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화창한 날씨 '팝업스토어' 풍성…대형마트 제철과일 특가 2024-05-18 07:00:02
수 있는 팝업 스토어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본점 2층과 잠실 에비뉴엘 3층에서 프랑스 럭셔리 리조트웨어 브랜드 '빌보콰' 팝업을 열어 수영복과 리조트웨어를 선보인다.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는 이번 주말까지 한국의 향을 담은 뷰티브랜드 '취'(CHI) 향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 신세계백화점 =...
대구은행, 시중은행 전환 인가…32년 만에 '전국구 은행' 탄생(종합) 2024-05-16 15:25:19
본점은 대구광역시에 둘 것'을 부대조건으로 부과하기도 했다. 인가 부대조건에는 내부통제 개선 사항 관련 이행 실태를 주기적으로 보고하도록 하는 내용도 포함됐다. 대구은행은 작년 예금 연계 증권계좌를 무더기로 임의 개설한 것으로 드러나며 금융당국으로부터 3개월 업무 일부(예금 연계 증권계좌 개설) 정지...
46년째 '신뢰' 다듬는 은행장들의 이발사 2024-05-15 07:00:01
중구 관내 최고령 이발사이기도 한 이씨는 우리은행 본점 지하 2층에 20평 남짓한 이발소를 열어놓고 매일 오전 7시부터 흰 와이셔츠 차림으로 손님을 맞는다. 과거에는 은행마다 구내 이발소가 있었다고 한다. 고객에 '신뢰' 주는 모습을 유지해야 하는 은행원들에게 회사가 제공하는 일종의 사내 복지 차원이었다...
롯데百, '미리 준비하는 바캉스' 여름맞이 행사…2주 앞당겨 2024-05-15 06:00:04
수 있는 팝업 스토어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본점 2층과 잠실 에비뉴엘 3층에서는 8월 31일까지 프랑스 럭셔리 리조트웨어 브랜드 '빌보콰' 팝업을 진행한다.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는 8월 1일까지 '락피쉬 웨더웨어' 팝업을 통해 레인부츠와 스니커즈, 레인코트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우리은행, 국내 유학 중인 동남아 학생 인턴십 프로그램 2024-05-14 11:19:43
중 1년 이내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우리은행은 국가별로 4명씩 총 12명을 최종 선발한 뒤 5주 동안 우리은행 본점, 우리금융 상암 센터, 외국인 특화 영업점 등에서 직무 교육을 할 예정이다. 이후 이들 중 6명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급하고 우리은행 현지 법인에서 일할 기회를 제공한다. hanjh@yna.co.kr (끝)...
대웅제약 '이지덤 뷰티', 日 점포 1026곳 진출 2024-05-14 09:39:58
이지덤 뷰티가 입점된 돈키호테 시부야 본점에서는 입고 일주일 만에 제품이 완판됐다. 일본 최대 화장품 리뷰 플랫폼인 '립스(LIPS)'에서 스팟패치 부문 2위에 오르는 등 품질까지 인정받고 있다. 여기에 대웅제약은 일본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인 '라쿠텐(RAKUTEN)', 한국 화장품·의류 구매처로 Z세대...
창업생태계 '수도권 쏠림' 막는다...지역 전용 벤처펀드 1조 공급 2024-05-13 09:17:03
컨설팅 등)로 나뉜다. 한국벤처투자협회 등에 따르면 수도권에 본점을 두고 있는 VC와 AC의 비율은 각각 90.7%, 61.5%에 이른다. 전문서비스 기업 비율도 64.3%가 수도권에 사업체를 갖고 있다. 이에 정부는 우선 지역에 있는 투자·보육 전문기업의 펀드 결성을 지원한다. 지방자치단체가 개인투자조합에 20% 이상 출자...
K애슬레저 투톱, 일본서 한판 승부 2024-05-12 18:04:01
안다르는 지난 2월 22~27일 오사카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에서 팝업 행사를 열었다. 이 팝업 매장은 하루 최대 100만엔(약 9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1인당 판매 단가가 한국보다 40%가량 높았다. 안다르는 이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일본 내 추가 팝업은 물론 정식 매장도 검토 중이다. 업계에서는 애슬레저 1위 자리를...
잘나가는 K레깅스 '투톱' 앞다퉈 일본 가는 진짜 이유가… 2024-05-12 15:08:04
안다르는 지난 2월 22~27일 오사카 한큐백화점 우메다본점에서 팝업을 진행했다. 당시 하루 최대 100만엔(약 9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고객 1인당 판매단가는 한국보다 40% 가량 높았다. 안다르는 이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일본 내 추가 팝업은 물론 정식 매장 오픈 등을 검토 중이다. 업계에서는 애슬레저 1위를 놓고...
K-애슬레저, 일본진출에 속도…"성장세 가파르다" 2024-05-12 08:03:00
잭스믹스 관계자는 "공격적인 사업 운영을 위해 작년 1분기보다 상품을 70% 이상 늘렸다"며 "기존 여성 위주의 제품군 외에도 남성, 골프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안다르 역시 오사카 한큐백화점 우메다본점에서 지난달 22∼27일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안다르는 지난 2022년 3월 공식 온라인스토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