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숏폼드라마 폭발적 성장 지속…이용자 7% 증가한 6억6천만명" 2025-03-28 12:42:56
CNSA에 따르면 숏폼 드라마와 함께 라이브 스트리밍도 온라인 쇼핑과 연계된 성장세가 이어져 지난해 말 이용자는 8억3천300만명으로 집계됐다. 중국의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 지난해 15조5천200억위안(약 3천130조원)으로 전년 대비 7.2% 증가했다. justdus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싸이벡스, 올해 마지막 최대 혜택 ‘싸이데이 (42DAY)’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2025-03-28 10:24:36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오는 4월 2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단 1시간 동안 최대 12% 할인과 함께, 당일 한정으로 구매 적립금 최대 5만원 지급 등 올해 마지막 최대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레모 3-in-1 또는 4-in-1 구매 시 러닝타워 증정, 구매 인증& 소통왕 경품 증정 등 라이브 한정 이벤트...
홈플러스 센텀시티점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로 재단장 2025-03-27 11:55:10
라이브로 재탄생한다고 27일 밝혔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로의 전환은 서울 강서점, 인천 간석점, 경기 의정부점에 이어 네 번째다. 연면적 6만㎡(약 1만8천평)에 달하는 센텀시티점은 지난 2023년 7월 재단장 개장 이후 지난달까지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36% 증가하며 고성장하고 있는 점포다. 교통이 편리하고 유동...
[포토]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센텀시티점 리뉴얼 오픈 2025-03-27 11:30:15
센텀시티점이 오감 만족 체험형 콘텐츠를 접목한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로 재탄생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로써 홈플러스는 오프라인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는 동시에 지속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 부산 해운대구 우동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센텀시티점에서 고객들이 쇼핑을 하고 있다....
"사고 싶은데 왜 없냐"…욕 먹던 '세계 최초' 中 가전 결국 2025-03-24 18:14:49
하나다. X50 시리즈 출시 당일 진행된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시청횟수만 53만6375회에 달했다. 라이브 사전 구매 예약자만 3만여명으로 집계됐다. 실제 라이브가 시작된 지 1분 만에 모든 물량이 완판됐다. 드리미는 당시 추가 물량 100대를 더 풀었지만 이마저도 1분이 지나자 전부 팔렸다. 라이브 시청자들은 "물량을 몇...
하나투어, 단체 쇼핑 뺀 '하나팩 2.0'…여행에 몰입하다 2025-03-23 16:12:58
대표 온라인 커머스 채널로 자리매김한 ‘하나라이브(LIVE)’, 챗GPT 기반 인공지능(AI) 채팅 서비스 ‘여행정보AI’, 예약 정보를 기반으로 여행 관련 다양한 문의사항에 24시간 답변할 수 있는 ‘AI 채팅 상담’, 여행 준비부터 현지 동행 구하기까지 가능한 위치 기반의 여행 특화 오픈채팅 서비스 ‘하나오픈챗’, 지역...
그립컴퍼니, 각자대표 체제 전환...김태수 대표 선임 2025-03-19 08:52:59
라이브 커머스 쇼핑앱 ‘그립(Grip)’ 운영사 그립컴퍼니(대표 김한나)는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 맞춰 전문화된 리더십을 강화하기 위해서 김태수 전 지마켓 CPO(Chief Product Officer, 최고제품책임자)를 각자대표로 선임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인사를 통해 그립컴퍼니는 차세대 커머스 트렌드를 반영한 ‘커머스...
쇼츠로 투자정보 알리는 삼성증권 2025-03-18 17:16:25
나타내는 네이버쇼핑을 다뤘다. 14일 공개된 이후 조회수가 21만 회를 넘었다. 삼성증권 채널은 투자네컷 외에도 라이벌 기업의 최근 실적을 살펴보는 숏폼 콘텐츠 ‘템톡’, 투자 트렌드 및 경제 이슈를 설명해주는 ‘돈파민’, 자사 리서치센터 연구원이 라이브로 투자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주간 투자전략’ 등으로...
보석전 열자 백화점 매출 쑥…롯데 '협업의 힘' 2025-03-17 17:44:53
530여 대가 팔려나갔다. 롯데홈쇼핑은 롯데백화점과도 협업 중이다. 한 달에 두 번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방문해 쇼호스트가 실시간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한다. 백화점에 갈 시간이 없는 사람이 주요 타깃이다. 이 방송 시청자는 평소 대비 평균 30% 이상, 상품 조회 수는 60% 이상 늘었다. 신동빈 롯데 회장은 계열사 간...
쓰리백, 클릭메이트 라이브 커머스 셀러…차별화된 전략 통해 라이브 커머스 시장 선도 2025-03-14 15:56:59
라이브 커머스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쓰리백이 일 매출 3억 원, 월 매출 20억 원을 돌파하며 좋은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단순한 온라인 쇼핑몰을 넘어, 실시간 고객 소통과 철저한 제품 검증을 통해 신뢰를 구축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차별화된 전략을 펼치고 있다.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