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퀵오더·라방에 AI매장관리…디지털서 활로 찾은 스벅 '손정현호' 2024-02-25 16:38:22
중구에 위치한 20여개 매장에서 ‘나우 브루잉’ 서비스 테스트를 시작했다. 음료 주문이 몰리는 오전 8시~10시, 오후 12시~2시에 골드 등급 회원이 ‘아이스 커피’ ‘콜드 브루’ 등 5종을 주문하면 전담 파트너가 먼저 제공하는 서비스다. 스타벅스는 이 서비스가 고객들의 주문 만족도를 높이고 음료 제조에 발생하는...
"앗 뜨거"…드립백 커피 신상품 경쟁 잇따라 2024-02-21 16:17:34
시그니처 블렌딩 원두로 만든 아메리카노, 콜드브루, 에이드, 티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뜨거운 물에 넣고 젓기만 하면 드립커피가 추출되는 간편한 형태의 드립배트 커피도 등장했다. 커피제조업체 기가로코리아는 '무니문 드립배트' 원두커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핸드 드립커피는...
헐리웃 스타도 "너무 맛있어"…마당에 쌓인 눈, 먹어도 될까? 2024-01-23 15:54:00
뒤 콜드브루 커피, 솔티드 캐러멜, 초콜릿 시럽을 추가해 음료를 만들었다. 그는 "지난 며칠간 눈이 많이 와서 음료를 만들기로 했다"며 "너무 맛있다"고 말했다. 위더스푼이 공개한 영상이 500만 회 이상 조회가 됐고, 이를 일부 누리꾼들은 눈을 먹는 것은 위생상 좋지 않다며 비판했다. 이에 위더스푼은 또 다른 영상을...
이노션, 자체개발 캐릭터IP 활용 두번째 상품 내놨다 2024-01-15 16:32:17
신제품은 오미자의 전통숙성 방식에 콜드브루 추출기법을 결합해 만든 신개념 오미자 원액 제품이다. 저온에서 천천히 추출하는 콜드브루 공법을 더해 오미자 천연의 깊은 풍미는 유지하되 청량하고 산뜻한 끝맛까지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노션은 작년 국내 종합광고대행사 중 처음으로 자체 개발 IP에 기반한 캐릭터를...
이노션, 자체 개발 IP 캐릭터 '보스 토끼'로 오미자 원액 제품 출시 2024-01-15 10:04:45
방식에 콜드브루 추출기법을 결합해 만든 오미자 원액이다. 오미자청과 비슷하지만 기존 전통 숙성 방식 대신 저온에서 천천히 추출하는 콜드브루 공법을 더해 오미자 천연의 깊은 풍미는 유지하되 청량하고 산뜻한 끝맛까지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보스 토끼로 브랜딩 된 종이 패키지 1박스에 오미자 원액 50g이...
이노션, '보스토끼' 2호 제품 오미자 원액 출시…효종원과 협업 2024-01-15 09:00:01
방식에 콜드브루 추출 기법을 결합했다. 전통 방식으로만 제조한 오미자청과 비교해 특유의 발효취가 없고, 오미자의 천연 풍미는 유지하되 청량하고 산뜻한 끝맛도 살렸다고 이노션은 설명했다. 보스토끼로 브랜딩된 종이 패키지 1박스에 오미자 원액 50g이 든 파우치 10개입으로 구성됐다. 파우치에도 보스토끼 캐릭터...
한국인은 얼죽아 민족?…겨울철 주문 61% '아이스 음료' 2023-11-26 08:59:01
'트렌타' 음료는 콜드브루를 포함한 차가운 음료 3종만 있다. 전국에 약 140개 매장이 있는 폴바셋에서도 차가운 음료는 뜨거운 음료보다 훨씬 잘 팔린다. 폴바셋에서도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3개월간 전체 음료에서 아이스 음료가 차지하는 비중이 62%에 이르렀다. 폴바셋은 점점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찬...
겨울에도 60%는 "아이스로 주세요"…뜨거워진 '얼죽아' 인기 2023-11-26 08:35:00
시작했다. '트렌타' 음료는 콜드브루를 포함한 차가운 음료 3종만 있다. 스타벅스는 겨울철 아이스 음료 매출 비중이 계속 높아지는 가운데 아이스 음료로 구성된 트렌타가 겨울에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 스타벅스코리아 관계자는 "많은 고객이 아이스 음료를 마시는 것이 이제 습관처럼 된 것 같다"면서...
뚜레쥬르, 콜드브루 리뉴얼 출시…커피 경쟁력 강화 2023-10-13 15:12:13
브랜드 뚜레쥬르가 콜드브루를 리뉴얼 출시하며 커피 메뉴 경쟁력을 강화한다. 뚜레쥬르는 ‘그랑드카페 콜드브루’와 ‘그랑드카페 콜드브루 디카페인’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그랑드카페’는 커피 본연의 향과 맛을 살려 빵과 잘 어울리도록 개발한 뚜레쥬르의 커피 브랜드다. 뚜레쥬르는 카멜커피와 협업...
스누피 케이크·미키마우스 커피…캐릭터 메뉴 '인기몰이' 2023-10-08 08:01:01
선보인 '미키 딜라이트 콜드 브루'는 20일간 40만잔 판매됐고, 이달에는 미니 마우스 모양 초콜릿을 올린 '미니 블루베리 요거트 프라푸치노'를 추가로 내놨다. 이디야커피는 앞서 '쿠로미' 등 산리오 캐릭터즈를 활용한 음료 3종과 쿠키 1종을 내놨다. 이들 메뉴는 출시 70여일 만인 지난달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