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쓰푸드, 뉴욕 기반 프리미엄 델리미트 기업 인수 2025-12-03 11:02:39
브랜드의 히트 상품개발을 주도해 온 ODM 솔루션 역량을 바탕으로 현지 협업을 강화하고, 한국 생산으로 수출 제약이 있었던 육제품을 미국 거점에서 생산해 동남아 등 제3국 글로벌 시장으로 역수출하는 공급망을 구축하는 등 다양한 형태의 사업 협력도 검토하고 있다. 아울러 프리미엄 육제품 제조기술과 OWP의 델리미트...
K-컬처 시대, K-뷰티의 글로벌 성공 방정식 [EY한영의 비욘드 뷰] 2025-12-03 10:01:59
헌터스 등 최근 글로벌 시장을 뒤흔든 대형 히트작들은 한국 소프트파워의 위상을 실감하게 한다. 21대 정부가 K-컬처·콘텐츠를 미래 전략산업으로 선정하고 관련 정책 지원을 약속한 것도 이러한 흐름을 반영한다. 정부의 여러 전략산업 중 가장 선도적으로 산업화에 성공한 영역은 단연 화장품 산업이라 볼 수 있다. 한...
충남TP, 수소산업 글로벌 경쟁력 알린다...월드 하이드로젠 엑스포 전시관 운영 2025-12-03 10:00:01
등 고발열 부품과 냉각판(히트싱크) 사이에 도포해 미세한 틈을 메우고 열을 빠르게 전달하는 ‘열전도 소재’로, 전자장비 안전성과 내구성을 좌우하는 핵심 부품이다. 점도 안정성과 도포성 개선으로 양산 공정에서도 경쟁력을 확보했고, 제품 상용화에 따라 신규 고용 창출도 이어지고 있다. 충남TP는 향후 기업 맞춤형...
육상 풍력발전 2030년까지 3배로…발전단가는 낮춘다 2025-12-03 09:30:00
터빈, 소형 풍력발전기와 이를 에너지저장장치(ESS)·히트펌프 등과 연계하는 '마이크로 녹색시설' 등 기술 개발도 지원한다. 주민 수용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주민들이 직접 풍력발전사업을 벌여 낸 수익을 공공사업에 사용하는 '바람 소득 마을' 모델을 확대해나가기로 했다. 이를 위해 바람 소득 마을...
"사악하고 역겨워"…팝 요정, 백악관에 분노한 이유 2025-12-03 07:31:18
현장을 찍은 것으로 추정된다. 영상에는 카펜터의 히트곡으로 꼽히는 '주노'(Juno)가 삽입됐다. 카펜터는 지난 2월 그래미어워드에서 최우수 팝 솔로 퍼포먼스, 최우수 팝 보컬 앨범 등 2관왕에 오를 만큼 현재 미국에서 가장 잘나가는 팝 가수 중 한 명으로 꼽힌다. '주노'는 지난해 8월 발매돼 빌보드...
?퓌 '푸딩팟', '2025 올리브영 어워즈' 컨투어링 부문 1위…수상 기념 미공개 컬러 출시 2025-12-02 15:00:03
히트 제품인 볼류밍 글로스 ‘바닐라 70%’를 푸딩팟 텍스처로 재해석한 컬러다. 브랜드 내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베스트 컬러의 푸딩팟 버전이다. 퓌 관계자는 “푸딩팟은 독자적인 제형 개발과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기반으로 립앤치크 카테고리를 새롭게 정의해온 제품”이라며 “올리브영 어워즈 컨투어링...
아임웹, 브랜드 성장 밋업 '임팩톤 25' 성료 2025-12-02 14:16:19
이어졌다. 두 번째 브랜드 세션에서는 20만 개 이상 판매된 히트 상품 ‘미니멀 러그’를 시작으로, 패브릭과 가구까지 카테고리를 넓혀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익디스’의 김주규 대표가 연사로 참여했다. 김 대표는 실제 운영 사례를 바탕으로 ‘라익디스가 맥락을 디자인하는 방식’...
'불꽃야구' 유희관, 신인 드래프트 1라운더 신재인·오재원 승부 '흔들' 2025-12-02 09:54:33
히트 작전에 당하면서 1사 주자 1, 3루가 됐고, 9번 타자 한승우가 스퀴즈 작전에 성공하면서 점수는 2:0이 됐다. 2회 말, 파이터즈는 타선의 응집력을 내세워 유신고의 기세를 저지했다. 이대호가 볼넷을 얻었고, 정성훈이 강한 타구로 초구에 안타를 만들어내며 득점권 기회가 만들어졌다. 이후 타석에 들어선 정의윤이...
김연아도 '저속 노화' 식단 푹 빠졌나…내놓자마자 '불티' 2025-12-02 09:10:46
히트 제품인 ‘121 밥솥’과 비교해 동기간 대비 80% 이상 높은 판매율을 달성했다. 그 결과 ‘123 밥솥’의 9월 판매량은 8월 대비 73% 증가했다. 지난달에는 같은 기간 대비 91%가량 증가했다. 독보적인 초고압 기술력과 최근 건강 관리 트렌드로 떠오른 '저속노화' 식단 수요가 맞물린 결과 소비자의 선택을...
'1세대' 토니모리의 부활…8년 만에 '2000억 고지' 눈앞 2025-12-01 17:26:29
아니라 아누아, 메디큐브 등 최근 K뷰티 붐을 이끌고 있는 브랜드의 히트 제품을 수주해 생산 중이다. 실적 반등에 성공하면서 토니모리 주가도 상승세다. 1일 기준 토니모리 종가는 8290원으로, 올 들어 32% 올랐다. K뷰티 대장주 중 하나인 아모레퍼시픽(21.3%)보다 상승세가 가파르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