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올리브영, '2025 어워즈' 선정…내달 6일까지 '올영 세일' 2025-11-28 09:01:54
K뷰티·웰니스 상품을 선정했다. 이번 어워즈에서는 국내 37개, 글로벌 3개 부문으로 나눴다. 특히 국내 부문에서는 '홈케어' 트렌드를 반영해 '셀프뷰티'를, 개인의 취향을 우선으로 고려해 상품을 선택하는 '취향 소비'에 맞춰 패션·취미·리빙용품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을 각각...
클래시스, HIFU 뷰티디바이스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 출시... 기념 행사 개최 2025-11-27 16:28:05
이번 론칭 행사에서 공개되는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는 연간 500만 회 이상 시술되는 슈링크의 기술을 홈케어 영역으로 확장한 첫 시도로, 클래시스가 의료기기 분야에서 구축해 온 전문성과 기술력을 홈뷰티 시장에 도입했다는 점에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클래시스는 메디컬 에스테틱 플랫폼기업으로,...
클래시스,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로 홈케어 시장 진출 2025-11-26 11:42:58
단순한 신제품을 넘어 홈 뷰티 시장의 기술 기준을 재정의하는 상징적인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클래시스는 이번 제품을 시작으로 의료미용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프리미엄 홈케어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는 전문 의료미용기기 기술을 가정용으로 구현한 첫...
클릭티브, 26 SS 북미 시장 트렌드 전략 제안 2025-11-26 11:15:57
판매 데이터를 토대로 뷰티, 헬스케어, 홈, 전자 등 주요 카테고리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소비자의 핵심 니즈와 전환 포인트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트렌드 분석은 아마존의 연간·분기 보고서와 북미 시장 리포트 등 다각도의 공식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됐다. 신학기와 봄맞이, 여름휴가로 이어지는 계절 수요를...
전자제품 살 땐 "챗GPT 우수"…쇼핑 구매가이드도 '뚝딱' 2025-11-25 12:40:31
오픈AI는 쇼핑 리서치 기능이 전자제품, 뷰티, 홈·가든, 주방·가전, 스포츠·아웃도어 등 정보량이 많은 카테고리에서 특히 뛰어난 성능을 보일 것으로 보고 있다. 이 기능은 챗GPT 무료·플러스·프로에 로그인한 모바일·웹 사용자에게 순차적으로 배포된다. 연말 안에 거의 무제한 수준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
[AI픽] 챗GPT, '쇼핑 리서치' 도입…원하는 제품 대신 찾아준다 2025-11-25 10:20:26
수 있다. 쇼핑 리서치 기능은 전자제품과 뷰티, 홈&가든, 주방·가전, 스포츠·아웃도어 등 정보량이 많은 분야에서 뛰어난 성능을 보일 것으로 오픈AI는 기대했다. 챗GPT 무료, 플러스, 프로에 로그인한 모바일·웹 사용자에게 순차적으로 배포되며, 연말까지 거의 무제한 수준으로 이용 가능하다. 구매를 원하는 경우...
가성비 전략 통했다…월가 95% "월마트 매수" 2025-11-21 17:41:46
매출이 2.7% 감소했다고 밝혔다. 홈디포도 18일 부진한 3분기 실적을 내놓으며 올해 연간 실적 전망을 하향 조정했다. 소비자들이 가격에 민감해지면서 가성비 좋은 업체로 몰리는 현상이 뚜렷해졌다는 평가가 나온다. 타깃은 의류·가정용품·뷰티 등 비필수 소비재 중심의 사업 구조 탓에 경기 둔화의 직격탄을 맞았다....
[단독] 무신사, 서울숲에 'K패션 클러스터' 만든다 2025-11-21 17:31:50
홈 성수’(2025년) 등 매장 10여 개를 열었다. 최근엔 지하철 성수역을 무신사역으로 병기하는 권한까지 따내 성수동을 명실상부한 ‘무신사 타운’으로 만들었다. 무신사를 시작으로 다른 패션·뷰티 브랜드 매장까지 잇달아 들어오면서 최근 성수동 빌딩 가격은 3.3㎡당 5억원에 육박했다.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에 따르면...
약손명가헬스케어 '올리밴드', 출시 5개월 만에 1만 대 판매…홈에스테틱 시장서 수요 확대 2025-11-21 16:16:26
홈에스테틱 시장에 또 한 번 새로운 흐름이 나타났다. 약손명가헬스케어의 리프팅 뷰티디바이스 ‘올리밴드(OLLI BAND)’가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 1만 개를 돌파하며, 1·2차 출고분이 모두 소진됐다. 회사 측은 에스테틱 전문 ‘약손명가’의 관리 원리를 집에서도 구현할 수 있다는 입소문이 빠르게 확산하면서 구매...
[단독] 무신사, 서울숲에 100억원대 투자…입점사와 'K패션 클러스터' 만든다 2025-11-21 11:36:21
홈 성수’(2025년) 등을 매장 10여 개를 오픈했다. 최근엔 지하철 성수역을 무신사역으로 병기하는 권한까지 따내면서 성수동을 명실상부 ‘무신사 타운’으로 만들었다. 무신사를 시작으로 다른 패션·뷰티 브랜드 매장까지 잇달아 들어오면서 최근 성수동 빌딩 가격은 평당 5억원에 육박했다.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