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밥 먹고 목욕탕 가고…'케데헌' 따라 성지순례 2025-07-31 15:02:42
K-푸드, 공감형 체험으로 진화 케데헌에 등장한 김밥, 라면, 순대, 국밥 등 한국 음식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한국 정서를 공감할 수 있는 문화 체험으로 자리 잡고 있는 것. 실제로 싱가포르 관광객의 한식 거래액은 전월 대비 157%, 미국 관광객은 61% 급증했다. 크리에이트립 이용 외국인...
하루에 20만봉 팔렸다…바나나킥 위협한 비결 뭔가 보니 2025-07-15 20:00:03
마블 패턴을 적용해 시각적으로도 그린 컬러 무드를 담아냈다. 커피뿐만 아니다. 과자류도 멜론, 말차 등 그린 컬러를 내세운 신제품들이 등장했다. 특히 여름철 대표 과일 중 하나인 멜론은 여름 풀빛을 닮은 산뜻한 색감으로 계절감을 전할 수 있어 다양한 제품에 활용되고 있다. 오리온은 '촉촉한 멜론칩'을...
삼성전자, 유럽서 전자레인지 10년 연속 1위 2025-06-09 10:20:37
높은 유럽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해 7가지 컬러와 글라스 소재를 적용한 '비스포크 전자레인지'를 선보여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할 수 있게 했다. 지난해에는 스마트싱스와 연동이 가능한 와이파이 탑재 모델도 출시했다. 빅스비를 통해 음성으로 편리하게 조리 모드를 제어하거나 잔여 조리 시간을...
폴햄, 롯데웰푸드와 협업 '죠크박' 컬렉션 출시 2025-06-05 10:43:57
푸드와 협업해 핫섬머 시즌을 위한 ‘죠크박’ 컬렉션 라인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죠크박’은 롯데웰푸드의 인기 아이템인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 3종을 함께 부르는 네이밍으로 이번 폴햄과의 협업을 통해 ‘Have an Ice Day’를 테마로 한 핫섬머 컬렉션 라인을 선보인다. 죠크박 컬렉션은 시그니처 컬러들을...
제품 전과정 '자연에서 자연으로'…'건강·환경' 경영 실천에 국내외 호평 2025-06-03 06:00:03
브랜드 BI는 자연·건강·조화를 상징하며, 브랜드 컬러와 구조는 글로벌 소비자의 감성적 공감대를 고려한 지속가능한 형태로 설계했다. 이 같은 전략을 바탕으로 CJ제일제당의 2024년 미국 식품 매출은 4조7138억 원을 기록했다. 컨설팅업계 관계자는 “비비고는 건강한 글로벌 푸드 브랜드로 리브랜딩에 성공했으며, ESG...
CJ제일제당, 세븐틴과 함께 한 '비비고' 팝업매장 연다 2025-05-26 09:01:28
팀 컬러와 로고를 적용한 비비고 김스낵과 컵떡볶이, 고추장, 쌈장을 판매한다. 이는 지난 23일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출시된 제품이다. 홍대 매장에는 세븐틴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포토존'과 '메시지월'을 설치했다. 또 이곳에서 스페셜 패키지 비비고 제품을 2만원 이상...
[이번주뭘살까] 더위 피할 팝업부터 수박·냉면 할인 판매까지 2025-05-24 07:00:01
시 5천원 상품권을 준다. CJ제일제당과 롯데웰푸드, 해테제과식품, 롯데칠성음료, 오리온, 크라운제과, 동원F&B 등 7대 브랜드 90여종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3천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 롯데마트 = '꿀맛 수박 페스티벌'을 통해 오는 25일까지 5∼9㎏ 수박을 행사카드로 결제 시 반값에 판매한다. 높은 당도를...
가정의 달, 사랑과 행복을 담아…추억을 쇼핑하세요 2025-05-14 16:41:32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초콜릿을 주제로 전시회를 개최했고, 아모레퍼시픽은 피부 미용을 위한 레티놀 학술대회까지 열었다. 회사마다 단독 출시 경쟁도 치열하다. 신세계백화점은 우수 고객에게 컬러 다이아몬드를 팔고, 롯데홈쇼핑은 휴대용 냉감 쿨시트 ‘오제끄 빙쿨’을 단독으로 선보인다.◇날개 없는...
롯데어워즈서 롯데웰푸드 대상…신동빈 "혁신 성과가 성장 동력"(종합) 2025-05-12 13:49:05
8%대의 증가율을 보였다. 지난해 롯데웰푸드 인도법인이 거둔 매출은 해외 법인 전체 매출의 30%를 웃돈다. 인도법인은 지난 2월 인도 푸네시에 빙과 신공장을 준공해 인구 14억명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최우수상은 영업·마케팅, R&D(연구 개발), 생산·구매, AI·DX(인공지능·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분야에서 5개...
롯데 어워즈 행사서 롯데웰푸드 대상…"인도시장 성과 인정" 2025-05-12 08:57:49
8%대의 증가율을 보였다. 지난해 롯데웰푸드 인도법인이 거둔 매출은 해외 법인 전체 매출의 30%를 웃돈다. 인도법인은 지난 2월 인도 푸네시에 빙과 신공장을 준공해 인구 14억명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최우수상은 영업·마케팅, R&D(연구 개발), 생산·구매, AI·DX(인공지능·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분야에서 5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