소주 '새로' 유럽시장 진출 2024-05-29 18:20:57
판매량 5000만 병, 7개월 만에 1억 병을 돌파하며 메가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작년에는 연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 지난 4월엔 과일맛 소주인 ‘새로 살구’를 선보였다. 글로벌 시장에서는 작년 4월 동남아시아, 일본 등 아시아 국가를 대상으로 수출을 시작했다. 작년 여름에는 미국에도 진출했다. 롯데칠성은 지난해...
오렌지 흉작에 주스 값 2배..."감귤로 대체" 2024-05-29 15:44:32
병(감귤녹화병)으로 오렌지 작황이 나빠 상승세가 가팔라졌다. 국제과채주스협회(IFU)의 키스 쿨스 회장은 파이낸셜타임스(FT)에 "강추위와 허리케인으로 큰 피해를 봤을 때도 이런 가격은 본 적이 없다"면서 "큰 위기"라고 말했다. 주스 업체는 보통 지난 시즌의 냉동 오렌지 주스를 최근 수확해 만든 오렌지와 혼합해...
오렌지주스 가격 사상 최고…브라질 기상악화·과수병 겹쳐 2024-05-29 15:30:01
병(감귤녹화병)까지 번지면서 오렌지주스 선물가격이 사상 최고 수준으로 올랐다. 업체들은 공급부족을 타개하기 위해 오렌지와 비슷한 만다린으로 오렌지주스를 만드는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 감귤도 만다린의 한 종류다. 28일(이하 현지시간) 뉴욕 ICE선물거래소에서 농축 오렌지주스 선물 가격은 파운드당 4.92달러를...
"나파밸리에 K-와인이 있다고?"…미국 와인 매장 들썩인 이유는 [최진석의 실리콘밸리 스토리] 2024-05-29 04:41:17
생산량은 작황에 따라 연간 1만~1만4000병 정도다. 와인은 주로 미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중국, 한 국, 일본에 수출하고 있다. 현재 싱가포르와 캐나다, 영국에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세실 박 대표는 “이노바투스는 매년 엄선한 포도와 독자적인 와인 메이킹 기술을 적용해 만드는 고품질의 와인”이라며 “이노바투스를...
이제 식당서 '비알코올 맥주' 마신다…선두주자는 '카스 0.0' 2024-05-28 14:47:59
'카스 0.0'의 330㎖ 병 제품을 전국 일반 음식점을 통해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개정 주류 면허법 시행령이 공포돼 도매업자가 비알코올 음료를 식당 등에도 공급할 수 있게 되면서다.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개정안에 따라 비알코올 음료를 일반 음식점에서 판매하는 경우는 카스 0.0이 처음이다. 카스...
"저는 비알콜로 할게요"…식당서도 주문된다 2024-05-28 10:58:38
'카스 0.0'의 330㎖ 병 제품을 전국 일반 음식점을 통해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소비자가 '카스 0.0'을 편의점이나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하는 것 외에도 일반 식당이나 고깃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캔 제품 외에 병 제품을 출시하는 것이다. 이날 개정 '주류 면허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
비알코올 맥주, 식당에서도 마신다…'카스 0.0' 병 제품 출시 2024-05-28 10:31:56
= 오비맥주는 비알코올 맥주 '카스 0.0'의 330㎖ 병 제품을 전국 일반 음식점을 통해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소비자가 '카스 0.0'을 편의점이나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하는 것 외에도 일반 식당이나 고깃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캔 제품 외에 병 제품을 출시하는 것이다. 이날 개정 '주류 면허 등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