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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행보단 실속…'가성비 패션' 뜬다 2024-04-13 14:49:57
에잇세컨즈에서는 '매일슬랙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매일슬랙스 남성 제품의 경우 2018년 봄·여름 시즌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이 14만장을 돌파했고 누적 매출액은 42억원을 기록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매일슬랙스는 매 시즌 트렌드와 체형 변화를 감안한 개선된 핏을 선보이고 있다"며 "남성용은 올해...
'고물가에 패션도 가성비'…SPA 브랜드 슬랙스 판매 급증 2024-04-13 08:01:00
잇세컨즈에서는 '매일슬랙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매일슬랙스 남성 제품의 경우 2018년 봄·여름 시즌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이 14만장을 돌파했고 누적 매출액은 42억원을 기록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매일슬랙스는 매 시즌 트렌드와 체형 변화를 감안한 개선된 핏을 선보이고 있다"며 "남성용은 올해 봄·여름...
이서현 삼성물산 사장, 5년만에 경영 복귀 [엔터프라이스] 2024-04-01 17:30:38
에잇세컨즈, 빈폴아웃도어 같은 브랜드에서 성과가 크게 좋지 못하자 책임을 지고 물러난건데요. 그런데 삼성물산의 실적을 보면 지난 2022년을 기점으로 상승세가 눈에 띱니다. 매출이 40조원을 넘었고, 지난해의 경우 영업이익이 13%넘게 증가해 3조원에 육박했습니다. 코로나 이후 경영환경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도...
옷에 '브랜드 로고' 없앴더니…불황에도 줄줄이 '1조' 터졌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24 10:39:10
에잇세컨즈 역시 두 자릿수 증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삼성물산은 에잇세컨즈 매출이 1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패션 부문 전체 매출증가율(2.5%)의 네 배가 넘는 수준이다. 업계에서는 지난해 에잇세컨즈 매출을 3000억원대로 추정하고 있다. 한병화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경기 부진으로 (패션부문) 외형 성장은...
대형병원 입점·연령대 초월 매장…스파 브랜드, 고객층 넓힌다 2024-03-03 07:11:01
매장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외에 삼성물산 패션 부문 에잇세컨즈는 Z세대를 겨냥한 프리미엄 캐주얼 라인 '유니에잇'과 프리미엄 에센셜 라인 '에디션에잇'을 강화하며 프리미엄을 원하는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가격만 싼 줄 알았는데"…3040女 홀리는 유니클로 '비장의 카드' 2024-02-28 11:57:07
에잇세컨즈 등 SPA 브랜드들도 프리미엄 라인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자라는 작년에 이어 영국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니콜슨’과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H&M은 코스(COS),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아르켓(ARKET) 등 프리미엄 브랜드를 내세우며 다양한 고객층을 공략 중이다. 앞서 에잇세컨즈도...
G마켓, 삼성물산 '브랜드 쇼케이스'…특가·무료반품 혜택 2024-02-27 08:52:07
에잇세컨즈, 로가디스, 갤럭시 등 4종으로 봄 신상품부터 아웃렛 할인상품까지 특가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구매한 할인 상품에 대해선 고객당 1회 무료 반품 혜택도 준다. 2017년 이래 8년째 진행되는 브랜드 쇼케이스는 G마켓과 브랜드사 간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인기 제품과 신제품에 강력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대다수 의류기업 작년 '실적실망'…"올해도 내수한파" 2024-02-04 08:03:00
4.2% 감소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수입 상품, 온라인 중심 등 전반적인 사업군이 호조였다"며 "비이커, 10 꼬르소 꼬모 등 편집숍을 중심으로 신명품을 발굴한 데 이어 에잇세컨즈 프리미엄 라인을 출시해 고객 선택 폭을 넓힌 것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아미·메종키츠네 불티나더니…삼성패션 실적 '날개'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1-31 18:29:13
잇세컨즈’의 부진으로 2015년과 2016년 잇따라 영업적자를 냈다. 매출은 2017년부터 2021년까지 1조7000억원대에 머물렀다. 하지만 2022년 엔데믹과 맞물리며 그간의 부진을 딛고 처음으로 연매출 2조원을 넘어섰다. 국내 대기업 계열 패션업체 중 처음으로 ‘매출 2조원 클럽’에 들었다. 패션 사업 부활은 5년여에 걸친...
삼성 패션, 2년째 최대 실적…'혹독한 다이어트'로 날았다 2024-01-31 18:12:48
잇세컨즈’의 부진으로 2015년과 2016년 잇따라 영업적자를 냈다. 매출은 2017년부터 2021년까지 1조7000억원대에 머물렀다. 하지만 2022년 엔데믹과 맞물리며 그간의 부진을 딛고 처음으로 연매출 2조원을 넘어섰다. 국내 대기업 계열 패션업체 중 처음으로 ‘매출 2조 클럽’에 들었다. 패션 사업 부활은 5년여에 걸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