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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TS RM도 다녀갔다는데"…K컬처 열풍에 뜬 반전 '핫플' 2025-07-02 16:47:19
뒤 이암의 '화하구자도'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시했다. 이후 해외 팬들의 방문도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고 국립중앙박물관 측은 설명했다. 박물관 문화상품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졌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엠넷 예능 프로그램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요즘 여기가 핫하다며"...위스키 애호가 '성지' 된 신라호텔 2025-06-15 08:50:07
큐레이션 숍 ‘코디드 바이닐즈’와 글렌피딕 위스키가 함께하는 프로그램 ‘오디세이 오브 위스키 & 아날로그 뮤직’을 진행하고 있다. 고급 스피커 ‘KEF LS60’을 통해 오리지널 블루노트 사운드와 함께 하는 위스키 컬처 클래스로 고숙성 글렌피딕과 희귀 LP, 그리고 푸드 페어링이...
中, 캐릭터 IP까지 노린다…블랙핑크도 반한 ‘라부부’ 2025-06-02 09:12:24
계기로 블랙핑크 리사를 꼽았다. 리사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새로 나온 라부부를 게시하고 팬심을 드러내 동남아시아 매출을 견인했다. 지난해 팝마트 동남아시아 연간 매출은 전년 대비 619% 증가한 24억 위안(3억900만 달러)을 돌파했다. ‘랜덤 박스’ 전략으로 두꺼워진 팬층 셀럽을 모방하러 온 소비자들은...
빌리 아일리시도 반한 브루클린의 화가 애나 박 2025-05-30 09:00:23
그의 스토리는 대구에서 시작한다. 약사인 부모님 밑에서 2남매의 둘째로, 대구에서 태어난 애나 박은 어릴 때부터 남달랐다. 늘 거실 구석에서 조용히 무언가를 그리던 아이였다. 예쁜 인형이나 또래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을 사줘도 별 관심이 없고, 손에는 늘 크레용을 쥐고 있었다. 재활용 박스에서 버려진 종이, 약...
한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벤슨' 압구정로데오에 첫 매장 2025-05-19 14:30:01
베러스쿱크리머리 대표도 겸하게 됐다. 파이브가이즈의 성공 스토리를 이어가려는 김 부사장의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오 대표는 "올해 안에 20개가량의 매장을 개설하는 것이 목표"라면서 "차별화한 맛과 품질로 고객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조보아 "결혼으로 성장, '탄금'은 터닝포인트" [인터뷰+] 2025-05-19 12:05:39
= 스토리의 힘이 크다고 생각한다. 중반부부터 스토리로 몰아보는 힘이 있다고 생각한다. 인물들 개개인의 서사나 감정선들이 세밀하게 그려져서 그 부분도 따라갔으면 한다. ▲ 실제로 동생이 있을까. = 여동생이 있다. 그래서 재이라는 캐릭터에 더 매력을 느낀 부분이 거기였다. 남녀에 대한 사랑이 아닌 동생에 대한...
럭셔리카 문화의 중심지, 제네시스 청주 가보니 2025-05-13 08:38:54
제네시스의 전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스토리 영상도 관람할 수 있으며 차량 내외장 조합에 대한 체험도 이뤄진다. 차체의 색깔과 좌석 시트의 색깔을 선택해 소비자가 자신의 취향대로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3층과 4층에는 '브랜드 큐브'라고 불리는 상담 공간도 마련돼 있다. 고객들이 차량을 살펴...
글로벌 명품들 고객사로 둔 SKAI인텔리전스, 佛에이전시 인수…"유럽시장 집중공략" 2025-05-07 12:33:27
디지털 캠페인 콘텐츠 제작까지 브랜드 스토리텔링과 온라인 전환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솔루션에 강점을 지닌 기업이라고 소개했다. 유럽 소셜 커머스 시장에서 독보적 입지를 구축했으며 틱톡의 공식 파트너로 숍퍼테인먼트, 숏폼 광고, 인플루언서 연계 판매 등 플랫폼 기반 커머스 역량을 갖췄다는 설명이 뒤따랐다. ...
재고 의류의 업사이클링...패션의 새 지평을 열다 2025-05-03 06:00:14
회사다운 방식으로 스토리를 더해 살려낼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에서 출발했다. 패션업의 고질적 문제인 재고를 활용한 업사이클링 기법과 지속가능한 소재를 사용해 타 패션 브랜드와 차별화되고 디자인적으로도 유니크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 래코드가 다른 업사이클링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특장점은. “팔리지...
29CM "올해 1월 신진 브랜드 거래액 두 배로 증가" 2025-03-26 11:09:50
기자 = 무신사가 운영하는 편집숍 29CM(이십구센티미터)는 설립 5년 이내 신진 브랜드의 지난 1월 평균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달 대비 2배로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월 거래액이 1억원을 넘어선 브랜드 수도 60% 이상 늘었다. 29CM의 강점인 고객 취향 중심의 큐레이션과 스토리텔링 기반의 브랜드 협업을 적극 추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