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9세기 초 뉴요커 홀린 문구점에서 피어난 티파니의 188년 2025-11-26 19:08:06
이 상점은 미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로 거듭난다. 미국의 국새를 디자인하고, 에이브러험 링컨, 프랭클린 루스벨트 등 미국 대통령들에게 사랑받는 것은 물론, 영원한 사랑의 고백과 약속을 상징적인 아이콘으로 자리잡는다. 188년간 그 역사를 이어온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의 이야기다. 티파니가 오랜 세월 빛날 수...
'긴 연휴' 10월 유통업체 매출 6.7%↑…백화점·대형마트 '특수' 2025-11-26 11:46:38
유명브랜드(19.5%)를 비롯해 식품(8.7%), 서비스·기타(6.0%), 패션·잡화(4.7%), 생활·가정(3.8%), 아동·스포츠(1.5%) 등 전 부문 상품 판매가 늘었다. 온라인 매출은 식품(12.6%), 화장품(9.5%), 서비스·기타(8.6%), 아동·유아(4.9%), 생활·가정(4.6%), 가전·전자(3.5%) 등을 중심으로 성장했다. 10월 전체 주요...
단순 기부 넘어 사회문제 현장 속으로…'나눔 보폭' 넓히는 기업들 2025-11-24 15:49:46
캠페인 ‘바빠도데이(Day)’는 사내 대표 브랜드 활동으로 자리 잡았다. 이 캠페인에서는 아동 미아방지용품 제작, 사랑의 빵·피자 만들기, 장애인 근로자 직업재활 지원, 독거노인 명절 키트 후원, 노인급식 봉사 등 지역 기반 프로그램을 상시 운영한다. 단순 봉사 참여를 넘어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을 실질적으로 돕는...
무신사, 'K-커넥트' 론칭…"K팝 굿즈 판다" 2025-11-24 09:46:05
등과 협업한 의류와 잡화, 굿즈, 앨범, 공연·전시 관람권 등 K컬처 상품을 선보인다. 무신사는 2023년 한정 발매 서비스 '무신사 드롭'을 통해 아티스트 굿즈, 티켓 등 희소성 있는 상품을 선보였다. 2024년부터는 '무신사 에디션'에서 아티스트 및 셀럽과 브랜드 협업 상품을 꾸준히 공개해 왔다. 앞으로...
동국헬스케어 화장품, 日 '관광객 성지' 돈키호테 입점 2025-11-18 14:16:20
돈키호테 입점은 벨프리모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제고의 발판이 될 전망이다. 돈키호테는 일본 최대 규모의 생활잡화 할인 매장으로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일본인 뿐 아니라 일본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필수 관광코스 중 하나로 꼽힌다. 동국헬스케어엠앤아이 관계자는 “일본 현지 소비자는 물론 ...
대형 레인부츠 "눈에 확"…롯데홈쇼핑이 한남동에 '에이글' 팝업 연 사연 [현장+] 2025-11-18 07:00:07
등 글로벌 브랜드의 의류·잡화가 진열돼 있었다. 프랑스 패션 아이콘 잔느 다마스가 론칭한 브랜드 ‘후즈(ROUJE)’와 협업한 모자·가방 등 콜라보레이션 제품 4종도 만나볼 수 있다. 에이글은 1853년 프랑스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세계 최초로 고무 부츠를 제작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9월 해당...
이마트, 난방·방한용품 기획전…"최대 30% 할인" 2025-11-18 06:00:05
브랜드(PB) 데이즈의 겨울니트와 티셔츠를 행사 카드로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캐릭터 모자와 장갑, 귀마개 등 방한 잡화류는 두 매 이상 구매 시 30% 저렴하다. 여성 누빔조끼도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마트는 최근 기온 하강에 따라 난방가전과 방한용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자 기획전을 마련했다. 지난 10∼16일...
"블프 할인하면 사려 했는데"…잿더미 된 뉴발란스 러닝화 2025-11-17 19:00:01
내부에는 층마다 160만개에서 350만개씩 의류와 잡화 상품들이 보관된다. 이랜드그룹이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 뉴발란스와 뉴발란스키즈, 스파오, 후아유, 슈펜, 미쏘, 로엠, 에블린, 클라비스, 폴더 등 10여 브랜드 재고를 관리한다. 그러나 이번 화재로 물류센터가 사실상 전소되면서 이랜드그룹의 최대 1100만점에 이르는...
"이제 K-패션 시대"…의류업체들 3분기 호실적에 주가 기대 '쑥' 2025-11-17 15:50:54
브랜드의 현지 팝업은 오픈과 동시에 큰 화제를 끌며 2∼3일 만에 보통 매장의 한 달 매출을 달성하는 등 현지에서도 K-패션의 인기는 뜨겁다"며 "어느 때보다 K-패션 인기가 높은 지금, 의류 업종에 대한 '비중 확대' 의견을 유지한다"고 밝혔다. 이해니 연구원도 "중국 무비자 입국과 K-컨텐츠의 힘으로 늘어나는...
신한카드 '신세계 신한카드 Best Fit' 출시 2025-11-13 15:25:15
내 F&B, 패션/잡화, 워치/주얼리, 생활 브랜드에서 최대 1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에서 5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최대 1만8000원을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5000원, 해외겸용(Master) 1만8000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세계백화점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