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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선택으로 선정되는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2013-02-14 09:56:39
대규모 소비자 조사를 통해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가 선정되기 때문에 가장 공정하고 객관적인 행사로 평가 받고 있으며 최고의 권위를 자랑한다.금번 조사에서는 기업체,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에게 형성된 부문별 브랜드 최초상기도, 인지도, 차별성, 신뢰도, 리더십, (서비스)품질, 충성도...
日 SBI그룹, 현대스위스저축은행 경영권 인수 착수 2013-02-14 09:53:44
지분 89.4%, 현대스위스2저축은행의 지분93.9%를 보유하게 돼 현대스위스 4개 계열 모두의 경영권을 인수하게 되며 직접 경영 체제로 전환하게 됩니다. 현대스위스저축은행 관계자는 "소비자금융과 은행, 증권업의 경험이 풍부한 SBI그룹의 고문단을 초빙해 조속히 경영정상화를 추진하고, 한국 소비자금융시장의 질적인...
여권 없이 즐기는 해외화장품 쇼핑 "그곳에 가면 트렌드가 보인다" 2013-02-14 09:44:01
쇼핑 핫플레이스로 급부상 중이다. 소비자들은 전세계의 인기제품들을 한눈에 파악하며 공간을 초월한 쇼핑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드럭스토어는 신선한 콘셉트와 효능, 실속 있는 가격 등 소비자의 다양한 제품선택 기준에 부합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다양한 드럭스토어의 해외 뷰티아이템 중 주목할만한...
[칼럼]현대차, 내구품질 하락 교훈 삼아야 2013-02-14 09:32:30
불거지는 문제를 나타낸다. 그래서 초기품질과 달리 소비자들의 신뢰도와 직결되기도 한다. 간혹 '타면서 후드 한 번 열지 않았다'는 말은 그만큼 내구품질이 좋다는 것과 같다. 더불어 내구품질이 좋으면 브랜드 신뢰도가 크게 향상되는 결과를 가져온다. 현대차에게 올해 결과가 뼈...
日금융사 '현대스위스저축銀 인수' 승인 신청 2013-02-14 09:15:57
과정에서 유일하게 외자 유치에 성공했다"며 "한국 소비자금융시장의 질적인 성장과 서민금융 활성화에 기여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현대스위스저축은행은 이번 유상증자로 재무구조가 개선돼 국제결제은행(BIS)기준 자기자본비율이 7%를 넘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u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불황을 넘어서라!” S/S 론칭 ‘뉴페이스 브랜드’ 관심 집중 2013-02-14 09:00:02
또한 철저한 시장조사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지갑을 열 수 있는 신선한 디자인과 마케팅 전략 역시 뒷받침돼야 할 것이다. (사진출처: 이젠벅, 팬필드, 루즈 앤 라운지)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강혜정-타블로 커플룩, 사랑한다면 이들처럼… ▶‘야왕’ 권상우 “수트 패션도 반전 매력...
'엔저' 신난 '온라인 쇼핑족'…일본 명품 유모차가 '반값'? 2013-02-14 08:02:27
차장은 "물건 가격보다 배송비를 더 꼼꼼히 챙기는 소비자들도 많다" 며 "엔저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여 배송 대행 서비스 수요가 계속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을 입점시킨 국내 사이트도 대박을 터뜨렸다.국내 오픈마켓인 g마켓에 옥션에 공동 입점된 '조조타운'은 1월 매출이 전달보...
에이수스, 터치스크린 울트라북 ‘비보북 시리즈’ 추가 3종 출시 2013-02-14 07:48:01
에이수스가 준비한 올해의 전략 라인업으로 새로운 차원의 소비자 행복을 뜻하는 ‘customer happiness 2.0’ 철학을 모두 담아냈다. 해피니스 2.0은 디지털 스펙 경쟁만이 아니라 진정한 고객 입장에서의 설계와 기술로 보다 혁신적이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전달하겠다는 다짐으로 아름다움, 사운드, 터치, 응답성,...
"미 소비지표 개선 조짐..수출여건 회복 기대" 2013-02-14 07:18:24
될 수 있음을 시사하고 있다. 1월 미시건대학 소비자신뢰지수는 1개월 만에 반등에 성공했지만 반등 정도가 미약한 수준으로 나타나고 있다. 1월 컨퍼런스 보드의 소비자신뢰지수 역시 2개월 연속 하락하면서 14개월래 최저 수준으로 되밀린 상황이다. 그렇지만 재정절벽 이슈가 한창 진행되었던 작년 4분기 동안 미국 G...
<中 시티노믹스, 韓기업에 신성장동력 될까> 2013-02-14 05:54:08
소비자들이 한국 기업의 물건을 가장 먼저 찾을 것이라는 시장의 기대가 크다. LG경제연구원에 따르면 지난 2011년 중국 농촌 주민의 1인당 연간 소비 수준은4천733위안(약 83만원)인데 비해 도시 주민은 1만5천160위안(약 264만원)으로 농촌주민의 3.2배에 달했다. 농민이 도시민이 되면서 평균 1만위안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