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리브영, 웰니스 특화플랫폼 만든다…'올리브베러' 내년 열어 2025-12-10 08:55:57
육성하겠다는 계획이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 최초 H&B스토어로 출발한 올리브영은 헬스(Health)와 뷰티(Beauty)를 양대 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비전을 실현해 왔다"며 "올리브영이 '아름다움'에 무게가 실린 플랫폼이라면 올리브베러는 이를 웰니스 카테고리로 확장해 제안하는 플랫폼이...
'뒤쳐진 옷' 외면 받더니…마이클 버리가 찜하자 반등하나 [핫픽! 해외주식] 2025-12-04 07:31:01
북미 시장은 소매점 및 아울렛, 팝업스토어 운영을 비롯해 요가 ·헬스클럽, 대학 캠퍼스 등을 대상으로 한 도매 판매가 많다. 하지만 고물가로 미국의 소비 환경이 악화된게 회사 매출에 영향을 주고 있다는 분석이다. 또 베트남·중국 등 미국 정부의 관세 부과 국가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 제품의 가격에 반영되는 점도...
동아제약, 영국 프리미엄 펫 샴푸 '닷닷펫' 국내 공식 출시 2025-12-03 09:38:45
브랜드 스토어와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Dmall)', 마켓컬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20% 할인 및 논슬립 목욕매트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닷닷펫은 반려견의 편안한 목욕 경험을 통해 스트레스를 줄이고 정서적 안정을 돕는 브랜드"라며 "단순한 제품 출시를 넘어 반려동물의...
'내 손안의 태블릿' 시대…삼성, 두 번 접는 폰 꺼냈다 2025-12-02 17:45:22
삼성전자는 이날 서울에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 강남’에서 미디어 브리핑을 열고 신제품을 공개했다. 삼성은 고난도 트라이폴드 구조를 구현하기 위해 2019년 세계 최초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를 선보인 이후 6년간 축적한 폴더블 설계, 엔지니어링, 제조 역량을 총동원했다. 신제품엔 역대 갤럭시 폴더블 중...
삼성, 두번 접는 '갤럭시Z 트라이폴드' 공개…"장인정신 집약" 2025-12-02 15:59:44
장인 정신 집약”삼성전자는 이날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 강남’에서 미디어 브리핑을 열고 신제품을 공개했다. 삼성은 고난도 트라이폴드 구조를 구현하기 위해 2019년 세계 최초 폴더블인 ‘갤럭시 폴드’를 선보인 이후 6년간 축적한 폴더블 설계, 엔지니어링, 제조 역량을 총동원했다. 신제품엔 역대 갤럭시 폴더블 중...
일화, 웰빙 음료 '생솔' 리뉴얼 출시 2025-11-28 17:42:49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기업 일화가 국산 솔잎농축액으로 제조한 웰빙 음료 ‘생솔’ 240ml 캔 제품을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 청량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솔향을 강화하고, 개운함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개편됐다. 소나무가 연상되는 서체를 개발해 적용하고, 한자...
누워만 있으면 씻겨주고 말려주는 '인간 세탁기' 출시 "얼마?" 2025-11-27 18:04:13
스토어'에서 전시·판매할 계획이다. 매장에는 오는 12월 25일부터 시연 모델이 설치되며 방문객이 직접 체험할 수도 있다. 정식 판매 일정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해당 제품은 오사카에 본사를 둔 기술기업인 사이언스(Science)가 개발했다. 1970년 오사카 만국박람회에서 일본 기업 산요(SANYO)가 선보였던 인간...
"다이소·편의점 고맙다"…건기식 2년 만에 반등 2025-11-25 16:47:08
관계자는 “대형 할인점과 드러그스토어 등 오프라인 채널 매출이 늘어 시장 규모가 커졌다”고 말했다. 다이소는 지난 3월 3000원·5000원 균일가 건기식 상품을 내놓으며 가장 적극적으로 시장을 공략했다. 출시 당시 30여 종이던 상품은 최근 90여 종으로 다양해졌다. 입점 브랜드 역시 3개에서 13개로 늘었다. 편의점...
케어란스·원광한방생활건강, 올케어아울렛 안양 1호점 공식 입점 2025-11-24 11:01:54
창고형 헬스 리테일 스토어로, 제조사 직거래 방식과 오프라인 체험 요소를 특징으로 한다. 온라인에서 접하던 건강 브랜드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젊은 소비층과 실구매층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케어란스는 이번 입점을 통해 건강기능식품을 온라인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기능 정보와 원료 설명 등...
약손명가헬스케어 '올리밴드', 출시 5개월 만에 1만 대 판매…홈에스테틱 시장서 수요 확대 2025-11-21 16:16:26
2차 물량까지 빠르게 소진됐다. 약손명가헬스케어 관계자는 “예상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며 “현재 추가 생산을 서두르고 있으며 입고 알림 신청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 오프라인 체험이 만든 ‘입소문 시너지’…백화점 팝업 5회 운영 올리밴드의 흥행은 단순 온라인 화제성을 넘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