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솔홈데코, 서울 리빙디자인페어에서 인테리어 제품 전시 2022-02-21 15:39:35
블랙, 그라니텔로 그레이) 제품 등 친환경 방염 벽면재 콜렉트월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솔홈데코는 서울 리빙디자인 페어가 열리는 5일간 서울 코엑스 B홀에 설치한 한솔홈데코 부스 방문 사진을 SNS에 게시하면 현장에서 에코백 등 굿즈를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
'대형매장의 원조' 佛카르푸, 매장 리스로 기사회생할까 [김리안의 글로벌컴퍼니] 2022-01-30 08:00:48
드는 '배달'보다 '클릭앤콜렉트(온라인 주문 픽업)' 부문에서의 주문량이 훨씬 많다는 점이다. 수익을 개선할 수 있는 여지가 많다는 평가가 나오는 이유다. 또 점포 폐쇄, 부동산 자산 매각 등으로 절감한 비용을 토대로 가격할인 등 가격경쟁력 확보, 기술력 투자 등에 나섰다. 중국 등 수익성 없는...
'유통업계 공룡' 월마트, 온라인 시장 점유율도 늘렸다 2021-12-31 09:47:36
앤 콜렉트(click-and-collect·온라인 주문 후 매장픽업) 방식의 영업을 통해서다. 글로벌 리서치업체 인사이더 인텔리전스는 30일(현지시간) "올해 미국인들이 매장 픽업을 통해 회수한 온라인 구매에 사용한 4달러 중 1달러가 월마트로 돌아간 것으로 집계됐다"고 발표했다. 월마트는 올해 클릭 앤 콜렉트 주문 시장...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⑩] “bnt뉴스 쇼핑라이브 판매자 방송내용 무료 사전 홍보·기사화 제공하기로” 라이브... 2021-10-01 15:07:00
10월 첫째주 신상입어보기 라방 + 소개상품 10%할인 14:00 cc콜렉트 롯데고양터미널점 개점7주년 cc콜렉트의 자유와 즐거움 14:00 자연에더 김제 지평선축제와 함께하는 국수,밀가루,티백 15:00 조이풀플라워 요즘같이 건조한 날씨엔 모스가 딱 15:00 [안성바우덕이] 안성마춤 홍삼절편 첫 쇼핑라이브 16:00 리스트 롯데...
'저신용자에 자금공급' 서민금융 우수대부업자 21곳 선정 2021-08-30 12:00:06
㈜유아이크레디트대부, ㈜골든캐피탈대부, ㈜오케이파이낸셜대부, 옐로우캐피탈대부㈜, 앤알캐피탈대부㈜, 유미캐피탈대부㈜, 엠에스아이대부㈜, ㈜넥스젠파이낸스대부, ㈜콜렉트대부, ㈜엘하비스트대부, 애니원캐피탈대부㈜, ㈜미래크레디트대부, 웰컴크레디라인대부㈜, 테크메이트코리아대부㈜. tree@yna.co.kr...
"줄 서지 말고 온라인서"…롯데온, 나이스크랍 패밀리세일 2021-01-22 09:42:19
7월 롯데온이 CC콜렉트 의 온라인 패밀리 세일을 연 일주일간 행사 1주일간 롯데온 패션 매출은 전주 대비 35% 증가한 바 있다. 권정아 롯데e커머스 패션팀 상품기획자(MD)는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과거 오프라인 판매를 주력으로 하던 브랜드들이 온라인에서 다양한 시도를 하며 비대면 쇼핑 트렌드에 발 맞춰 가고...
롯데온, 의류 패밀리 세일도 온라인으로…일반 회원 대상 2021-01-22 06:00:04
7월 롯데온이 CC콜렉트 브랜드의 온라인 패밀리 세일을 했을 때는 행사 1주일간 롯데온 전체 패션 매출이 전주 대비 35% 늘었다. 권정아 롯데e커머스 패션팀 상품기획자(MD)는 "과거 오프라인 판매에 주력하던 브랜드들이 코로나19로 온라인에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며 "여성복 패밀리 세일을 온라인으로 전환해 더...
온라인서도 통 크게 쏜다…존재감 드러내는 롯데온 2020-09-25 17:14:03
CC콜렉트 등 백화점에 입점한 패션 브랜드 제품을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는 경우가 많다. 온라인 쇼핑에서는 가격을 보고 여러 쇼핑몰을 옮겨다니는 소비자가 많은 만큼 새로운 젊은 고객을 끌어들이려는 의도다. 롯데온은 지난 4월 말 출범한 뒤 시스템 개선에 집중했다. 첫날처럼 트래픽이 갑자기 몰려도 앱이 제대로...
'아디다스 창고털기' 대박…하루 2억4000만원 팔아치운 비결 2020-06-19 11:02:53
중이다. 지난 2월 무역센터점에서 40분 동안 진행한 ‘CC콜렉트’의 봄 신상품 라이브 방송에는 1만 명 이상이 접속해 총 1500만원의 매출액을 기록하기도 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무역센터점에 입점한 영캐주얼 상품군 브랜드의 10일간 평균 매출과 맞먹는 수준이다. AK플라자는 지난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선두 업체인...
美 연말 쇼핑시즌 3.4% 증가…온라인 매출 급등 [월가브리핑] 2019-12-27 08:13:07
앤 콜렉트` 서비스와 온라인 주문의 중요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는데요. 또한 "지정학적 위험과 미중 무역협상 우려, 탄핵 정국 등이 기업 투자에 타격을 주었지만 소비자들은 낮은 실업률과 임금 상승의 혜택을 받았다"고 덧붙였습니다. 비즈니스 인사이더도 미국 연말 쇼핑시즌의 온라인 매출이 올해 20% 가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