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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창립 80주년…K뷰티로 해외매출 비중 70% 목표 2025-10-09 16:06:06
통합 포트폴리오도 강화한다. 럭셔리 안티에이징과 더마(피부과학) 카테고리에 집중하고 헤어케어와 색조 제품의 글로벌 진출을 가속한다. 웰니스와 디바이스 사업을 확장하고, 바이오 기술 기반의 항노화 솔루션 개발에도 나선다. 손상 예방과 노화 지연 등 핵심 연구 분야 투자를 확대해 차세대 기술 혁신을 선도한다는...
"소비자와 싱크 맞추니 통했다"…시총 8조 에이피알의 '성공방정식' 2025-09-19 20:30:02
글로벌 안티에이징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 대표는 “안티에이징 효과가 뛰어난 제품을 만들기 위해 화장품을 넘어 미용 기기를 개발하고, 나아가 의료기기 영역까지 확장할 계획”이라며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향후 바이오 영역으로도 진출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박수림...
뷰티 시총 1위 에이피알 "바이오 진출할 것" 2025-09-19 17:21:13
1위 뷰티기업인 에이피알이 화장품, 뷰티 디바이스에 이어 바이오사업에 진출하겠다고 밝혔다. 항노화 신소재인 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PDRN)를 활용한 피부 재생 주사제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한다. 에이피알은 내년 병·의원용 고주파 의료기기도 출시한다. 이를 통해 글로벌 1위 안티에이징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윤상현 콜마부회장 "임시주총 전 갈등해결 노력…기업가치 중요"(종합) 2025-09-19 13:14:17
"안티에이징(노화방지) 넘버원 회사가 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모든 걸 활용하는 회사"라고 말했다. 이어 "화장품을 넘어 미용기기를 내놨고, 지금은 의료기기를 만들려고 하고 있다. 나아가 바이오 영역으로도 넘어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맞춤 제조·마케팅까지…AI로 K뷰티 '세컨드 웨이브' 이끌 것" 2025-09-16 17:58:07
안티에이징 기업’ 도약을 위한 청사진을 공개했다. 신재하 에이피알 부사장은 “미국과 유럽에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홈뷰티 디바이스와 화장품 간 시너지를 통해 일반 화장품 기업과 차별화하겠다”고 말했다. 에이피알은 내년부터 병원용 의료기기인 ‘에너지베이스 디바이스’와 ‘스킨부스터...
'절치부심' 아모레 반등 시동…"10년 내 매출 15조 달성" 2025-09-08 16:56:11
통합 포트폴리오도 강화한다. 럭셔리 안티에이징과 더마(피부과학) 카테고리에 집중하고 헤어케어와 색조 제품의 글로벌 진출을 가속한다. 웰니스와 디바이스 사업을 확장하고, 바이오 기술 기반의 항노화 솔루션 개발에도 나선다. 손상 예방과 노화 지연 등 핵심 연구 분야 투자를 확대해 차세대 기술 혁신을 선도한다는...
아모레퍼시픽 80주년…서경배 "2035년 매출 15조원" 2025-09-08 10:20:41
둔다. 럭셔리 안티에이징과 더마 카테고리에 집중하는 한편 매스 스킨케어를 육성하고, 헤어케어와 메이크업의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한다. 또한, 웰니스 및 디바이스 사업으로의 확장을 통해 고객에게 통합적인 뷰티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Ageless’ 전략은 바이오 기술 기반의 항노화 솔루션 개발에 주력한다. 손상...
[바이오스냅] 광동제약, 비타500콜라겐 잔망루피 가을시즌 에디션 출시 2025-09-04 11:31:03
▲ 차바이오그룹 계열사 차바이오F&C는 화장품 브랜드 에버셀 신제품 '에버셀 셀 유스 퍼펙트 쿠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제품은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SPF 50+, PA+++)의 3중 기능성을 갖췄다. 한 번의 터치로 피부 4대 고민(홍조, 기미, 모공, 주름)을 커버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과 안티에이징...
"피부과 가려다 포기했어요"…30대 여성도 푹 빠지더니 '난리' 2025-09-03 09:00:02
어느정도의 효과를 원하는 수요층을 타깃하며 급성장했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 규모는 2019년 2100억원에서 지난해 6800억원으로 연평균 26.5%씩 늘었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안티에이징이 글로벌 트렌드인데, 피부과는 비용이 높아 대중 접근성이 낮다"며 "향후 10년 이상 두 자릿수 성장률이...
라비다, 독자 성분으로 피부 근원의 힘 강화 2025-09-02 15:55:24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안티에이징화장품 부문에 선정됐다. 이번이 13년 연속 대상 수상이다. 라비다는 세포의 신호전달 기능에 주목한 고기능성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다. 기술력을 바탕으로 ‘IR52장영실상’을 받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