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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류·지방 0%"…hy, 무당 발효유 '야쿠르트XO' 출시 2025-04-30 16:28:47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야쿠르트 브랜드로 처음 선보이는 제로 발효유다. 제품명에 담은 엑소는 ‘당이 없는(X), 제로(0)’와 ‘장기 숙성(Extra Old)’을 의미한다. 야쿠르트XO는 먼저 설탕과 당류, 지방 함유량이 0%다. 칼로리도 100ml당 10Kcal 수준이다. 단순히 설탕을 빼는 방식이 아닌 hy 독자 기술력으로 당을 줄...
임상시험비 지출 내역 틀리면 징역…제약사들 '비상' [대륜의 Biz law forum] 2025-04-26 07:00:06
제품명이나 수혜자도 직접 검색할 수 없도록 제한을 뒀다. 임상시험 지원비 등 정보 최초 공개 지출보고서에는 기업별 △의료인 등이 제공받은 경제적 이익의 유형과 금액 △제공 횟수 및 건수 등 통계가 포함됐다. 법령에서 허용된 항목은 다음과 같은 7가지로 한정되며, 이번 공개에서도 해당 항목별 통계가 제공됐다. ①...
고려은단 "'요오드 표시기준 초과' 멀티비타민 회수…재발 방지" 2025-04-24 16:50:45
제조한 제품을 판매 중단하고 회수 조치 중이라고 24일 밝혔다. 회수 대상 제품명은 '멀티비타민 올인원' 60정으로 지난 2월 11일 생산된 멀티비타민 올인원 제품 중 케이스 밑면 바코드 번호(8809497531729) 뒤 끝 4자리인 제조번호 '1460'과 소비 기한이 2027년 2월 10일까지로 표기된 제품이다....
더 커진 '7개의 별'…75살 장수 브랜드 칠성사이다, 24년 만에 '새 옷' 입어 2025-04-24 15:56:44
영원한 번영을 다짐하는 의미에서 제품명에 별을 뜻하는 칠성(七星)을 넣게 되었다. 칠성사이다는 국내 전쟁의 어려움 속에서 경쟁사가 생산이 중단될 때에도 굳건히 살아남아 여러 세대에 걸쳐 애환과 갈증을 달래주는 위로가 되었다. 국내에서 칠성사이다는 ‘사이다’의 대명사이자 추억의 또 다른 이름이다. 김밥과...
美 '4조' 식도염약 시장 정조준…HK이노엔, 케이캡 3상 성공 2025-04-24 09:42:26
위식도 역류질환자를 대상으로 테고프라잔(국내 제품명 케이캡)을 평가한 두 건의 미국 3상 임상시험 'TRIUMpH'의 주요 결과(톱 라인)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케이캡은 미란성 식도염(EE)및 비미란성 위식도 역류질환(NERD) 임상 모두에서 1차, 2차 평가지표를 충족했다. 2주차, 8주차 미란성 식도염 치유에선 기존...
HK이노엔 위식도역류질환약, 美 임상 3상서 우월성 등 확인 2025-04-24 09:26:55
대상으로 테고프라잔(국내 제품명 케이캡)을 평가한 2건의 미국 3상 임상시험 'TRIUMpH' 주요 결과(톱 라인)를 발표했다. 해당 임상은 미란성 식도염(EE)과 비미란성 위식도 역류질환(NERD) 환자를 대상으로 실시됐다. 임상 결과 테고프라잔은 1차 및 2차 평가지표를 모두 충족했다. 미란성 식도염 임상에서는...
휴젤, 카자흐스탄서 '보툴렉스' 및 '리볼렉스' 론칭 세미나 개최 2025-04-21 11:02:49
HA 필러 ‘리볼렉스(국내 제품명, 더채움)’를 현지 최초로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 초청 연사로 참여한 박종훈 원장(오운의원 삼성점)이 ‘보툴렉스’의 임상적 효과와 아시아인 얼굴에 적합한 ‘리볼렉스’ 활용법 등 각 제품별 특장점에 대해 강의했다. 국내 임상 케이스를 공유하는 등 현지 의료진의 병행 시술...
"맥주 아니고 발포주"…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클리어' 2025-04-21 10:33:16
70% 이상이다. 제품명 역시 핵심 요소인 '클리어(CLEAR)'를 담았다. 깨끗하고 깔끔한 제품 특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또 필리 캐릭터 없는 '生'(생) 표기로 본연의 특성을 강조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필라이트 클리어는 알코올 도수 4.5도다. 캔(350mL, 450mL, 500mL)과 PET(1.6L) 등으로 출시된다....
농심, '이주일 모델' 크레오파트라 스낵 광고 재공개 2025-04-21 09:30:55
제품명으로 주목받았다. 농심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지난 2월 크레오파트라 솔트앤올리브를 출시했다. 생감자로 만든 스낵이라는 콘셉트를 유지하면서, 올리브를 더해 풍미를 살렸다. 농심 관계자는 "앞으로도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은 크레오파트라 외에도 농심라면, 비29...
글로벌 제약·바이오 CEO "복제약 경쟁, 업계 가장 큰 리스크" 2025-04-20 06:00:07
'오스포미브'와 '오보덴스' 제품명으로 프롤리아 바이오시밀러 품목허가를 받았다. 이달 초에는 국내 허가도 획득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의약품 접근성 개선에 대한 의지를 거듭 피력하고 있다. 지난주에는 처방 의약품 가격 인하 정책 추진 등을 골자로 하는 '미국인을 우선시해 다시 한번 약값 인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