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인영 직찍 방출, 하트형 얼굴 부러워 2013-03-26 11:40:40
화장대에는 화장품이 빼곡히 놓여 있다. 자체 발광하는 네온 핑크 컬러의 케이스에 영어로 하트(heart)라고 쓰여 있는 이 크림은 최근 리즈 시절의 외모로 돌아온 서인영의 비밀이라고. 화장품 브랜드 관계자는 ”수분감이 꽉찬 탱탱하고 짱짱한 하트형 얼굴을 만들어주는 제품"이라며 "동안 외모의 필수 조건인 사랑스런...
한화, 커피사업 `빈스앤베리즈` 사회적 기업 전환 2013-03-26 11:34:04
밝혔습니다. 빈스앤베리즈는 한화갤러리아가 자체 개발한 커피사업 브랜드로 2006년 설립, 한화 계열사 사옥의 직원 복리후생과 자사 백화점 중심으로 36개의 점포를 운영해 왔습니다. 한화는 빈스앤베리즈를 2014년부터 사회적 기업으로 전환하기 위해 올 하반기 중 한화갤러리아의 사업영역에서 분리, 독립 법인을 ...
한화, 커피브랜드 사회적 기업 전환 2013-03-26 11:09:41
한화[000880]는 한화갤러리아가 자체 개발한 커피사업 브랜드인 빈스앤베리즈를내년부터 사회적 기업으로 전환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하반기중 사업영역에서 분리해 독립법인을 설립하면 내년부터 커피사업의운영과 발생 수익을 영세 자영업자나 사회 취약계층에 귀속한다. 빈스앤베리즈는 한화갤러리아가...
온라인몰 포화상태…경쟁력은 바로 ‘자체제작’ 2013-03-26 10:17:01
패션 ‘핫 플레이스’가 있으니 바로 자체제작 쇼핑몰이다. 기존 온라인몰의 특성은 유지하되 자체적으로 생산하는 브랜드 제품들은 타 온라인몰과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며 소비자들의 유혹하고 있다. 거리마다 마주치는 흔한 아이템이 아닌 가격 대비 최상의 퀄리티와 디자인을 만날 수 있는 자체제작 상품들은 왠만...
미래나노텍, 윈도필름 터키 수출 계약 2013-03-26 09:51:14
'솔레이어(Solaire)'라는 자체 브랜드로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올해 200만 달러 규모 수출을 시작으로 내년에는 400만 달러, 2015년도에는 1천만 달러 이상을 터키에 수출할 계획이다. 미래나노텍 관계자는 "터키 수출은 유럽·중동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 확보와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이...
올 최대 블루칩 '위례신도시' 포문 연다 2013-03-26 09:38:19
브랜드 건설사 위주로 분양에 나선다.위례신도시는 서울 강남권 주택수요를 대체하고, 주택의 안정적 공급을 위해 조성된 보금자리다. 첨단생태, 역사, 문화, 상생도시의 개발전략까지 포함되어 실수요자에게 주목 받아온 신도시다. 강남 접근성을 갖춘데다 대규모 인프라가 구축된다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냉장고 용량 싸움' 전면전 비화…삼성, LG 100억 손배소에 500억 맞소송 2013-03-25 20:43:09
“브랜드 가치를 훼손했다”며 500억원대 손해배상 소송을 냈다. 냉장고 용량 기준 자체를 현실적으로 바꾸는 작업도 추진한다. 삼성이 유튜브에 올린 냉장고 용량 비교 동영상으로 시작된 두 회사의 냉장고 분쟁이 전면전으로 비화하는 모습이다.삼성전자는 지난 1월 lg전자가 100억원대 소송을 낸 데 대해 반소(反訴)...
출근길, 아찔한 킬힐은 이제 그만 '운동화'로 자유를 2013-03-25 17:27:33
이탈리아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에서 출시한 n-6100은 감각적인 디자인뿐 만 아니라 뛰어난 쿠션감과 신발 밑창의 증산능력을 증대 시켜 내부의 땀과 수분을 수증기로 배출시킨다. 또 발 뒤꿈치 부위에 충격 흡수 소재인 da2를 삽입해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해 건강과 스타일,...
[시론] 21세기 新 디지털 실크로드 잇는다 2013-03-25 17:09:30
한지로 대표되는 k스타일 브랜드 개발을 적극 추진해왔다. 박근혜 대통령이 취임사에서 밝혔듯이 대한민국은 이제 문화와 첨단 디지털 it기술이 융합된 콘텐츠 산업을 육성해 창조경제를 견인하고 ‘문화융성’의 시대를 열어가야 한다.이런 맥락에서 ‘경주-이스탄불 세계문화엑스포’는 전통과 현대의 창조적 융화로...
스타일난다 홍대점, 상큼한 ‘아이스크림’ 콘셉트로 리뉴얼! 2013-03-25 16:30:32
의상과 스타일난다의 코스메틱 브랜드 3컨셉 아이즈,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를 한 곳에 구성, 홍대 패션피플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봄맞이 매장 리뉴얼의 콘셉트는 달콤한 ‘아이스크림’이다. 핑크와 민트를 메인 컬러로 상큼 발랄한 봄을 느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을 모티브로 다양한 인테리어와 소품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