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밤 티라미수를 에이블리서…내달 4일까지 '디저트 팝업' 2024-10-28 09:09:21
권성준 셰프의 대표 디저트 메뉴다. 서울 3대 베이글 맛집으로 꼽히는 '코끼리 베이글'은 '초코 크림 베이글'을 에이블리에서 처음 내놓는다. 상품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고객은 에이블리 애플리케이션에서 상품을 구매하면서 상품을 가져갈 날짜와 장소를 지정할 수 있다. 수령...
네이버에 뜬 '20대가 작성한 인기글'…"트렌드 찾는 꿀팁 됐다" [인터뷰+] 2024-09-17 21:16:01
대학생 가방, 프라하 여행, 서울 떡볶이 맛집 등을 검색한 사용자들이 20대가 작성한 인기글을 주로 찾았다. 뚜벅이 여행, 롯데월드 교복 대여 같이 20대가 많이 볼 만한 질의어의 노출 대비 클릭률(CTR)도 높게 나타났다. '성수 가볼 만한 곳'과 관련해선 팝업을 다룬 게시글이 다수 노출됐고 해외쇼핑을 검색할...
'무신사 뷰티 페스타' 열렸다 …올리브영과는 정면충돌 [뉴스+현장] 2024-09-09 09:01:45
뮤신사 뷰티 페스타가 오프라인에서 열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성수역에서 서울숲을 연결하는 거리에 토탈존, 포인트존, 맨즈존 등 3개 장소에서 41개 뷰티 브랜드와 메인 팝업을 운영한다. 또 성수동 위치한 '아모레 성수' 등 뷰티 브랜드숍 11곳, '갓잇 서울숲점' 등 인기 맛집 22곳 등도 참여해 ...
올리브영·무신사 'K뷰티 성지' 성수동서 정면충돌 2024-09-04 17:50:44
열 예정이다. 성수역에서 서울숲을 연결하는 거리에 토탈존·포인트존·맨즈존 등 3개 장소에서 41개 뷰티 브랜드와 메인 팝업을 운영한다. 성수동에 있는 ‘아모레 성수’ 등 뷰티 브랜드숍 11곳, ‘갓잇 서울숲점’ 등 인기 맛집 22곳 등도 참여해 샘플 증정과 각종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기로 했다. 뷰티업계에서는...
올리브영-무신사, K뷰티·패션 핫플 '성수동' 놓고 크게 붙었다 2024-09-04 16:35:11
인(IN) 성수’를 개최할 예정이다. 성수역에서 서울숲을 연결하는 거리에 토탈존·포인트존·맨즈존 등 3개 장소에서 41개 뷰티 브랜드와 메인 팝업을 운영한다. 또 성수동에 있는 ‘아모레 성수’ 등 뷰티 브랜드숍 11곳, ‘갓잇 서울숲점’ 등 인기 맛집 22곳 등도 참여해 샘플 증정과 각종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기로...
코카콜라가 꼽은 맛집은 어디?…블루리본과 맛집 600곳 공개 2024-09-03 11:56:03
'레드리본 맛집'은 실제 맛집에서 직접 코카-콜라와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블루리본 서베이와 코카-콜라가 함께 선정한 레스토랑으로 구성된다. 코카-콜라는 블루리본 서베이와 함께 코카-콜라와 잘 어울리는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면서, 맛있는 음식으로 고객들의 리뷰 및 평가가 좋은...
주차봇이 車 번쩍 들어 옮기고…방범봇이 통학길 24시간 순찰 2024-09-01 18:15:03
성수동에선 흔한 일이 됐다. 업계에선 아침부터 저녁까지 로봇과 함께하는 ‘성수동식 라이프 스타일’이 빠르게 확산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단순하고 반복적인 일을 할 사람이 갈수록 줄어들고 로봇으로 대체하는 비용은 점점 낮아지고 있어서다. 로봇의 ‘일상 침투’는 시간이 흐를수록 넓어지고, 깊어지고 있다....
자투리매장 매출이 본매장의 20배…황금알 낳는 '팝업' 2024-06-23 17:26:47
유명 맛집을 팝업으로 들여올 계획이다. 팝업의 유행은 신산업 창출과 상권 활성화로 이어지고 있다. 건물주와 브랜드를 잇는 공간 중개 기업(스위트스팟), 팝업 정보를 모아볼 수 있는 플랫폼(팝스) 등이 대표적이다. ‘팝업 성지’로 불리는 서울 성수 연무장길(성수동 2가)은 임대료가 치솟고 있다. 부동산업계 관계자는...
역발상 통했다...상품 빼고 계산대 줄였더니 매출 20배 '대박' 2024-06-23 14:53:21
더현대서울에 한국에 진출한 적 없는 해외 유명 맛집을 팝업으로 들여올 계획이다. 팝업상륙작전을 공동 기획한 이경원 FG 대표는 "해외 유명 F&B 브랜드가 1년에 1~2개 들어오는 경우도 드문데, 이번 기회를 통해 최소 6~8개 이상을 들여올 계획"이라고 했다. 팝업의 유행은 신산업 창출과 상권의 활성화로도 이어지고...
요즘 외국인들 한국 오면 꼭 들르는 동네…명동 아니었다 [고은이의 스타트업 데이터] 2024-06-11 16:04:10
‘성수 패스’를 출시했다. 압구정은 거래액 증가율 1위였다. 압구정 일대는 작년과 올해 모두 '미용실' 및 '메이크업' 서비스 이용 비중이 높았다. 최근엔 퍼스널컬러 진단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다. 압구정 지역의 뷰티샵 카테고리 거래건수 중 퍼스널컬러 상담이 73%로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여의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