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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프리카 기후난민] (22) 미국 원조축소에 벼랑끝 내몰린 난민 현장 2025-06-26 07:04:00
영향이 매우 크다"며 한숨을 쉬었다. 이어 "우리는 대응 조치로 사업의 우선순위를 정해야 했다"며 "생명을 구하는 보호 조치 등 우선순위가 높은 분야에 활동을 집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유엔난민기구는 난민들에게 피난처, 식량, 식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난민을 위한 정신건강 지원, 언어·직업훈련,...
"X친 X라이"…모노레일 환불 요청에 욕설한 직원 '감봉 조치' 2025-06-23 09:10:13
있다"고 했다. 그러자 여성은 한숨을 내쉬며 "주세요, 표"라고 말한 뒤 "근데 고객님 취소하는 이유를 여쭤봐도 될까요? 계속 운행 중인데"라고 다시 추궁했다. 금별이 "그냥 안 타려고 한다"고 하자, 여성은 "특별한 이유도 없이요?"라며 불쾌한 반응을 보였다. 결국 환불받은 금별이 "안녕히 계세요"라고 말하며 자리를...
"돈 있어도 못사요"…예비신랑, 휴가 내고 백화점 달려간 이유 [현장+] 2025-06-19 19:31:01
한숨만 나온다", "결혼 준비 일찍 시작하는 이유 중 하나가 예물 가격이 오르기 때문"이라는 반응을 내놓고 있다. 웨딩플래너 유 모씨는 "요즘은 명품 브랜드 커플링을 가장 많이 하고, 예식이 한참 남아 있어도 미리 준비하는 커플들이 많다"며 "요즘은 현실적으로 금액을 조정하는 편이고. 특히 예물용 가방은 예산을...
주가 5만6000원→7000원…빽다방이 손 안 뗀 이유 '반전'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6-08 07:00:03
SW 교육 등 IT 관련 사업을 죄다 했다. 젊었을 때 나이에 비해 돈을 너무 많어 걱정이 컸지만 IMF 사태로 ‘억’소리 나는 부도 어음만 손에 쥐게 된다. 당시 코너에 몰려 최악의 선택을 할뻔 했지만 채권 추심하러 온 은행원과 거래처 사장들이 은 대표의 성실함에 용기를 북돋아 줬고 채무액이 탕감돼 한숨 돌렸다는 게...
"정치 싸움은 그만…청년 일자리·자영업자 챙기는 대통령 돼 달라" 2025-06-03 18:59:25
용인에서 카페를 운영하는 이영희 씨(53)의 한숨 섞인 목소리는 21대 대선에서 투표한 시민들의 절절한 민심을 대변하는 것 같았다. “노인 유권자만을 염두에 둔 당장의 포퓰리즘 정책이 아니라 청년과 아이들이 살아갈 미래를 염두에 둔 국가재정을 설계해 달라”는 은퇴자 김성한 씨(60·경기 고양시)의 당부도 마찬가지...
북적이는 홍성 5일장…서해안 철도 시대 첫발 2025-05-02 06:00:54
느낌”이라고 한숨을 쉬었다. 그는 그러면서 “열차가 들어서는 것만큼이나 유동인구 유입이 절실하다”며 “특히 젊은 사람들이 머물 만한 공간, 볼거리, 맛집 등이 생겨야 지역경제에 생기가 돌 것 같다”고 말했다. 2026년 ‘완전 개통’ 가능할까, 남은 과제들 서해선은 일산에서...
[데스크 칼럼] 진짜 어른의 조건은 무엇인가 2025-04-27 17:54:03
우려 섞인 대화가 꼬리를 물고 이어졌다. 한숨만 내쉬던 그는 대화 말미에 옅은 미소를 띠며 불쑥 ‘어른’ 얘기를 꺼냈다. 이어령 선생 이후 ‘어른 부재’ 시대를 살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자기 고향인 경남 진주에 평범하지만 큰어른이 있다고 했다. 험난한 시대, 그 어른을 떠올리면 작은 위로가 된다는 말도...
"통과시 주주 보호 역행" 상법 개정안, 국회 재표결서 '폐기' 2025-04-17 17:25:46
일단 한숨을 돌리게 됐다. 국회는 이날 상법 개정안을 비롯해 △내란 특검법 △명태균 특검법 △방송통신위원회 설치 및 운영법 개정안 △반인권적 국가범죄의 시효 등에 관한 특례법 △초·중등교육법 개정안 △지방교육재정교부금법 개정안 △방송법 개정안 등 8개 법안의 재표결을 진행했다. 더불어민주당과 조국혁신당...
[유베이스 상담 리포트] ④ "짜증나요", "불만이에요"…고객 목소리 듣는 AI 2025-04-10 09:56:26
점을 뒤늦게 포착했다. 고객은 중간 짧은 한숨을 내쉬었고, 마지막엔 “됐어요”라는 말을 남기고 전화를 끊었다. 하지만 당시에는 이러한 정황을 실시간으로 인지할 수 있는 시스템이나 신호가 없었고, 상담사 또한 문제를 인식하지 못했다. D씨는 정밀한 리스크 모니터링의 필요성을 다시금 실감했다. 고객 문의가 빗발치...
[유베이스 상담 리포트] ② '뭐라고요?' 반복 없는 고객센터, AI가 해결한다 2025-03-28 14:24:38
듯 한숨을 쉬었고 상담사는 다시 한번 내용을 정리하며 사과할 수밖에 없었다. 결국 상담은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매끄럽지 않게 마무리됐다. 유베이스, 고객 상담 시 AI 기반 STT 기술로 정확하게 고객 음성 인식…상담 품질 극대화 고객센터 상담의 핵심은 상담사가 고객의 문의를 정확히 파악하고 신속하게 해결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