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블리, 뷰티 PB사업 본격화…"10·20대 특화상품 개발" 2025-10-28 09:19:35
뷰티 PB사업을 진행 중이다. 지난 8월에는 성수동에서 '무신사 뷰티 페스타' 팝업 스토어(임시 매장)를 열고 인기 PB 상품을 선보였다. 컬리도 뷰티 PB 상품 개발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컬리는 지난 15일까지 뷰티 PB 상품 전략을 세우고 상품 개발을 관리할 경력직을 모집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성수동으로 간 SSG닷컴…'첫 오프라인 팝업'에 숨은 전략은 2025-10-15 19:00:08
확산되고 있다. 컬리 역시 '푸드 페스타', '뷰티 페스타' 등 팝업 형태의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체험 기회를 늘리고 있다. 온라인의 한계를 넘어서 고객에게 브랜드를 직접 경험시키고, 이를 통해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온라인 서비스를 고도화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기 위해서다. 라현진...
CJ제일제당, 슈퍼말차와 협업…말차맛 붕어빵 출시 2025-10-15 16:57:39
등 전국 대형마트와 CJ더마켓, 마켓컬리 등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CJ제일제당은 최근 비비고 공식 인스타그램에 '말차 코어' 콘텐츠를 올려 화제를 모았다. '말차 배추김치', '말차 왕교자' 등 가상의 말차 신제품을 제시했다. 이...
컬리, '뷰티컬리' 집중 채용…15일까지 서류 접수 2025-10-02 09:32:39
=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뷰티컬리' 론칭 3주년을 맞아 '2025 하반기 컬리 뷰티 집중 채용'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뷰티 상품기획자(MD)와 플랫폼 전략기획 등 6개 직무가 대상이다. 뷰티 MD는 이커머스와 뷰티업계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원활한 협업 능력을 토대로 5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바이오스냅]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메타몽 에디션' 출시 2025-09-30 09:48:13
DK SHOP, 컬리, 무신사 등에서 순차적으로 출시되며, 다음 달 27일부터 오는 11월 6일까지 진행되는 뷰티컬리 페스타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 우정바이오[215380]는 인공지능(AI) 기반 신약개발 기업인 갤럭스와 치료제 개발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력은 우정바이오의 비임상 역량과...
'살아남아야 한다'…이커머스 생존전쟁 속 '옥석가리기' 2025-09-21 06:05:02
패션과 식품·뷰티 등 특정 부문을 전문화한 버티컬 커머스도 생존을 위해 안간힘을 쓴다. 와이즈앱·리테일의 지난달 버티컬 커머스 MAU를 보면 CJ올리브영이 950만명으로 1위다. 다음으로 에이블리 917만명, 무신사 689만명, 지그재그 407만명, 오늘의집 362만명, 컬리 349만명 순이다. 올리브영은 고객이 모바일 앱과...
지마켓·알리 한지붕 두가족 출범…K상품, 해외로 수출(종합) 2025-09-18 14:01:18
이어 이달부터 컬리와 손잡고 '컬리N마트'를 오픈해 그동안 약하다는 평가를 받아온 신선식품 분야를 강화했다. ◇ C커머스 확산 우려…중국산 저가제품 확대로 품질저하·가격전쟁 염려도 지마켓·알리 동맹으로 소비자, 판매자의 선택권이 넓어질 것이란 기대감도 커지고 있으나 품질 악화와 가격 경쟁 심화를...
컬리, 내달 말 DDP서 오프라인 뷰티페스타…60개 브랜드 참여 2025-09-17 09:00:46
컬리, 내달 말 DDP서 오프라인 뷰티페스타…60개 브랜드 참여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오는 10월 30일부터 나흘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컬리뷰티페스타 2025'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60개 브랜드를 엄선했으며 이중 스킨수티컬즈, 나스 등 40개 브랜드는 오프라인...
손잡은 컬리-네이버 '윈윈 기대감'…쿠팡과 체급 달라도 눈길 2025-09-09 17:23:31
컬리N마트 서비스를 개시했다. 컬리가 자체 애플리케이션(앱)과 웹사이트가 아닌 외부 플랫폼에 진출한 것은 이번이 처음. 컬리가 기존에 식품관과 뷰티관을 보유한 이커머스 백화점을 지향했다면, 여기에 생활 밀접 상품을 더해 일상 장보기를 강화한 게 특징이다. 특히 대용량과 가성비를 추구하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올리브영 위 4층 비밀의 방"...아무나 못 가는 이곳 정체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09-06 11:35:58
공병에 아로마 오일을 떨어뜨렸다. ‘국내 대표 뷰티 커머스’ CJ올리브영이 VIP 전담 관리에 나섰다. 기존에는 할인쿠폰 지급 등 구매 연계 서비스에 그쳤는데 최근엔 고급 백화점 못지않은 체험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VIP만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와 소수 정예 클래스 등이다. 최근 각 브랜드가 자사몰에서 제품을 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