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지혜, '인중 축소술' 고백하더니…다물어지지 않는 입 포착 [건강!톡] 2025-12-02 09:49:24
인한 인중 주변부의 처짐을 개선하여 안티에이징 및 시각적 축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인중과 입술에 필러를 넣어 볼륨감 있게 만들어 인중이 짧아 보이는 효과를 내거나, 인중 보톡스도 인중이 아래로 길게 늘어지거나 발달하는 것을 방지하여 시각적 단축 효과를 얻는 시술법으로 꼽힌다. 인중이 짧아지는...
일동제약, 'PDRN' 성분 화장품 '리쥬닉 크림' 약국 출시 2025-11-27 16:34:33
등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이 포함돼 있다. 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편안하게 밀착되는 발림성 좋은 제형을 채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최근 피부 케어 분야에서 주목 받고 있는 PDRN...
순이엔티, MCN기반 K뷰티 시장 진출 '출사표' 2025-11-26 10:43:32
안티에이징 시장을 겨냥한 리프팅 제품으로 모델은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신수지로 선정했다. 이번에 출범하는 ‘순 코스메틱’은 순이엔티의 크리에이터 자산, 틱톡 운영 노하우, 글로벌 숏폼 인프라, 커머스 역량을 하나로 묶은 통합형 뷰티 비즈니스다. 순이엔티는 뷰티 분야에서 ▲자체 브랜드(PB) ▲합작 브랜드...
[바이오스냅] 코오롱생명과학, RNA 치료제 원료 '포스포아미다이트' 확보 2025-11-26 09:34:48
▲ 휴젤 보툴리눔 톡신 '보툴렉스'를 활용한 안티에이징 시술 ▲ HA필러 '바이리즌'을 활용한 스킨 리쥬비네이션(피부 재생) ▲ 봉합사 '블루로즈'의 특성과 피부 조직 매커니즘 기반 시술 등의 사례를 공유했다. 대구 메리어트 호텔에서 뒤이어 열린 세미나에서는 배우리 원장, 박신혜 원장과...
닥터지, 日 큐텐 메가와리 프로모션 참가…K-스킨케어 저력 선보인다 2025-11-19 10:39:16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 ‘블랙 스네일 크림’ 크림과 닥터지만의 독자 성분 스네일 레티놀을 함유한 속광 탄력 세럼 ‘블랙 스네일 레티놀 세럼’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는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특별히 캡슐토이(가챠)에 대한 현지 젊은 세대의 선호도를 반영해 뽑기...
고혼진리퍼블릭, 헝가리 시작으로 해외 시장 진출 본격화 2025-11-14 15:37:49
수출은 고혼진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첫 단계로, 현지에서 이미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향후 시장 확대에 대한 기대가 크다”라며 “앞으로도 당사는 K-뷰티 경쟁력을 기반으로 해외 고객들에게 고혼진만의 특허 기술력과 프리미엄 안티에이징의 철학을 기반으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폴라, 롯데백화점 본점 부티크 매장 리뉴얼 오픈 2025-11-13 10:07:30
선보여왔다. 하이엔드 스킨케어 라인 ‘B.A 그랑럭스’, 안티에이징 라인 ‘B.A’, 브라이트닝 라인 ‘화이트 샷’ 등 피부 메커니즘에 대한 깊이 있는 연구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제품 라인을 갖추고 있다. 특히 1985년 출시된 ‘B.A’ 라인의 최신작 ‘POLA B.A 7’은 약 40년간의 안티에이징 연구를 집약한 제품으로,...
고혼진리퍼블릭, TV CHOSUN 월화미니시리즈 ‘다음생은 없으니까’ 제작 지원 2025-11-12 10:15:39
흐름에도 흔들리지 않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로, 이번 제작 지원은 브랜드 철학과 드라마의 메시지가 맞닿아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협업을 통해 고혼진만의 품격 있는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
'화장하는 남자' 급증…뷰티시장 큰 손 등극 2025-11-09 14:48:40
개선 제품군과 안티에이징, 미백 기능성 스킨케어 올인원 제품 개발을 강화하고 있다. 대기업들도 남성 뷰티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 헤라 등 기존 여성 중심 브랜드에 '옴므 라인'을 확대하고, 남성 뷰티 유튜버와 스트리머와의 협업을 통해 마케팅을 강화했다. 남성 맞춤형 브랜드...
"관리하는 남성 잡아라"…뷰티 대기업·ODM, 전방위 확장 2025-11-09 07:01:02
절반이 매일 화장" 피지 조절·탈모 완화·안티에이징까지 전문 제품군 확대 (서울=연합뉴스) 안용수 기자 = 남성 소비자가 'K-뷰티'의 새로운 성장 축으로 뜨면서 기업도 투자를 늘리고 있다. 과거에는 스킨과 로션 세트가 전부였지만 이제는 색조, 향수, 두피 등 외모 관리에 대한 수요가 다양해지면서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