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뚜레쥬르, 2016 여름 시즌 신제품 출시 2016-06-08 15:19:29
바삭한 크루아상 사이에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을 발랐다. 망고 아이스브레드는 부드러운 빵 속에 새콤한 망고 맛 크림을 넣었고, 바닐라 아이스브레드는 바닐라 맛 크림을 담았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여름 철 냉면 등 찬 음식을 찾는 것처럼 시원한 빵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크림을 얼리면...
[호텔소식] 그랜드 힐튼 서울, 스텔라 아르투아 비어 페스티벌 외 2016-05-10 22:41:27
피크닉 박스는 쁘띠 바게트와 크루아상 등 다양한 종류의 빵과 쿠키, 잼, 과일 주스 1보틀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2인 조식, 실내수영장 및 피트니스 2인 무료 입장과 같은 기본 혜택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패키지가 운영되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로마르...
[사설] 제빵왕 허영인의 천연효모 발굴…기업의 혁신 계속돼야 2016-04-20 17:47:30
통해 제빵용 천연효모를 추가 발굴해 단팥빵 크루아상 등 각종 빵에 맞는 상업용 이스트를 개발하고 배양해 수출도 할 것이라고 한다. 취약한 국내 미생물 연구에도 자극이 될 것이다.제빵왕 허영인 spc그룹 회장의 집념이 한국 빵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켰다. 이 회사는 빵의 본고장인 파리에 파리바게뜨 매장을 내 입성...
신세계푸드, 바나나 신제품 2016-04-12 18:23:27
바나나소보로, 달콤바나나바게트, 아몬드바나나크루아상 등이다.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바나나는 칼슘, 카로틴, 비타민c를 함유한 알칼리성 건강식품으로 알려져 바나나 원물을 함유한 베이커리 제품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4月 장, 반드시 사둬야 할 新 유망 종목 2선 /3일 무료체험/ ▶ 지금...
[SNS 맛 감정단] 날씨가 추울수록 '인기'…복합몰 속 숨은 맛집 2016-01-30 09:00:05
유명한 치즈케이크 체인점인 '주니어스 뉴욕', 크루아상 맛집으로 인기를 얻은 '곤트란쉐리에'까지 프리미엄급 식당이 대중의 취향을 사로잡았다. 삼성역, 코엑스몰과 바로 이어져 이동 동선이 편리하다.◆ 국내 최대 규모의 f&b존, 한양대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파크에비뉴 엔터식스는 입점 브...
싱가포르, 숨겨진 스타일을 찾아서 2015-09-07 07:00:12
정도다. 바삭바삭한 크루아상과 커피 맛이 일품이어서 싱가포르 외곽에서도 찾아올 정도다. 세계 신진 디자이너들의 감각적인 제품을 판매하는 나나앤드버즈(nana and birds), 스트레인지 레츠(strangelets) 같은 디자인숍도 즐비하다.티옹바루가 더 주목받는 건 새로운 카페와 가게들뿐만 아니라 현지 분위기가 그대로...
[호텔소식] 특급호텔 가을 패키지…여유로운 가을, 호텔에서 낭만 즐겨볼까 2015-08-29 10:48:58
브런치 2인이 제공된다. 샐러드, 팬케이크, 크루아상, 잉글리시 머핀, 오믈렛, 생과일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한 브런치 메뉴와 커피 또는 차, 생과일 주스가 함께 제공된다. 가격 28만3000원. 폴 인 고메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룸에서 1박과 함께 올 데이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더 가든에서의 조식, 중식당 취홍의 런치,...
9월 앞둔 호텔 업계 `가을에 물들다` 2015-08-25 14:43:09
함께 룸 서비스로 브런치 2인이 제공된다. 샐러드, 팬케이크, 크루아상, 잉글리시 머핀, 오믈렛, 생과일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한 브런치 메뉴와 커피 또는 차, 생과일 주스가 함께 제공된다. `폴 인 고메 (Fall in Gourmet)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룸에서 1박과 함께 올 데이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더 가든에서의 조식,...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 다양한 디저트로 카페창업시장 트렌드 이끌어 2015-08-19 14:00:34
셀렉토커피는 유럽풍의 고급스러운 베이커리(크루아상, 스틱, 머핀 등)과 1ℓ 사이즈의 빅 버디, 과일 그대로를 갈아 뛰어난 맛과 신선함을 자랑하는 스무디,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라떼 시리즈 등 트렌드를 앞서가는 R&D 시스템으로 매 시즌마다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셀렉토커피의...
[광복 70년, 다시 기업가 정신이다] '겨울은 빵 비수기' 상식 파괴…케이크 트렌드 완전히 바꿔 2015-08-09 19:29:10
출시 20년이 지난 지금도 하루에 1만7000개씩 판매된다.최근에는 파리바게뜨라는 브랜드 이름에 맞게 프랑스식 빵을 키우는 데 주력하고 있다. 국내산과 미국산 밀을 사용하지 않고 프랑스산 밀만 사용해 크루아상 등 프랑스 빵을 만들고 있다.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