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알엑스 하이드로겔 마스크, ‘진서연의 No’에서 1위 선정…방송 직후 완판 달성 2025-09-05 16:13:02
뷰티 플랫폼 올리브영 내에서도 판매 1위를 달성한 바 있으며, '2025 코리아 유튜버 어워드(KYEA, Korea YouTuber’s Excellence Awards)' 에센스 부문 TOP 1% 선정, 그리고 2024년 글로벌적으로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진행한 펩타이드 챌린지, ‘#PatThePeptide’를 통해 미국 울타 뷰티(Ulta Beauty) 등에서...
의류 브랜드 갭, 뷰티 부문으로 사업 확장 발표 2025-09-05 06:02:02
갭, 뷰티 부문으로 사업 확장 발표 의류 브랜드 갭이 뷰티 부문으로 사업을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올드네이비를 시작으로 퍼스널 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초기 테스트 단계에서는 150개 매장에서 전담 직원과 일부 숍인숍 형태도 도입할 예정이다. 내년에는 뷰티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며, 이에 따라 갭의 주가는...
롯데면세점, 한국콜마와 K뷰티 브랜드 해외 판로 확대 2025-09-04 22:00:04
K뷰티 전문관을 명동 본점에 열 예정이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한국콜마의 화장품 제조 강점을 활용해 브랜드 협업 및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도 선보일 계획”이라며 "K뷰티 인디브랜드 인큐베이팅을 통한 동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임형일 롯데면세점 상품부문장은 "K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시장 확대를...
롯데면세점, 한국콜마와 MOU…명동에 'K뷰티관' 2025-09-04 09:26:10
K-뷰티관을 선보이기로 했다. 매장은 한국콜마의 차별화된 제품 기술력을 보여줄 수 있는 실험실 컨셉으로 구성한다. 화장품을 카테고리 별로 구분해 K-인디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을 선보인다. 또 브랜드 인큐베이팅을 통한 동반 성장을 목표로 한다. 임형일 롯데면세점 상품부문장은 "앞으로도 K-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일...
롯데면세점, 한국콜마와 MOU…명동본점에 'K-뷰티관' 연내 오픈 2025-09-04 08:27:10
K-뷰티 브랜드 글로벌 판로 확대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롯데면세점은 한국콜마 제조 고객사에 대한 롯데면세점 입점 컨설팅과 글로벌 세일즈 채널 확대를 지원한다. 또 온오프라인 판매기획전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도울 예정이다. 특히 양사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 연내 K-뷰티관을 연다는...
'변화 대응과 꾸준함'…정상 오른 비결이죠 2025-09-02 16:40:32
박광욱 조합장과 아모레퍼시픽의 임운섭 더마뷰티 유닛장(부사장)이 선정됐다. 에스트라는 10년 연속 올해의 병원화장품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에스트라는 1982년 태평양제약 시절부터 이어온 병·의원 네트워크와 피부과학 연구로 전문성 등을 인정받아 국내 94%의 상급종합병원이 사용하고 있다. 이동통신 부문에서...
블랙스톤, 준오헤어 인수 본계약 체결…8000억 밸류 인정받았다 2025-09-02 14:44:06
준오뷰티, 준오디포, 준오아카데미 등 5개 법인을 보유하고 있다. 5개사 기준 지난해 매출은 약 3000억원, 상각전영업이익(EBITDA)은 370억원가량이다. EBITDA 대비 20배 넘는 밸류에이션에 거래가 체결된 셈이다. 윤선 준오헤어 대표는 경영자로 남아 회사 운영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방침이다. 이번 투자는 블랙스톤 PE...
유기농쇼핑 임승욱 회장, '2025 올해의 베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 2025-09-02 14:27:19
‘한국대표 유기농 친환경 전문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해당 부문은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친환경·유기농의 가치를 실현해 온 기업으로서 건강한 삶을 위한 혁신을 이어가며 지속적인 성장에 대한 기대와 믿음을 주는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했다. 임승욱 회장은 “믿을 수 있는 제품을 통해 건강하고 ...
美 블랙스톤, 미용실 프랜차이즈 준오헤어 수천억원대 인수(종합) 2025-09-02 13:25:28
뷰티, 준오디포, 준오아카데미 등을 관계사로 갖고 있으며, 그룹 전체 매출은 3천억원, 상각 전 영업이익(EBITDA)은 370억원대다. 회사 측이 제시한 기업가치 8천억원은 EBITDA의 20배가 넘는 수준으로, 이 때문에 애초 업계에서는 가격이 너무 높아 매각 협상이 난항을 겪을 것이란 예측이 적잖았다. 국유진 블랙스톤...
대웅제약 더마코스메틱 '이지듀' 7개월만에 연매출 1000억원 넘겨 2025-09-02 10:29:06
이지듀는 롯데홈쇼핑 뷰티 부문 1위 브랜드에 올랐으며, 자사 온라인몰을 통한 신규 고객 유입과 높은 재구매율이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기미·잡티 케어를 전면에 내세운 전략도 주효했다. 엠브레인 조사에 따르면, 이지듀는 기미·잡티 화장품 재구매율 1위를 기록했다. 대표 제품인 ‘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