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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 글로벌 K뷰티 열풍 타고 북미·중국 시장 휩쓴다 2025-08-26 15:50:00
선정하는 ‘올해의 브랜드’ 시상에선 병원 화장품 부문 9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에는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집계 기준으로 국내 더마 코스메틱 페이셜케어 부문 판매 1위에 오르며 ‘국가대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최근 더마 코스메틱 인기에 힘입어 매출도 증가세를 기록하고 있다. 민...
NH투자 "폰드그룹, 화장품부문 이익기여도↑…리레이팅 기대" 2025-08-26 13:44:26
매출은 전년 대비 3배가량 성장할으로 전망되고 있다. 화장품 부문의 경우 B2B 플랫폼기업 '모스트'와 화장품 브랜드기업 '올그레이스'를 통해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 가운데 모스트는 조선미녀 등 약30여개 브랜드를 북미 코스트코에 납품하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강경근 NH투자증권 연구원은...
[단독] SK이노, 1조 투자한 美·佛 석화사업 판다 2025-08-25 17:28:02
전략의 일환이었다. EAA·PVDC 사업 부문은 냉장·냉동 육가공 제품과 치약 화장품 등에 쓰이는 포장재를 만들고 폴리올레핀 사업 부문도 식품 포장재를 생산한다. 인수 직후 코로나19 여파로 식음료 포장 수요가 늘어 한때 안정적인 실적을 올렸다. 아케마에서 인수한 폴리올레핀 부문은 2021년 매출 4150억원과 영업이익...
컬리 "미국 전역에 이틀 내 배송"…역직구 '컬리 USA' 운영 2025-08-25 10:12:14
미국에 선보여 왔으나, 현지에서 K푸드와 화장품 등을 찾는 소비자가 늘자 새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알려졌다. 다만 현지 수요를 예측하고 서비스를 안정화하는 시간을 고려해, 컬리는 서비스 사전 운영 기간을 마련했다. 이 기간에는 컬링에 신청해 초대받은 회원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컬리는 또 미국의 소포 관세...
'K뷰티 주역' 에이피알…3대 브랜드 검색 폭발 2025-08-24 17:57:20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는 미국 아마존 토너 카테고리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달리고 있다. 에이피알은 2분기에 연결 기준 3277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작년 같은 기간 대비 111% 급증한 규모다. 매출에서 해외 비중은 80%에 달했다. 화장품과 뷰티 디바이스 부문 모두에서 글로벌 성장 잠재력을 과시한 성과였다....
휴온스글로벌, 휴엠앤씨 주식 5억원 규모 추가 매수 2025-08-22 14:37:31
기록했다. 사업부별로는 코스메틱 부문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52% 늘어난 42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유일산업 화장품 부자재 사업부문 인수 이후 성공적으로 안착한 결과다. 의정 갈등 여파로 부진했던 글라스 사업 부문도 수주 물량이 회복세를 보이며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11% 늘어난 91억원을 기록했다. 다만...
AI에 기댄 '3% 잠재성장' 해법…구조개혁·재원은 '물음표' 2025-08-22 14:00:09
명시했다. 피부분석 화장품, 신생아 울음소리 분석 등 생활밀접형 300개 제품 프로젝트도 신설했다. 정부가 매년 발표하는 경제정책·전략이 정책 방향이 아닌 구체적인 아이템으로 구성된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 정책 목표를 최대한 구체화해 재정 성과를 극대화하겠다는 구윤철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의 의지가...
李정부, 첫 성장 청사진…'AI·초혁신' 30대 프로젝트 띄운다 2025-08-22 14:00:03
▲ 뷰티(화장품) 통합클러스터 ▲ 식품 등 이른바 'K 붐업' 4개 과제도 내걸었다. 이들 혁신 과제를 뒷받침하기 위해 100조원 이상 규모로 가칭 '국민성장펀드'를 조성한다. 첨단전략산업기금과 민간 자금을 각 50조원 이상씩 활용한다 국민성장펀드로 AI 미래전략산업 및 에너지인프라, 관련 기술·벤처...
빌게이츠 "원전에 관심"..프리마켓서 관련주↑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8-22 08:23:31
24만원) - 달바글로벌은 2016년 3월 설립된 기업으로 화장품 판매업에 주력하고 있으며, 이너뷰티, 홈뷰티 디바이스 사업 등도 영위. 주요 투자 포인트는 1)직접판매 전략 이행과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가격 경쟁력 - 2)SKU 다변화 진행, 3)글로벌 확장 초입 구간으로 2025E~2026F 업종 내 해외 수출 모멘텀 강력할 전망 -...
“K뷰티, 왜 번거로워야 해요?” 스킨케어 혁신 나선 한주영 바롤 대표[인터뷰] 2025-08-22 07:00:02
패션부문 마케팅팀 그룹장을 거쳐 LG, CJ 등 기업들의 브랜드 전략을 수립해주는 브랜드 컨설턴트로 20년의 경력을 쌓았다. 2018년부터는 숭실대 겸임교수 일도 하고 있다. 다양한 커리어를 거쳐온 그에게 얼마 전 새로운 타이틀이 생겼다. 뷰티 브랜드 대표다. 브랜딩 전문가라는 강점을 앞세워 자신의 이름을 걸고 화장품...