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본질이 중요" 이마트, '노브랜드 전략'으로 화장품 시장 공략 2025-04-21 10:03:07
글루타치온 등 브라이트닝 성분을 담았으며 토너, 세럼, 크림, 팔자 주름 패치, 아이 앰플, 나이트 마스크 크림, 팩 투 폼(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했다. 이마트 측은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화장품들이 유통업계 전반에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가격 경쟁력은 물론 품질 신뢰도까지 높은 국내 대표...
'3000원' 다이소 화장품의 기적…'우리도 한다' 드디어 출격 2025-04-21 06:41:43
색조를 밝히는 성분을 담았다. 토너와 세럼, 크림, 팔자 주름 패치, 아이앰플, 나이트 마스크 크림, 팩 투 폼(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했다. 이마트와 LG생활건강은 초저가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져 협업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화장품들이 유통업계 전반에 등장하고...
이마트, LG생활건강 손잡고 초저가 화장품 공략…"제품군 확대" 2025-04-21 06:00:03
색조를 밝히는 성분을 담았으며 토너와 세럼, 크림, 팔자 주름 패치, 아이앰플, 나이트 마스크 크림, 팩 투 폼(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했다. 이마트와 LG생활건강은 초저가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져 협업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화장품들이 유통업계 전반에 등장하고...
유사나헬스사이언스, 셀라비브 리서페이싱 앰플 세럼 임상 연구 결과 발표 2025-04-17 09:00:14
세럼의 최소 2주에서 임상 기간 12주 사용으로 다음과 같은 피부 개선을 확인했다. 잔주름 15.8% 감소, 모공 모양 11.6% 감소, 눈에 띄는 색소 침착 23% 감소, 피부 투명도 8.9% 개선, 피부 광채 8.6% 개선 등 이러한 다중 효과는 셀라비브 리서페이싱 앰플 세럼이 단일 피부 고민이 아닌 올인원 안티에이징 솔루션으로서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팩토리,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 2025-04-17 09:00:01
하다. 제품 가운데 ‘나이아신아마이드 20% 세럼’과 ‘PDRN 4% 앰플’은 트렌디한 유효 성분을 고함량으로 담아 2024년 하반기 네이버 스킨케어 랭킹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올리브영 입점으로 홍대타운점을 포함한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기 시작한 상태다. 이 두 제품 외에도 슬로우에이징을 콘셉트로...
마몽드 론칭 34년…꽃을 피워내는 생명력 담아, Z세대 피부에 맞춘 '고효능 포트폴리오'로 재편 2025-04-16 15:57:03
‘토탈 솔루션 크림’ ‘퍼스트 에너지 세럼’ ‘무궁화 세라마이드 크림’ ‘로즈 워터 토너’ 등 꽃의 효능 성분 및 에너지를 담은 대표 상품들이 인기다. 2010년 중후반부터 원료 중심 자연주의 트렌드에서 성분 중심의 기능성 스킨케어 트렌드로 뷰티 시장이 바뀌면서 마몽드도 변신이 필요해졌다. 2020년대에 들어...
오데어, ‘엔더믹 세럼’ CJ온스타일&CJ홈쇼핑 방송.. 연속 매진 기록 2025-04-16 13:16:19
리페어 세럼’ 을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CJ홈쇼핑 방송에서는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제품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론칭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는 ‘엔더믹 맥스 EGF 리페어 세럼’은 피부 코어를 탄탄하게 완성해주는 피부 구성 필수 성분인 EGF(상피세포 성장인자)를 함유해 더욱 강력한 피부...
[이번주뭘살까] 유통업계는 '봄세일 중'…패션·미용·식품 기획전 다채 2025-04-12 07:00:05
무료 반품을 신청할 수 있다. ▲ 롯데온 = 오는 13일까지 라로제 베이비 선크림을 글로벌 단독으로 출시하고 한정 프로모션을 한다. 최대 15% 할인과 카드 10% 중복 할인이 적용된다. 또 아이소이의 '잡티세럼'(브라이트닝 세럼) 15㎖를 단독 출시하고 최대 63% 할인가에 선보인다. lucho@yna.co.kr (끝)...
대다모, 탈모샴푸 제품 추천 서비스 '대다모픽' 오픈 2025-04-07 09:31:06
사용하고 있으며, 절반 이상이 앰플, 토닉, 세럼 등의 스페셜 케어 제품을 함께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초기 탈모 증상으로 탈모샴푸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직장인 A씨(34)는 “광고를 보고 구매를 해서 사용해보면 두피가 따갑거나 건조해지는 경우도 많았다. 지성 두피라서 피지를 잡아준다는 샴푸를 사용해 봤...
멀티 전략 vs 럭셔리 올인…로레알·에스티로더 '희비' 2025-04-06 17:39:06
리페어 세럼)이 가장 인기가 높았는데 이제는 고가 럭셔리 화장품보다 K뷰티를 먼저 찾는다”고 했다. 로레알은 지역별 매출이 고르게 분포돼 있다. 지난해 로레알의 지역별 매출 비중은 유럽(32%) 북미(27%) 북아시아(24%) 남아시아·중동·아프리카 등(9%) 남미(8%) 순이었다. 중국이 포함된 북아시아 매출이 전년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