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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복숭아 아이스티 출시…887㎖ '트렌타'로도 선보여 2024-06-10 09:06:54
우려내 메뉴를 제조했고, 코코넛 젤리를 첨가해 식감을 차별화했다고 설명했다. 신메뉴는 톨(355㎖), 그란데(473㎖), 벤티(591㎖)뿐 아니라 트렌타(887㎖)까지 총 네 가지 사이즈로 나온다. 트렌타를 제외한 톨, 그란데, 벤티 사이즈로는 따뜻한 음료인 복숭아티로 주문할 수도 있다. 스타벅스는 대용량 음료의 판매 비중이...
"대체 감미료 '자일리톨', 심장 질환 발생 위험과 관련 있어" 2024-06-07 18:52:01
바비큐 소스, 푸딩, 팬케이크 시럽 등에 첨가된다. 앞서 이 연구팀은 지난해 2월 발표한 논문에서 또 다른 당 알코올인 에리트리톨에 대한 비슷한 연구 결과를 공개한 바 있다. 연구팀은 당시 사람들의 혈중 에리트리톨 수치가 가장 높았을 때 심장마비와 뇌졸중의 위험이 3년 이내 거의 두 배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껌·젤리에 든 대체감미료 자일리톨에도 건강위협설 2024-06-07 15:55:16
소스, 푸딩, 팬케이크 시럽 등에도 대량 첨가되기도 한다. 앞서 이 연구팀은 지난해 2월 발표한 논문에서 또 다른 당 알코올인 에리트리톨에 대한 비슷한 연구 결과를 공개했다. 연구팀은 당시 사람들의 혈중 에리트리톨 수치가 가장 높았을 때 심장마비와 뇌졸중의 위험이 3년 이내 거의 두 배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팔도 아성 넘겠다"…막오른 비빔면 전쟁 2024-06-06 19:18:59
출시했다. 매운맛을 더욱 살리기 위해 하늘초를 첨가했다. 배홍동비빔면의 작년 매출은 330억원으로 전년 대비 32%가량 증가했다. 오뚜기는 2022년 단종된 ‘함흥비빔면’을 지난달 다시 내놓는 등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있다. 1991년 ‘열무비빔면’으로 비빔면 시장에 진출한 삼양식품은 올해 비빔면 생산을 중단했다. ...
'굶어도 왜 살 안 빠지지'…"고민하지 말고 이거 꼭 드세요" 2024-06-06 06:42:01
때는 설탕이 첨가되지 않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단백질을 좀 더 많이 섭취하려면 요구르트를 압축해서 만든 '그릭요거트'가 효과적일 수 있다. ◆ 40~50대 기초대사량 낮아지고 근육량 줄어 강재헌 강북삼성병원 가정의학과 교수는 "40~50대는 20~30대보다 활동량이 적고 체질적으로도 살이 찌기 쉬운 환경에 놓여...
'짜파게티 더블랙' 잘 나가네…한 달 만에 700만봉 팔렸다 2024-06-05 10:32:47
살리기 위해서다. 스프는 소고기 풍미를 첨가하고 볶음 양파 분말 함량은 늘렸다. 짜파게티 고유의 갓 볶은 간짜장 맛을 한층 진하게 살렸으며 건더기는 큼직한 고기 건더기와 양배추를 추가했다. 열량은 기존 올리브유 짜파게티보다 낮고, 봉지당 칼슘 함량은 일일 권장량의 37% 수준이다. 농심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곽튜브, 촬영 중 사기 당해"…'기사식당' PD가 밝힌 후일담 2024-06-05 09:53:02
위트가 있다는 점, 진지한 상황에도 위트를 첨가하고 그것이 억지로 웃기려고 하는 게 아니라는 점”이 곽준빈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송준섭 PD는 “밥 친구처럼 편안한 예능이지만 어느샌가 밥 먹는 걸 멈추고 숨넘어갈 정도로 웃음을 드리는 프로그램이 되고 싶다. 시즌1보다 더 웃겨드리려고 곽준빈 씨...
청소년 흡연율 높이는 주범인데…가향담배 규제 손놓은 한국 2024-06-04 18:45:23
성분 등 담배 맛을 향상하는 각종 첨가물 사용을 금지하도록 권고하고 있다. 하지만 국내에선 가향 담배에 대한 규제가 없다. 담배에 가향 물질을 첨가하면 이를 표시하는 문구나 그림 등을 포장에 넣지 못하게 한 것이 유일한 규제다. 한국과 달리 미국 등 주요 선진국은 가향 담배 판매를 원천적으로 막는 추세다. 미국은...
코카콜라·펩시 투톱 철옹성 무너졌다 2024-06-02 04:52:38
향을 첨가하지 않은 기본제품 기준 2023년 판매량 점유율이 8.3%로 펩시콜라와 동률을 기록했다. 이 기간 펩시콜라는 소비자들이 다른 제품으로 눈을 돌리면서 점유율이 꾸준한 하락세를 나타냈다. 닥터페퍼는 텍사스주의 약사였던 찰스 앨더튼이 1885년 개발해 출시한 청량음료다. 출시 시기만 보면 코카콜라(1886년)나...
美시장서 '닥터페퍼' 부상…코카콜라 이어 펩시콜라와 공동 2위 2024-06-02 00:32:02
꾸준한 점유율 상승세를 이어오면서 추가 향을 첨가하지 않은 기본제품 기준 2023년 판매량 점유율이 8.3%로 펩시콜라와 동률을 기록했다. 이 기간 펩시콜라는 소비자들이 다른 제품으로 눈을 돌리면서 점유율이 꾸준한 하락세를 나타냈다. 닥터페퍼는 텍사스주의 약사였던 찰스 앨더튼이 1885년 개발해 출시한 청량음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